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82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4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이어폰끼고 계속 코 삑삑거림 나도 비염환자로서 아는데 저건 대충 코 한번 풀면 작아질 소린데 지는 귀막아서 모르는 거 같음 저 사람 오기전까지 집중력 최강이었는데.. 휴
대표 사진
글쓴이
한 시간째 코 삐이이읻 거리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도 이어폰 꽂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하나봐 ㅠㅠ 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삐 소리로 무너진거보면 집중력이 분산되기 직전이었나바! 저 사람덕분에 잠깐 재정비하는 시간 갖는다 하고 기분 좋게 파이팅하는 하루 보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새벽내내 공부하긴 하기두 해서 그냥 집가서 잘까봐 고마오 너두 좋은 하루 보냉 !!!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나진짜 프로비염러로서 심하면 도서관안가고 그랬는데 ㅠㅠㅠ 정도가 심하면 남한테 피해주는거 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코 너무 자주 세게 풀어서 귀염증까지 온적 있어서 나도 가끔 저러는디...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옆자리 분은 오버가 아니라 1분 간격으로 큰 소리로 코 들이마시는 소리 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건좀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시부터 청소라고 관리자분께서 청소기 돌리고 그래도 집중잘하고 공부했는데 ㅠㅠ 저사람 코 마시는 소리는 ㄹㅇ 한시간은 심해서,,, 탈주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자네 이게
필요하지 않은가?? 껄껄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좋아???? 궁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사실 공부할 때 아무것도 안들으면서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이즈캔슬만 켜도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확실히 스터디카페
같은곳 소음은 차단되도라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와 헐 탐난다.. 세상 좋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변에 쓰는 사람 이ㅆ으면 한번 껴보고 사 ㅋㅋㅋ
귓구멍 아프긴함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런 적 있었는데 옆자리 사람 변기에 머리 박고 아까처럼 숨 쉬어봐 이러고 싶었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런사람 있으면 그냥 자리 옮긴다..짜증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경 한번 쓰임7ㄴ 계속 쓰여서... 근데 난 비염있을때 콧물나오면 걍 주변에 피해줄까봐 코에 휴지꽂고있었는디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나도.. 아무리 내가 비염이라지만 다른 사람들도 돈내고 공부하러 왔잖아 그정도 배려는 해야한다 생각했는데 아닌 사람들 참 많더라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들어가기 전에 코 한번 세게 풀고 안되면 휴지 꽂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큐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ㅇㅈㅇㅈ 난글서 그러면 바로 자리 바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무조건 포스트잇 붙여 진심 그 소리 멀리까지 들림 같은 돈내고 난 집중도 안되고 그 사람 삑삑거리는거 들으면 진심 짜증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비염 있지만 코 훌쩍이는거 ㄹㅇ 듣기싫음....비염이야 본인 사정이고 제발 코를 풀었으면 좋겠음..듣기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사람 진짜 양심없다 ㅋㅋㅋㅋㅋ 1분에 한 번씩 삑삑 거릴거면 스터디카페를 왜 감 ? 코 푸는 소리 가끔 가다 한 번이면 ㄱㅊ지 계속 그러면 스트레스 안 받을 수가 없던데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자 그런건 어쩌다 한 번 들리기 시작하면 그것만 들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림 야한거(여성향) 그리는 사람 보면 어케 생각해
3:43 l 조회 4
10분 출발인 비행기인데 아직 출발을 안해ㅜㅠ
3:43 l 조회 4
성수 가기 귀찮드
3:42 l 조회 4
슬플때랑 기분좋을때 언제 더 돈을 많이 쓰는거같음?3
3:38 l 조회 24
아 고양이 자길래 뽀뽀햇는데 내얼굴에 재채기함 2
3:38 l 조회 25
할아버지 치매 있나봐 하....답도 없다 아
3:37 l 조회 15
나도 깨끗하진않지만..ㅋㅋ
3:37 l 조회 11
귀신떡밥 돌길래 썰푼다1
3:36 l 조회 18
눈썹탈색 삼일만에1
3:36 l 조회 12
팔꿈치 착색 인스타 유투브에 뭐 좋다하는거 다했는데2
3:36 l 조회 42
같이 더러워지자..1
3:35 l 조회 17
다들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가 언제야?6
3:35 l 조회 21
다섯시에 라면 먹어야지1
3:35 l 조회 6
진짜 혼자잇는데 갑자기 무서울때 야한거보면 나아지지않음?
3:35 l 조회 4
이 새벽에 미쳐서 붙임머리 셀프제거함
3:35 l 조회 4
찐사랑은 없어3
3:33 l 조회 30
지인이 공기업은 고졸이나 초대졸이랑 같이일할수있다면서 웬만하면 대기업 노리라는데6
3:32 l 조회 63
술마셨는데 잠이 안온다
3:31 l 조회 4
안면도 어디든 추천해줄 사람?!
3:30 l 조회 5
남친이 영통으로 asmr 해줌ㅋㅋ 1
3:3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