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85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39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ㅠㅠㅠ 진짜 못된 생각인거 아는데 

진짜 못생긴 애들이랑 말하면 그냥 기분이 별로야... 

밖에선 절대 티 안내는데 

사실 그냥 친구조차 하기싫어... 

못생겨도 꾸미고 다니면 괜찮은데 

진짜 못생기고 하나도 안 꾸미고 다니는 애들이랑 말 섞기 싫어...ㅠㅠㅠ 하 진짜 고쳐야 되는거 아는데... 

요즘 고쳐졌다 생각했는데 

새로 사귄 친구가 진짜 못생겼어... 

하나도 안 꾸미고... 안꾸미는것 까진 그렇다 쳐도 눈썹정리라던지 립밤, 틴트도 아예 안 바르고 피부도 침침하고 여드름 많단 말이야... 수분도 부족해서 쩍쩍 갈라지고... 

같이 말하다보면 그냥 더 말하기가싫어... 

진짜 못된거 아는데 이런 마인드 어떻게 고쳐 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 진짜 고치고싶은데 안 고쳐져... 자꾸 머리속으로 아 쟤는 저렇게 꾸미면 더 괜찮을텐데 이런식으로 상상하고..... 진짜 나 무슨 병있는거 같아 ㅠㅠㅜㅠ
1234567

대표 사진
익인801
제목이 자극적이라서 깜짝 놀랬네
나도 안 꾸미고 다니는 애랑은 같이 다니기 싫어..
꼭 빡센 풀메 아니더라도 진짜 기본적인 것도 안하고 다니면 같이 다니는 내가 더 쪽팔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2
기본적인것도 안하면 솔직히 별로이긴함 화장 유무 상관없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3
헐 취준생이라 아예 화장 아무것도 안하고다니는데 ㅋㅋㅋㅋㅋ 쪽팔린다니 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4
난 쓰니도 쓰닌데 댓글이 너무 충격이야...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다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4
근데 마스크 쓰고 다니는데 다들 틴트 바르고 다녀?? 난 솔직히 코로나 터진 이후로 틴트 거의 바른 적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5
진짜 친하면 외모도 안보이는데...그냥 걔가 꾸미는데 관심없을 뿐이지 친구가 네 악세사리는 아니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6
립밤도 입술 답답해서 못바르고 화장은 피부 예민해서 못하는데... 내 친구도 이런 생각 할까봐 좀 걱정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7
제목이 좀 자극적이어서 그렇지 나도 안꾸미고 자기관리 안하는 사람들이랑 안만남 다 끼리끼리 만나는거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8
헐 신기하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9
나도 그런디..? 친구 사귀는 데 외모만 보지는 않는데 손톱, 눈썹, 피부 약간은 본다 성격이 잘맞으면 다 커버치겠지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9
여기 쓰니 너무 몰아가네..
5년 전
1234567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42 l 조회 1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
1:41 l 조회 3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3
1:40 l 조회 21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6
1:40 l 조회 30
어학연수 가본 익..
1:39 l 조회 12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7
1:39 l 조회 23
국대 감독 차라리 봉준호 감독 앉히라는 댓글 개웃김 ㅋㅋㅋ
1:39 l 조회 7
홍명보 민심회복 방법 개웃기네2
1:39 l 조회 47
실외기 방 창가에 설치하는거 좀 아니지않나
1:39 l 조회 11
30대 되기가 미치도록 싫은데4
1:39 l 조회 22
호텔 예약했는데 새벽에 벽타고 대화 소리 들림 1
1:37 l 조회 30
무쌍익들 마스카라 안 번져? 꿀팁 좀 ㅈㅂ6
1:36 l 조회 23
인프피가 커뮤에서 욕 많이 먹긴 하는데5
1:36 l 조회 32
와 금연 중인데 담배 미치겠다 어카지 어카지 어카지
1:36 l 조회 8
정몽규랑 홍명보는 국적박탈이 맞다
1:36 l 조회 18
이런남자랑 다시 사귈 수 있을 것 같음?13
1:35 l 조회 57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가.....
1:35 l 조회 7
엄빠랑 같이사니까 아직도 내가 고등학생같아서 불편함
1:35 l 조회 8
샤갈 난 상체운동을 하면 안되나봄,,,
1:35 l 조회 9
남자가 경찰이면 여자 소개 잘들어오나? 아니면 소개 아니여도 민날수있는 쟙점 이런게 많은가5
1:35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