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이라서 고민이 많아보였는데 나는 직장인이고 업계 특성상 야근이 많아서 그날도 밤 열한시 넘어서 집에와서 씻고 잠깐 얘기한게 전부인데 얘가 얘기하는데 내가 잠들었어ㅠㅠ 근데 친구는 그게 서운했대... 친구는 해외러 혼자 여행왔고 나는 걔 숙박비 1박 아껴준건대 걘 밥도 안사고 서운하다 하는게 맞아....? 심지어 아침은 내가 사줌 ㅜㅜ
|
취준생이라서 고민이 많아보였는데 나는 직장인이고 업계 특성상 야근이 많아서 그날도 밤 열한시 넘어서 집에와서 씻고 잠깐 얘기한게 전부인데 얘가 얘기하는데 내가 잠들었어ㅠㅠ 근데 친구는 그게 서운했대... 친구는 해외러 혼자 여행왔고 나는 걔 숙박비 1박 아껴준건대 걘 밥도 안사고 서운하다 하는게 맞아....? 심지어 아침은 내가 사줌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