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82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69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꼭 필요한 돈이 없을때임

수도세, 전기세, 가스비, 통신비, 생리대값, 식비(외식말고), 학비, 교통비 등등


대표 사진
익인1
마자...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감합니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원하는건 참으면 되는데 필요한건 못 참으니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네 맞아.. 못참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겨울에 가스비 너무 많이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스비 진짜..한 달 왤케 빨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딴것도 ㅇㅈ인데 전기 끊기면 현타 쎄게오드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ㅇㅈ 전기세 그거 얼마한다고 그걸 못내서 끊기면 현타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혹시 전기 몇달 안내면 끊겨? 나 2달 미납중인데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3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병원비도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나 어디 아프면 커뮤에 얼마쯤 드는지 물어보고 감ㅋㅋㅋ혹시 돈 못낼까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ㅇㅈ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구찌 이런거 욕심도 안내요ㅋㅋ생각두 없어여 걍 기본적인 생활비만 걱정 안하고 싶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인정 돈 때문에 일상 생활권 침해 당할 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병원비 없어서 수술도 미루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식비가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아픈데 돈없을때 진짜 비참해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돈 없어서 회사에서 맨날 컵라면 쭈그려 앉아서 먹는게 제일 서러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갖고싶은거는 얼마든지 참을 수 있음ㅋㅋ 당장 필요한거 아니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어차피 내가 하면 안어울릴거야~하고 넘길수 있는데 진짜 필요한게 없을땐 너무 서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돈없어서 포기한게 많으니까 그거 하나 참는거 일도 아님..ㅋㅋㅋ.... 맨날 참는건데 뭐가 서럽겠어 근데 필요한데 돈 없어서 바닥보이는것들 보면 머리 쥐어싸매고 진짜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서러워...그게 제일 서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돈없어서 병원 못가고 있다..... 허리 때문에 일상생활이 안되는데 넘 서럽다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환승안하면 잔액부족이라 미친듯 뛰었던거 생각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이거맞다 꼭 필요한거 있는데 못 낼때 ㄹㅇ 서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특히 생리대 울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리대 왤케 비싸냐.. 정부서 마스크값 안정시킨것처럼 생리대도 좀 가격 낮춰줬으면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생리대 제일 아까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그니까ㅠㅠㅜ 생필품이나 저런거 돈 들때 빠듯하면 숨이 턱턱 막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일단 모든 기준이 돈이 됨. 어떻게하면 안굶을수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특히 치과 못 갈때.. ㅠㅠㅠ 아픈데 넘 속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남들한테 아쉬운 소리 해야할때...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원하는거 사고싶을때 못사는것도 너무 서럽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친구 생일선물로 고민할때 ㅠㅠㅠ 너무 서럽드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ㅁㅈㅁㅈㅜ 밥사먹을돈이..없으면..굶고..슬퍼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에 공항에서 배고픈데 공항밥은 비싸니까 참았거든? 나는 그거 좀 뿌듯하게 말했는데 아빠가 배고프면 밥 사먹으라고 돈 쥐어주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끄엉ㅜ 다먹어쓰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 돈 좀 많이 썼고 갑자기 돈 쓸 일이 생길수도 있을때라..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병원비 걱정할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ㅇㅈ.... 나 저번에 속옷 다 너덜너덜해져서 사야했는데 못 사서 서러웠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극극극공감... 현타 쎄게 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인정이다 진짜 =나 지금의 나 지금의 ME!!!!!!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진짜 지금 내 상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ㅈ...진짜 서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특히 병원비 약값 이런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아플 때 병워 못갈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아픈데 돈땜에 못갈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 마저 폰요금 연체 많이되서 그 신용 거기로 넘어간다는 문자 유ㅏㅆ을따 넘 무서웟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 ㄹㅇ돈 없어서 밥 못 먹는게 그렇게 서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만 식비에서 현타와? 사람이 진짜 영양소를 채운다기보다 맛난거먹으면서 힐링도하고 돈버는의미를 찾는다고 생각하는데... 돈없어서 먹고싶은거 못먹고 맛없고 탄탄탄구성된 학식먹고... 그럴때 쫌 슬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식비 얼마써? 나 한달에 15..ㅋㅋ 말하면 다들 놀래 어떻게 그걸로 사냐고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코로나 이후로는 거의 집에서만 먹어서... 익인이는 혼자먹는데 그정도인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나 자취해서 많이 들어..적게 쓰는 편 아닌가? 주변 친구들한테 말하면 다 놀라던데.. 익이니는 얼마 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자취하는데 그정도면 진짜... 익인이 걱정돼서 하는말인데 종합비타민 하나 챙겨먹는 게 어때? 나도 비타민 살까말까... 엄청 고민했는데 나중에 병원비로 더 크게 돌아오는 돈 땡겨서 적게 쓴다고 생각하니까 쓸만하더라 우리 진짜 건강해야되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엄청 적게쓰는편이지 자취하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7에게
아..종합비타민 챙겨먹고 있어ㅜ 이왕이면 채소, 생선류 꼭 챙겨 먹으려고 하고. 과일은 진짜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남ㅋㅋㅋ큐큐ㅠ
배달음식 안시키고 뭐든 다 해먹으면 이정도 나오더라ㅎㅎㅎ..지금 코로나로 밥약속 없어서 다행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어릴때 매달 생리대 사는게 죄짓는 기분이었음....
아빠 월급이 몇달 밀려서 여기저기 손 빌린다고 정신없어서 나 용돈도 못챙겨줬는데 초2짜리 딸이 생리대 사야한다고 잘못했다고 죄송하다고 덜덜 떨면서 얘기했을 때가 아빠 살면서 제일 억장 무너지는 순간이었다고, 지금도 가끔 꿈에 그 장면이 나오는데 지금도 마음아프다고 얘기하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어떡해ㅠㅠㅠ 마음이 너무 아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는 자질구레한거 아낄때...편의점 말고 마트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나는 마트가 엄청 멀어서 배송시키는데 칫솔 떨어진거 깜빡하고 주문을 안한거야. 그래서 근처 편의점에서 사는데 1+1해서 1900원..아 마트에서 주문했으면 개당 500원정도인데ㅠㅠ하고 아까워하다가 순간 내가 불쌍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인정 갖고싶은게 있는데 돈이 없는게 서러운게 아님 당장 몸이 아파도 감기약 하나 살 돈 없고 겨울에 가스세 밀려서 알림뜰때가 서러운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겨울에 추운데 가스비 많이 나올까봐 무서워서 차가운 방에서 전기장판 틀고 있는거..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특히 부모님 편찮으실때 돈 걱정부터 드는게 참...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좋아하는 사람한테 심하게 무시당해본 적 있어?
4:41 l 조회 3
나도 차라리 중2병이 중딩때오지..
4:41 l 조회 1
남편감은 객관화 잘되는 사람이 최고인듯3
4:40 l 조회 11
스벅 덕후인데 안가니 안가져2
4:38 l 조회 10
내 얼굴인데 얼굴 이정도면 어느정도야? 7
4:37 l 조회 39
난 야구룰몰라서 축구좋거든 골만 넣으면되는거아냐?3
4:36 l 조회 17
연락 안되는 istp 썸(?남 어떻게 생각해..1
4:36 l 조회 19
고시생 낮 12시에 일어나는거 에바야...? 4
4:33 l 조회 30
대리모 얼마인지 알아?
4:31 l 조회 43
와 진짜 개역겹다..ㅎㅇㅈㅇ1
4:29 l 조회 88
나이들수록2
4:29 l 조회 28
인스타 인스턴스 댓글
4:29 l 조회 9
산리오는 강아지 3인방이 진짜 막강하구나ㅋㅋㅋㅋㅋ 5
4:28 l 조회 77
익들 몇시 돼야 편의점가는거 안전할까?7
4:26 l 조회 40
남직원 인사하는 딕션이 맘에안듬..1
4:25 l 조회 28
억울하다 생각하는거면 난 아직도 제대로 받아들이지않는거겠짖?
4:25 l 조회 10
오일스프레이말이야 수분크림 전에 발라??
4:25 l 조회 4
새벽엔 인생 망한애들 왜이렇게 많냐 2
4:23 l 조회 137
가슴작은 여자 좋아하는게 심연이야?
4:23 l 조회 21
이디야 디카페인 아아 먹었는데 부작용 심해
4:23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