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817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8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아니 자동차가 과속한 게 카메라에 떡하니 찍혔는데 왜 자꾸 아니라고 잡아떼?! 마니 패스트(빠른)게 이렇게 "분명하게" "나타나는데"?  

 

나 영어단어 ㄹㅇ기발하게잘외움ㅋㅋㅋ manifest 외웠던 거 생각난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 쓰니 ㅋㅋㅋㅋㅋㅋ대단해 이런거 또 있어?ˀ 경선식?영단어 같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경선식같대 애들이ㅋㅋㅋㅋㅋㅋ psychopathic 정신병 있는 싸이코들은 아무한테나 팍씨 하면서 시비걸고다닌다,,,, [정신병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 귀여운 암기라닠ㅋㅋㅋㅋㅋ경선식 영단어같ㅇㅐㅋ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ㄴㅋㅋㅋ 쓰니식 영단어 단어책 내주셈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소름 나랑 똑같이 외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compliment complement 구분도 아이(i)는 칭찬이 필요해! 그러니까 compliment가 칭찬!!! 이렇게 외웠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경선이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내가 직접 경선식 단어처럼 만들면 은근 오래 기억남ㅋㅋㅋㅋㅋ근데 경선식 단어를 외우는 건 기억도 안나고 어거지 같아서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맞아 ㅋㅋ 남이만든 경선식은 안외어지고 내가만든 경선식은 뇌리에 잘박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생각난다 뇌진탕 뭔 쿠션 있으면 안 다쳤을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씨 부럴 쿵 쿠션 .. 이였나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어 마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으악 경선식영단어 고딩때 외우냐고 정말 싫었는데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선식 영단어 대마왕 쓰니가 adapt adopt 팁 알려드립니뎅......
입양은 레벨 나눌 필요 없이 입양 여부 o/x 결정하는 문제니까 입양하다는 adopt
근데 적응하는 건 가장 우수하고 적응력이 A급으로 탁월한 사람이 먼저 적응하는 거니까 적응하다가 adapt 입니다
감사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이거 o 애기 머리로 외움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감샤합니다 이거 맨날 까먹어서 개빡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나 고딩때 담임쌤이 이렇게 알려주샸는데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이거 입양하다 적응하다 둘 중에 헷갈리는 거니까 걍 입의 ㅇ이 o같으니까 o가 입양하다 이렇게 외움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이래야 외워짐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Aggresive 공격적인
이 단어 발음하면 [어 그래 씨*] 이거 너무 공격적인데? 이러면서 외움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나도 초6때 Aggrsive 외운 법 = 어 그래? 신발?(비속어) 공격적이다 ㅎㅎ ,, 이렇게 외움 ㅋㅋㅋㅋ 나랑 똑같은생각 하는 익인이가 있엇구나 ㅠㅠㅠ 싱기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앜ㅋㅋㅋㅋㅋㅋ 나만 이런건줄 ㅜㅜㅜ 진짜 신기하다 ㅋㅋㅋㅋ 똑같은 생각한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슴이 불어 디어 이런 느낌인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selfish 이기적인
을 나는 이기적인 물고기로 외웠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sl부럴 쿵 쿠션 뇌진탕..
cerebral concussion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나두 약간 그렇게 외워 ignominious 이그이노마 수치스러워 이렇게ㅋㅋㅋㅋㅋ발음비슷하게외우면 잘외워지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밤새서 어플개발하다가 manifest 보니까 너무싫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나도 ㅋㅋㅋㅋㅋㅋㅋ
offspring 새끼, 자손
자식낳으면 봄날은 간다 이렇게 외움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중반 직장인들아
22:55 l 조회 1
혹시 직장인인데 혹은 본업 있는데 맥날같은 프차 알바해본 사람
22:55 l 조회 1
우리집에 반려파리있음1
22:54 l 조회 7
워치 메탈 스트랩 어케 줄이는지 몰라서 2시간동안 낑낑거렸는데 경계선지능인가
22:54 l 조회 8
간호사 엄마 진짜 너무하다1
22:54 l 조회 9
나 소개팅처음해봤는데 너네는 이런감정일때 어케해?6
22:53 l 조회 26
너무 좋아지면 미워지는구나2
22:53 l 조회 20
남자들아 썸녀가 너네 프사 캡쳐하면 불쾌해??7
22:53 l 조회 18
난 연예인들 공황장애 걸리는 거 이해됨 ㅜ 3
22:53 l 조회 19
익들은 원하는 외모로 변하는대신8
22:53 l 조회 15
심심한 사람 골라쥬 Z플립 7 vs S26+1
22:53 l 조회 4
아파트인데 왜 자꾸 벽에 긁는 소리가 나냐1
22:53 l 조회 4
사투리 쓰는거 가지고 뭐라하는거 인신공격이라 생각함1
22:52 l 조회 14
빔프로젝터 추천해줄수있어?1
22:52 l 조회 7
퓌 올데이 블랙 쿠션 써본 사람?
22:52 l 조회 4
옷 잘 입는다 생각하면 들어와주라 🥹2
22:52 l 조회 16 l 추천 1
연봉은 적은데 일은 많이 해서 슬퍼
22:51 l 조회 11
너네진짜 이런 경우 친구 계속 할수있음?
22:51 l 조회 27
목걸이 알러지 있는 익 있어? 4
22:51 l 조회 6
근데 공무원은 투잡안되는게 진짜 너무 안좋은 단점인듯2
22:51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