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865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5년 전 (2020/10/17) 게시물이에요
난 좀하얘지는선크림+눈썹+틴트 이렇게만 하고 머리단정하게하고 옷도 예쁘게 잘 입었다 이정돈 아니지만 그냥 평범한 대학생같이 입고다니는데..  

참고로 화장안해도 예쁜 얼굴 아님.. 진짜 평범..ㅠㅠㅠ 

 

나처럼 아예 화장 안 하는 애들이랑도 같이 못다니겠는 사람들 있어? 솔직하게 익명이니까.. 있다면 이유는 뭐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정도면 꽤 관리한거 아니야? 내 생각에 화장을 안한다는 거의 눈썹 정리도 안하고 세수+로션이 끝인 애들이라,,, 화장안해서 같이 다니기 싫다는건 다같이 놀러간다던가 할 때 본인은 아침부터 그 친구와 약속을 위해 시간을 들여서 꾸미고 왔는데 장소나 옷에 안맞게 집 앞 편의점 가는 느낌으로 나와서 싫다는거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긴댓 고마워ㅠㅠㅠ♡♡ 혹시 막 어디 놀러갈때도 나처럼 하고 오면 좀 그래...? 옷은 평소보다 꾸민상태로.. 화장할줄 모르는데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체적인 분위기에 따라 다르긴 한데 바꿔보고 싶으면 썬크림 대신에 파운데이션 얇게 발라 보는 건 어때?? 아이메이크업 따로 안해도 파데에 틴트만 발라도 피부 분위기 확 살거든! 립스틱 컬러 바꾸고 싶을 때도 썬크림으로는 한계가 있어서 썬크림이랑 파데랑 바르는 부분에선 차이가 없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근데 내가 피부는 괜찮아서..!! 원래 조금 하얀편이고 잡티도딱히 큰게없어서 친구들이 피부조으니까 파데안발라도 괜찮을거같다고 했고등 ㅠㅠ 그래도 많이 달라지려나..??? 답변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피부가 좋은거랑 파데로 윤기가 나는건 확실히 달라 나중에 시도하고 싶을 때 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7개월만에 재회해본사함
0:31 l 조회 1
친모아 앤딩이 있어?!?!
0:31 l 조회 1
이거 불륜임?
0:30 l 조회 10
무뼈닭발시켰는데
0:30 l 조회 3
와 오늘 하루 너무 피곤하길래
0:30 l 조회 6
컴활1급실기 따는데 얼마나 걸려1
0:30 l 조회 6
증사 이상하게 찍은사람은 무슨 사연일까..
0:29 l 조회 9
네일함..우땨땨 4
0:29 l 조회 17
핸드폰 없애야되나
0:29 l 조회 7
구독자 8천명인 블로거면 인플루언서야?!
0:29 l 조회 10
진심 친구가 없는데
0:29 l 조회 13
내가 돌아올때 그 자리에 있었으면 좋겠어
0:28 l 조회 9
이정도 다친 것도 약 발라야 할까??ㅠㅠㅠㅠ 3
0:28 l 조회 14
이번주 필테 풀로 5일 예약 했는데2
0:28 l 조회 6
일본 워홀 지역 추천 좀…
0:28 l 조회 8
넷플 동시접속 안 돼? 1
0:28 l 조회 8
다이어트 계속 실패하는데 어케해?7
0:28 l 조회 12
연애 안하니까 내 존재가치를 모르겠다;;ㅎ3
0:28 l 조회 23
다들 결혼 급해?
0:28 l 조회 11
산리오 최애캐 뭐야?7
0:2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