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12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0

[잡담] 레티놀 원래 이정도로 발라? | 인스티즈

후기 사진인데 난 완전 개쪼끔씩 바르고 있었는데 그래서 효과가 없었나.. 참고로 이니스프리꺼야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콩알만큼 바르라고 하는데 저함량이면 좀 다를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바르면 어캐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잘못하면 피부 벗겨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많은데 이니스프리도 함량 낮은거 아닌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완전 놀랬어 난 손톱만큼 짜서쓰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농도에따라 달라
근데 저함량도 저정도면 많긴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저 두줄중에 한줄정도만?? 그것도 많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순간 쓰닌 우는 줄 알앗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ㅌㅌ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다이소꺼…..새끼손가락만큼 짜는디 ㅠㅠ 이주면 다쓰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니스프리 함량 개낮아
피부 두꺼움 저정도 발라도 간에 기별도 안옴
나임
진짜 샛노란 레티놀이야 콩알씩 쓰겟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ㅈ..나도 얼굴 전체기준 한 6번 눌러서 바르는데도 ㄱㅊ던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이니스프리 하얀거는 레티놀이라하기도 좀 뭐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니슾꺼면 쥐똥만큼 들어잇어서 ㄱㅊ긴해...
근데 그조차도 적응안된 피부면 저렇게는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일단 평소보다 더바르긴했는데 이거다쓰면 다른거 사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이니스프리 함량 진짜 낮아서 괜차나
그리고 난 고함량도 저만큼 발라ㅋㅋㅋㅋ
부작용으로 피부 한번 각질 파티하긴하는데
적응되서 각질파티 기간 지나면 완전 꿀피부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거 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가성비는 더마팩토리 쓰고 좋은건 아이오페꺼 써!
더마팩토리 크림 형태라 좋긴한디 양이 적긴해 금방 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8000IU짜리 저정도로 바르는데...
이니스프리 500IU인가그럴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후기용으로 그런듯 너무 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후기 사진 찍으려고 과하게 바른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국꺼는 함량이 다른가? 팍팍 쓰다가 입가 다벗겨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니스프리는 저정도 써도 돼 다른 함량높은 건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오페 파란거 그거는 진짜 좍좍 바르면 피부 각질 일고 난리날걸
이니슾거는 솔직히 좍좍 발라도 티 안날듯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처음시작하는데 저정도로 바르면 엄청따가울걸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337 06.09 11:2281358 19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7 06.09 16:3554946 3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74 06.09 20:0225253 5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189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512 0
25살 히키코모리 익인이 하루 일상 공유~!!
3:25 l 조회 4
중고딩때 늘 은따였던거 같은데 이유가 뭘까 3
3:21 l 조회 24
동성(女) 사랑 요즘 뭔가 사막여우상 > 토끼상으로 트렌드 바뀐거같음
3:21 l 조회 10
남자친구 사귀고 한 달만에 신용카드값 차이.. 40 5
3:20 l 조회 77
머지 방금 지진인가2
3:17 l 조회 68
정신과 가고싶은데 부모님한테 말 14
3:17 l 조회 37
러브버그 때문에 벌써 살기시러짐1
3:16 l 조회 24
나 지금 일본 후쿠오카인데 날씨 2
3:15 l 조회 49
약 처방받은거 6개월 지났으면 버려야 하나?
3:14 l 조회 13
생리통약 제일 쎈거 뭐야?9
3:14 l 조회 45
미장 진짜 흐른다 흘너5
3:13 l 조회 106
나 나이 먹었나봐5
3:13 l 조회 38
결혼식에 직장 사람들 안 부르면 어케 돼?2
3:12 l 조회 24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는사이트
3:11 l 조회 95
아 악몽 ㄹㅈㄷ
3:07 l 조회 15
난 회피형의 끝판왕이 자살충동 같아2
3:07 l 조회 47
나 마른 비만인가봐 뱃살이1
3:07 l 조회 29
벌레 잘 아는 사람.. (ㅎㅇㅈㅇ)4
3:06 l 조회 48
투신했는데 살아난 경우 본 적 있어?16
3:05 l 조회 91
배민5만준 친구 생일선물 뭐주지...6
3:05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