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6395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익인1
영캐주얼 택갈이 완전 심해 ㅠㅠㅠㅠ 진짜4만원 이상 차이나는것도 봄...
•••답글
익인2
저 정도 가격차이면 텍갈이같다 차라리 훨씬 차이나면 재질이 다른 경우도 있어서 이해라도 하는데ㅋㅋ물론 가격만 다른 경우도 많지만ㅋㅋ
•••답글
익인3
에 저거 이거 아냐? 보세 쇼핑몰이 제일 비싸네;
•••답글
익인5
와 에바다
•••
익인27
와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사진상으로 제일 예뻐보인다
•••
익인34
개에바
•••
익인37
와 나 여기서 옷 몇번 샀는데 ㅋㅋㅋㅋ 이제 깨달음..
•••
익인44
와 나도
•••
익인37
이제 안사려고 ㅋㅋㅋㅋ
•••
익인38
헐 커먼유니크 요새 눈에 들어오던 곳이었는데... 안녕...
•••
익인43
커먼유니크 원래 가격 개불림 ㅋㅌ큐ㅠ
•••
익인46
하 커먼유니크 진짜 예쁜거 많은데 가격 거품 개심해 예전엔 모르고 샀는데 이젠 절대 안산다..
•••
익인48
무ㅜ야 커먼유니크였어...? 앙대,,,
•••
익인51
커먼유니크 진짜 인쇼면서 가격거품 미쳤어 저가격에 딴데서 똑같은옷 두벌사
•••
익인53
택갈이 걸린 인쇼들은 아예 즐찾에서 빼놔,,, 전 쇼핑몰 합쳐서 제일 비싸기 파는 곳이닊아
•••
익인58
이와중에 색보정 엄청했네ㅋㅋㅋㅋㅋㅋ
•••
익인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닼ㅋㅋㅋㅋ
•••
익인66
‼️‼️‼️2배차이는 좀 심한 거 같아서 검색해보고왔는데 본문 2만원대 저 옷이랑 이 커먼유니크 옷은 디자인은 동일한데 다른 옷이야‼️‼️‼️
본문 옷 소재는 /폴리50아크릴30레이온20/인데 커먼유니크 소재는 /아크릴50울30나일론20/이야

개인적으로 아크릴50이 5만원 넘어가는 건 노양심이라고 생각하긴하지만 어쨌든 다른 옷이라는거,,, 다른 익들한테 알려주고 싶어서 댓글 남긴당

•••
 
익인4
쇼핑몰사장인데 택갈이 짱많아유~백화점 저가부터 중저가 유명브랜드까지 택갈이 많아
•••답글
익인7
헐 ㅠㅠ
•••
익인8
백화점 저가라면 혹시 저가가 대충 얼마정도까지인가요ㅜㅜ?
•••
익인4
백화점 입점이긴한데 요! 면티기준 이만원 내외??
•••
익인4
앗 필터링...듣도보도못한 브랜드인데 엥 백화점? 싶은브랜드예요 모델사진 안쓰고, 주로 인터넷에서는 매장 마네킹컷 많이올리구요
•••
익인8
헉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
익인12
영캐쥬얼라인! 백화점2층에서 파는 제품들 많은 곳들이 그래!
•••
익인15
익인20
중저가면 얼마 정도야? 나 보통 원피스 한 벌에 30정도 하는 브랜드들에서 옷 사는데 여기도 그러려러나,,,
•••
익인12
ㄴㄴ 마쥬 그런데말구!!
핫걸 플라스틱아일랜드 올리브데 이런 곳 !

•••
익인20
올리브데올리브 택갈이 해???ㅎㅎㅎㅎ 거기서 매번 거의 28은 주고 사는데,,ㅎㅎ,,, 듀엘은..?
•••
익인20
플라스틱아일랜드랑 올리브는 가격대 차이가 좀 있어서 다를 줄 알았는데ㅠㅠ 플라스틱은 안사고 올리브는 사거든🤦🏻‍♀️🤦🏻‍♀️
•••
익인28
20에게
듀엘은 아닌걸로 알구 있옹!
•••
익인20
28에게
다행이다!! 듀엘 옷 좋아하는데ㅠㅠ 고마옹
•••
익인28
20에게
나두 듀엘 옷 좋아해서 알구 있당!
행복한 하루 보내💕

•••
익인20
28에게
덕분에 앞으로도 듀엘 입을 수 있게 됐어♥️ 익인이도 좋은 하루 보내!!!
•••
익인12
전부는 아니지만 ㅜㅜ 듀엘은 내가 안가서 모르게따 ㅠㅡㅠ 가끔 숩 이런데도 택갈이 봄.....
•••
익인20
12에게
숩도 금액대가 낮아서 그럴 것 같긴 하다,,, 고마워ㅠㅠㅠㅠㅠ
•••
익인12
20에게
그래두 백화점에서 사면 피팅하고 살 수 있으니까 좋다고 생각하쟈,,,😂😂
•••
익인20
12에게
맞아,,,😂😂 입어보고 사고 배송비 안들자나^^...
•••
익인6
나 3만원 주고 산 야상
완전 똑같은거 엄마가 백화점에서 8만원 주고 사오신 적 있다
다시 생각해도 돈 아깝네...

•••답글
익인8
백화점 저가 못사입겠네ㅠㅠㅠ
•••답글
익인9
그래서 영캐주얼 쪽은 안삼..
•••답글
익인9
나도 쇼핑몰에서 반품한 원피스 버젓이 팔더라고..ㅠ
•••
익인10
Lap도 짱많오
•••답글
익인11
알바구할때보면 택갈이도있던데... 이런거하는건가.....
•••답글
익인13
내가 샀던 조끼도 어딘 29900 49900 이렇게 다양하게 팔더라...
•••답글
익인14
이래서 하나살때 잘알아버구사야데
•••답글
익인16
우리부모님 의류공장 크게하시는데 택갈이 진~~~~짜 많댔음
•••답글
익인17
저거 이미지 검색하면 쇼핑몰들 1-3만원대인걸 2배로 불리는곳 많음 그래서 다 알아보고 산다 ㄹㅇ 호갱됨
•••답글
익인19
이미지 검색 어떻게 해??
•••
익인31
갤럭시 익이면 사진 꾹 누르고 이미지 검색 누르면 돼
•••
익인8
헐 갤럭시쓰는데 몰랐네 꿀팁감사 (지나가다...)
•••
익인45
안 나오는디??
•••
익인31
갤럭시야?? 난 이렇게 뜨는데
•••
익인45
31에게
갤럭시야 너 크롬써??
•••
익인31
45에게
아니 삼성인터넷 왜??
•••
익인45
31에게
왜 다른가 싶어서... 기종이 머야? ㅠ
•••
익인31
45에게
나 갤럭시 s10!
•••
익인45
31에게
나 a90 인데 ㅠㅠ 왜 안 되징
•••
익인54
31에게
엥 나도 S10인데 45익처럼 뜬다ㅜ
•••
익인57
혹시 아이폰은 사진검색 어떻게 하는지 아는 익 있니...?
•••
익인62
난 그냥 캡쳐해서 네이버 사진에 검색해!! 그럼 얼추 나온당
•••
익인18
익인21
ㅁㅈ lap도 택갈이하더라 가디건 봤어...
•••답글
익인22
ㅇㅈ 나 백화점 영캐주얼브랜드 직원이었는데 인쇼보다 가격비싼데 똑같은옷임
•••답글
익인23
보통 쇼핑몰들은 원가에 1.8배 정도 하던데 백화점으로 들어가면 거기에 월세나 유지비 이런 거까지 생각해서 더 하는 듯.....
•••답글
익인22
백화점에서 떼먹는게 생각보다 커ㅠㅠ
•••
익인19
그럼 어디서 사야하지...ㅜㅜㅠ
•••답글
익인24
헐 더틸버리
•••답글
익인25
아예 똑같인 옷인지 디자인만 같은 옷인지 구별방법은 없나?? 재질 똑같고 사이즈 비슷하면 걍 같은 옷이라 보면 돼?
•••답글
익인26
나 백화점에서 산거 보세에서 만원에 팔던데 똑같고 색깔만 다른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9
나도 지하상가옷가게같은데서 만삼천원정도로 산 원피스 티몬에서 백화점입점되어있는 브랜드에서 본적있는데 세일중인데도 더 비싸던데ㅜ
•••답글
익인30
저런거 개많운ㅋㅋㅋ
•••답글
익인32
가격차이가..
•••답글
익인33
백화점 20-30만원 라인도 택갈이해??
•••답글
익인35
와 이래서 이미지검색 해봐야해...
•••답글
익인36
헐 근데 이쁘다...
•••답글
익인36
헐ㅋㅋㅋㅋ맘에 들어서 살까하고 검색해봤더니 만원대도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4
와.. 충격 검색잘하고 사야겟다..
•••
익인39
저런 거 진짜 많음
•••답글
익인40
택갈이도 많이 있긴한데 받아보면 재질같은거 다른것도 많이 있음
•••답글
익인42
ㅇㅇ 나 3만원 차이나는 거 색깔 다르게 두 개 사봤는데 확실히 퀄 다름
•••
익인41
헐 그럼 어디서사야하나....
•••답글
익인47
근데 디자인 카피도 있어서 빨아봐야앎 비싼 원단은 빨고나면 다름
•••답글
익인49
막 이런거 올리면 질이 다르다고 싼게 따라한거라고 하는것도 봤는데 백화점이랑 보세랑 ㄹㅇ 똑같더랔ㅋㅋ 택에는 퍼센트 다르다길래 세탁소랑 아빠한테 물어봤더니 똑같은건데 뭔 소리하냐고까지 들음ㅋㅋㅋㅋㅋ 우리 아빠도 꽤 오래동안 그 의류 소재 관련 일 하셨거든ㅋㅋㅋ
•••답글
익인50
아이폰은 이미지 검색 어떻게해? ㅜ 하😢
•••답글
익인52
자라도 심해?
•••답글
익인53
자라, 흐앤므같이 디자이너 따로 있는 곳은 택갈이 없오
•••
익인59
자라는..개네 자체 디쟌이여 ㅋㅋ
•••
익인55
나도 로엠 사려고 봤는데 카피인지 텍갈인지 똑같은거 3-4만원짜리 만원대에 팔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6
리얼 어제도 낚여서 백화점에서 샀는데 쇼핑몰에 만오천원쯤 더 싼 거 있더라..
•••답글
익인60
으음 무조건 택갈이라고 보기엔 어려워 재질이 다르다거나 함유량 똑같아도 질 다른 것도 있구 다 확인해야 아는 거임 인쇼에서 같은 디자인 4만원대가 1만원대에 올라오는 것도 비교하면 다 다른 제품이얌
•••답글
익인60
어제두 같은 디자인 다른 재질 봐버렸당,, 알고 보니 카피얐음
•••
익인61
택갈이 인것두 있지만 실제로 가서 보면 디자인만 똑같고 질 차이 많이 나는 것도 봤어ㅠㅠㅠ 옷마다 다른듯..
•••답글
익인63
디자인은 같아도 질이 다른 것도 많음 ㅠㅠ 근데 택갈이도 많음...그래서 항상 신중하게 골라야한다..ㅠㅠ
•••답글
익인65
근데 디자인은 똑같은데 받아보면 질 다른 경우도 있어서,,,흑흑ㅠㅠㅠㅠㅠ
•••답글
익인67
나도 길거리에서 20000원 주고 산 원피스 백화점에서 88000원에 봤다 ㅋㅋㅋ그것도 할인해서 88000원이더라
•••답글
익인68
근데 가격차이 많이나면 재질 다른 경우도 있어. 보세사이에도 디자인 카피 있어서 디자인만 똑같다고 다 같은옷인거 아님.
•••답글
익인69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코로나 검사도 한번도 안 한 익들 있어??2475 11.29 20:37 27558 1
이성 사랑방 3년 짝남란테 카톡왔어 제발 나 숨못셔1806  8:40 24155 20
본인표출남익 40 여장(cd)1260  0:21 17550 1
다들 brti 뭐야???!!!898 14:03 7897 0
촉 좋은데 무물보💐566 11.29 23:50 2672 0
39921354 아이폰 skt기기에 유플심 사용 못하징?? 19:48 1 0
39921353 진짜 간절하게 방 불 올리고 이불 돌돌말아서 자고싶다 어제 레포트 밤새서 할려다가 .. 19:48 1 0
39921352 다들 초6때 키 몇이였어 19:48 2 0
39921351 Gs25 원플원 재고 없어서 못받고 영수증에 미증정 19:47 2 0
39921350 나 알바 오늘이 마지막근무인데 사장님이 더 나오래 19:47 3 0
39921349 코 수술 있잖아 할까 말까 고민인데 혹시 잘 아는 익인이 있어? 19:47 2 0
39921348 코성형은 확실히 비추인게 19:47 12 0
39921347 우와 남자친구 5월에 군대 갔는데 이제 벌써 12월이야 ㅋㅋ 시간 대박빠르당 19:47 5 0
39921346 인스타스토리 필터? 내거 저장 안됐으면 ㅠㅠ 19:47 5 0
39921345 쎄한 거 개신기하다 평소 같으면 카드 잘 넣었겠지하고 확인도 안 하는데 쎄해서 보니.. 19:47 8 0
39921344 본인표출40이 시국에 호캉스.....1  19:47 25 0
39921343 상단 글씨체는 언제 바뀔까ㅋㅋㅋㅋㅋㅋ 19:47 2 0
39921342 좀 옛날 가수 노랜거같은데 아는사람 ㅜㅜ 19:47 9 0
39921341 초코바나나 아이스크림 맛있다이아이아1 19:47 17 0
39921340 2단 독서대 써본 익들아!! 독서대에 놓고 필기 할 수 있어?? 19:47 8 0
39921339 아니 우리나라 교육부 싹다 갈아야 되는거 아님???? 19:47 15 0
39921338 이번에 코로나로 등급컷 빡쎌거같다 ㅠㅠㅜㅜㅠㅡㅜ 19:47 16 0
39921337 많이 먹으면 살쪄서 스트레스받고 안먹으면 배고파서 19:47 7 0
39921336 이성 사랑방 장거리/초장거리 기준은1 19:47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30 19:42 ~ 11/30 19: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11/30 19:44 ~ 11/30 19: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