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2162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5년 전 (2020/10/19) 게시물이에요
요란스럽지 않을거고 친구가 회사때문에 너무 힘들어해서 케익이랑 꽃이랑 선물 사들고 갈건데 서프라이즈 해주고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회사 사람들 때문에 힘든 거면 부담스러울 수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들 때문은 아냐!! 그냥 일을 너무 힘들어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면 힘날 듯! 근데 케익 받고 안 나눠먹기가 뭐해서 쪼금 애매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작은 그 미니 케익 알아? 레터링해서! 그거라서 나눠먹기도 애매할것같아..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러면 됐닼ㅋㅋㅋㅋㅋ 나눠먹자고 하는 사람이 이상해지겠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담스럽...퇴근하고 만나자고 하면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중간고사 기간이라서 저녁은 힘들것같다고 다른 친구가 물어봐줘서ㅠㅠ 일부러 점심 같이 먹고 싶은거거든! 점심 빠져나오는건 안 부담스러운 분위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불편할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그럼 미리 점심 먹자고 얘기해야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점심때는 상관없지 !! 회사로 찾아오는게 밖에서 만나는건 괜찮을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구래?? 요란스럽지 않게 조용히 밖으로 부를거야 그 회사에 아는 친구도 있어서 그 친구랑 같이 얘기하구 있거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버들 얼공 안해도 돈 많이 버나..??
16:01 l 조회 2
자취해도 요리 잘 안해먹는 익들 있어?
16:01 l 조회 2
보통 허쉬펌같은거하면 얼마나가??
16:01 l 조회 3
낼까지 무신사 9900원
16:01 l 조회 12
아니 7시간만에 폰수익 250 날라갓어
16:00 l 조회 22
작년에 러브버그 없었는데 요즘 집주변 개많이보임
16:00 l 조회 4
날씬했을 때가 전생 같이 느껴진다....
16:00 l 조회 11
여친/아내 있는데 클럽가서 딴여자랑 귓속말하고 논거 바람이야?4
15:59 l 조회 21
와 진짜 폭락 대박이다2
15:59 l 조회 67
손해보고 팔 바엔 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오를 때까지
15:59 l 조회 11
요즘 유튜버들 리드볼트 캐리어 광고 엄청하는디4
15:59 l 조회 24
중소 사무직 들어가려면 자격증 머머따야돼?4
15:59 l 조회 21
어우씨 개미탕이네 젠장
15:58 l 조회 20
나는 입냄새가 안날수 없는 상태같은데 사람들 반응보면 모르겠음1
15:58 l 조회 18
500~600 버는데도 돈이 없어..3
15:58 l 조회 30
나이 서른되니까 번화가나 시내가면 기 확빨리는데2
15:58 l 조회 11
남자가 36살에 결혼하는 경우 많아??7
15:58 l 조회 23
본판이쁘면 꾸꾸여도 화장 연한게 나아?7
15:57 l 조회 26
회사 다니니까 상사를 유혹해보았다~ 뭐 이런 만화제목들 보면 개빡침5
15:57 l 조회 40
아놔 놀이공원왔는데 멘트가 개우울한거임
15:5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