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82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4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이어폰끼고 계속 코 삑삑거림 나도 비염환자로서 아는데 저건 대충 코 한번 풀면 작아질 소린데 지는 귀막아서 모르는 거 같음 저 사람 오기전까지 집중력 최강이었는데.. 휴
대표 사진
글쓴이
한 시간째 코 삐이이읻 거리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도 이어폰 꽂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하나봐 ㅠㅠ 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삐 소리로 무너진거보면 집중력이 분산되기 직전이었나바! 저 사람덕분에 잠깐 재정비하는 시간 갖는다 하고 기분 좋게 파이팅하는 하루 보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새벽내내 공부하긴 하기두 해서 그냥 집가서 잘까봐 고마오 너두 좋은 하루 보냉 !!!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나진짜 프로비염러로서 심하면 도서관안가고 그랬는데 ㅠㅠㅠ 정도가 심하면 남한테 피해주는거 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코 너무 자주 세게 풀어서 귀염증까지 온적 있어서 나도 가끔 저러는디...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옆자리 분은 오버가 아니라 1분 간격으로 큰 소리로 코 들이마시는 소리 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건좀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시부터 청소라고 관리자분께서 청소기 돌리고 그래도 집중잘하고 공부했는데 ㅠㅠ 저사람 코 마시는 소리는 ㄹㅇ 한시간은 심해서,,, 탈주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자네 이게
필요하지 않은가?? 껄껄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좋아???? 궁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사실 공부할 때 아무것도 안들으면서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이즈캔슬만 켜도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확실히 스터디카페
같은곳 소음은 차단되도라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와 헐 탐난다.. 세상 좋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변에 쓰는 사람 이ㅆ으면 한번 껴보고 사 ㅋㅋㅋ
귓구멍 아프긴함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런 적 있었는데 옆자리 사람 변기에 머리 박고 아까처럼 숨 쉬어봐 이러고 싶었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런사람 있으면 그냥 자리 옮긴다..짜증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경 한번 쓰임7ㄴ 계속 쓰여서... 근데 난 비염있을때 콧물나오면 걍 주변에 피해줄까봐 코에 휴지꽂고있었는디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나도.. 아무리 내가 비염이라지만 다른 사람들도 돈내고 공부하러 왔잖아 그정도 배려는 해야한다 생각했는데 아닌 사람들 참 많더라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들어가기 전에 코 한번 세게 풀고 안되면 휴지 꽂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ㅇㅈㅇㅈ 난글서 그러면 바로 자리 바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무조건 포스트잇 붙여 진심 그 소리 멀리까지 들림 같은 돈내고 난 집중도 안되고 그 사람 삑삑거리는거 들으면 진심 짜증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비염 있지만 코 훌쩍이는거 ㄹㅇ 듣기싫음....비염이야 본인 사정이고 제발 코를 풀었으면 좋겠음..듣기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사람 진짜 양심없다 ㅋㅋㅋㅋㅋ 1분에 한 번씩 삑삑 거릴거면 스터디카페를 왜 감 ? 코 푸는 소리 가끔 가다 한 번이면 ㄱㅊ지 계속 그러면 스트레스 안 받을 수가 없던데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자 그런건 어쩌다 한 번 들리기 시작하면 그것만 들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사 할말 골라줘!40
1:50 l 조회 4
혼인 신고만 해주는 사람도 구하기 힘들어?
1:49 l 조회 9
3일근무햇는데ㅠ 퇴사가어려워...
1:49 l 조회 6
늦은나이에 미련있던 꿈 도전해본적 있어?
1:49 l 조회 12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2
1:48 l 조회 12
솔직히 거실에서 이러는 거 좀 이기적이지 않아?4
1:48 l 조회 24
홍명보 기자회견봤는데 1
1:47 l 조회 13
멜라토닌 효과가 잠 자게 해주는거야?5
1:46 l 조회 16
나 진짜 어딜가든 놀림캐임 ㄹㅇ어카냐 이거.. 4
1:46 l 조회 27
하 내 방에 개씨꺼먼 모기 있는데
1:46 l 조회 9
영어 공부 시작하고 싶어3
1:46 l 조회 18
회사 직원 킹받는거 있어..
1:46 l 조회 17
생리때되면 식욕떨어지는거 나만그래?
1:45 l 조회 4
여행가는데 친구가 삐졌어
1:45 l 조회 15
교정 2일차2
1:45 l 조회 7
직업군인 아내는 할수있는 직업이 한정적인가?6
1:44 l 조회 60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생각보다 더 있어서 충격먹음2
1:44 l 조회 18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4
1:43 l 조회 108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19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6
1:42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