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83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오늘 꿈꿨는데 배경이 고등학교였거든 친구가 나를 3학년 교실로 밀치는거야 그래서 야 뭐해!! 하고 죄송합니다 하고 나왔는데 친구가 뭐하냐고 여기 우리반이라고 우리 이제 3학년이라고 하길래 앜ㅋㅋㅋ맞닼ㅋㅋㅋㅋ 내가 벌써 고삼이라니 햇는데 눈뜨고나서 생각해보니까 나 21살이야,,,,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진짜 그때로 너무 돌아가고싶어,,,, 🥺🥺 언제는 중학교 건물에 고등학교 친구들 그리고 초등학교 선생님 계셨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앜ㅋㅋㅋㅋㅋ나두.. 나 22인데 꿈에서 배경이 항상 고등학생이나 중학생이야ㅋㅋㅋㅋ 막 중학생 친구들을 고등학교 같은 반에서 만나기도 하고 그래ㅋㅋㅋㅋ 꿈이라서 근가.. 학교가고 싶은건가.. 학교 꿈을 자주 꿔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자주 꾸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한게 작년에 재수때는 거의 안꿨는데 대학오니까 엄청 자주꿔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항상 교복입고 있더라.. 막 교복입고 친구들이랑 이야기하고.. 꿈속에서 나이가 17,18 이러고.. 졸업한지 얼마 안되긴 했는데 고등학생 때가 그리운 건가? 싶기도 해ㅋㅋㅋ 나눈 대학 준비중인데 요새 되게 많이 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는 진짜로 행복했던것 같아... 다시 돌아갈수 없어서 더 그런가봐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자꾸 꿈에 나오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처럼 제로음료 싫어하는 사람있음?
2:38 l 조회 1
헬스장 pt 상담 받을 건데
2:38 l 조회 1
눈낮추고 취업하는게 맞을까?
2:38 l 조회 1
웰라쥬 크림 써본익들 있닝
2:35 l 조회 4
질 좋고 가성비 좋은 옷 어디서 찾는 게 조을까1
2:35 l 조회 8
근데 이제 러브버그 징그럽지도 않고 그냥 1
2:34 l 조회 12
아 러브버그 수원에도 생겼네..1
2:33 l 조회 6
썸남이 대기업 증권사 다니는데 연봉엄청 벌겠지.. 1
2:31 l 조회 23
뭐 이런 바지가 있지..? 40 4
2:31 l 조회 53
보통 헬스장 한달에 얼마정도 하면 괜찮은거야? 4
2:31 l 조회 22
그 아침에 6시쯤 운동하고 9시에 인바디재도 돼?
2:31 l 조회 9
여름이불 한달에 몇번세탁햄2
2:30 l 조회 16
전문댄서 아닌데 춤만 추는 애들이 찐 부자임2
2:30 l 조회 70
와 극우들 진짜 진절머리난다
2:30 l 조회 11
지방사립대 나와서 대학원만 서울상위권 가놓고 중경시 건동홍 학부 무시하는 사람들은 뭐지4
2:30 l 조회 22
립 같은거 사? 하나는 화장대 하나는 가방????5
2:29 l 조회 20
미용실 원장이랑 디자이너랑 차이클까?
2:29 l 조회 5
커피 두잔 먹어서 잠 못자는중
2:29 l 조회 4
하루만 불 켜고 자도 되려나..? 8
2:28 l 조회 168
남동생 술 진짜 어지간히 먹어야지 2
2:2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