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829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내가 공장알바 하고 할머니께 자랑했거든? 나 월 200만원 벌었다구

근데 할머니께서 들으시곤 거기서 뭔일하냐.. 라떼는 감자 20kg 이고 3층 계단을 올라갔는데..

라고 해서 입 쏙 다물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원래 고생한거 엄청 자랑할려구 했는뎈ㅋㅋ

할무니 저는 엘베 탔어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옛날에 ㄹㅇ 힘들게 살긴 했어... 어케 사셨나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전쟁도 겪으시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무슨공장해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빵공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글큐나 ㅠㅠ 나는무슨 반도체같은 칩에다 조립하는? 공장 알바제의왔었는데.. 주6일 아침부터 저녁까지라 하지말라해서 안햇엇거든 근데 지금후회된닼ㅋㅋ알바자리잘없어서.. 그냥 빨리벌고 알바안하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ㅇ 사실 돈 땜에 알바하면 공장이 최고야 숨만쉬고 돈만 버니까ㅋㅋㅋㅋ
공장알바하면 힘들어서 돈 쓸 기운도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쓰나근데 하나만물어봐두될까 내가 좀 힘든일 올해초에 겪었어서 방치우는것도 힘들고 우울증?무기력감심한 그런상태거든..! 사람들연락보는것두 버겁구 그런상태에서 공장하면 그런게좀더 악화될까..? 아니면 단순해서 그냥 몸쓰느라 더편하구(사람,복잡한게없어서..?) 아무생각안날까..? 사실이것때문에도 못한게잇거든... 난공장안해봐가지구 혹시나 물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나는 삼수 망하고 공장알바 했어! 나는 좋았어! 그때 나랑같이 시험 망친 사람이 주변에 둘이 있었는데 한명은 펑펑 하루종일 울고 한명은 하루종일 유튜브 봤어. 내가 제일 빨리 벗어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앜ㅋ 질문귀찮았을텐데 답해줘서고마워 ㅜㅜ,, 2차 면접날? 연락왔었는데(미리 공지도막해주시고..거의되는분위기..?) 잠수타지말걸 후회된다 다시연락할수도없구 ㅋㅋㅋ... 한번나중에 괜찮은거있으면 해볼게 고마옹...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는 자존감 키우는 데에 좋았어. 공장알바 다들 3일만에 도망가는데 난 원래 정해진 날짜까지 버텼거든. 그거에서 오는 자부심도 생겼고, 나중에 내가 혹시 일이 잘 안풀린다고 해도 먹고살데는 있구나 깨달아서 용기도 생겼어. 그리고 무엇보다 두달 반동안 한 620인가 벌었거든? 그 돈이 도움이 많이 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오 대박.. 쓰니 좋은마인드다 ,, 와 620이면.. 거의 구미 이노텍..?그수준인데..?므찌다 쓰나 고마옹..많이도움됐어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엌ㅋㅋㅋ우울할땐 몸이라도 움직이는게 좋더라! 최근에 본 명언인데
하기 싫어도 해라. 감정은 사라지고 결과는 남는다.
정말 힘든 일이지만 많은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면 내 친구는 카페알바했는데 월 160정도 벌었는데도 남는게 없댔어. 뭐 사먹고 다녀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 일반알바하면 다써버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강사도 외모 중요해?
20:40 l 조회 2
친구를 만들고는 싶지만 연락하고 만나는 과정이 너무 힘들어..
20:40 l 조회 1
대학생이 샤넬은 에바야?
20:40 l 조회 8
인류애라는 거 정말 아이폰 배터리 같다
20:40 l 조회 3
아오 토익 결과 왤케 늦게 나옴 진짜;;
20:39 l 조회 3
직장인익들아 점심 혼자먹는게좋아 사람들이랑 같이먹는게 좋아?4
20:39 l 조회 8
바닷가 아침 일찍 가서 그늘에 자리 잡고 저녁까지 있다가 오고싶다
20:39 l 조회 6
환율 다시 정상화 되긴 할까... 2
20:38 l 조회 6
보통 알바생들끼리 끝나고 나서 저녁 먹자고 하지 ?
20:38 l 조회 21
엄마아빠가 내 인생에 책임도 못질거면서 너무 관여함2
20:38 l 조회 6
브링그린 대나무 크림 어때??
20:38 l 조회 4
⭐️⭐️생리주기 30~40일 사이인 익인 있어? 3
20:38 l 조회 12
회사 가기싫다 ㅜㅜㅜㅜㅜ 낼 월욜이야.. 1
20:38 l 조회 7
얼굴 크고 동그라면 단발이 나음 중단발레이어드가 나읍?
20:38 l 조회 3
이거 바람난 확률 몇퍼임2
20:37 l 조회 16
아니 러쉬 왤캐 비쌰..?4
20:37 l 조회 11
주변에 똑똑한 애들 특징 뭐였어?? 3
20:37 l 조회 19
공황있어서 사람많은 지하철 못타는디.. 약속 거절 어떻게 하지2
20:37 l 조회 16
친구들한테 자기 우울증이나 adhd 아무렇지 않게 말하는 익 있어?5
20:37 l 조회 16
카메라에 화장 잘 나오려면 어떻게 해야함?6
20:3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