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큰방 가이드
두산

키움

SK

LG

NC

KT

KIA

삼성

한화

롯데
l조회 570l 0
3️⃣3️⃣3️⃣
 
이전1112131415161718

다노4
제발 1군 빨리와ㅠ
•••답글
다노5
빵꿐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다노
개그다이노스 어디 안 가
•••답글
다노5
ㄱㅇㄱㅋㅋㅋㅋㅋㅋ
•••답글
다노4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다노
다노5
글쓴다노
글쓴다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다노5
글쓴다노
와 진짜 킅 개무서워
•••답글
다노5
와 미쳤네
•••답글
다노1
다노5
와 소름 돋아
•••답글
다노18
디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다노
와 개재미써 우리티 ㅁ아니라서
•••답글
다노5
우리팀 아니면 야구가 이렇게 재밌네
•••답글
글쓴다노
다노5
와 이 경기 진짜 대박이다
•••답글
글쓴다노
역대급이야
•••답글
글쓴다노
2-3위라 그런가바
•••답글
글쓴다노
순위 붙어있어서
•••답글
다노5
역시 우리랑은 다르게 아주 재밌는 경기
•••답글
글쓴다노
드디어 매네글자 준완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낼 보자 울 다노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다노5
매직읍읍 1이다!!!!
•••답글
다노18
다노5
여러분 내일 어쩌실거에여
•••답글
글쓴다노
낼 절대 이겨
•••답글
다노5
치킨 시켜 말어
•••답글
다노18
내일 직관 가 마러... 하아
•••답글
글쓴다노
글쓴다노
낼 절대 이김 아무튼 이길 걸
•••답글
다노5
아니면 어째..
•••답글
글쓴다노
아니진 않을 걸,,, 기태만 잘하면,,,
•••답글
다노5
일단 민혁이가 잘해야..
•••답글
다노18
내일 민혁이래??
•••답글
다노2
웅 내일 민혁이
•••답글
다노5
다노18
방금 와서 타팀 경기만 보다 왔다; ㅇㅎㅇㅎ..
•••답글
다노5
내일 무적권 이겨
•••답글
다노18
잘,,.해ㅐ라... 첫 그 경기처럼,,
•••답글
다노5
그래 제발..
•••답글
다노9
우리 내일 이기면 우승이야?!!!!!!?!?!?!?!
•••답글
다노2
민혁아 잘하자...... 다노들 고생해써 내일보자🦕💙
•••답글
다노5
내일보자ㅜㅠㅠㅠㅠ👋👋👋👋
•••답글
다노9
꺄아!!!!!!!!!!!!!!!!!!!!!!!!!!!!!!! 술 까자 내일 동네 엔씨팬 이모 치킨집 가야겠다
•••답글
다노18
응응 ㅇㅅ 그 뭐시기 그거임ㅠㅠㅜㅠ 이기면
•••답글
이전1112131415161718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NC 🦕KS 6차전🦕나와 함께하는 다이노스의 힘을 믿고💪4151 11.24 17:46 1074 0
NC 오늘은 뭐시켜먹으면서 보지...14 11.24 14:56 83 0
NC 나한테 요번 MVP는8 11.24 22:59 73 0
NC 💙🦕한국시리즈 우승!!!!!!!🦕💙8 11.24 22:10 104 0
NC 안녕!!!!타팀팬인데!!!!! 우승 완전 축하해!!!!!!!!!!!!7 11.24 22:14 79 0
39811648 NC 왜 우승은 하늘이 정해준다고 하자나1 0:36 39 0
39811624 NC 집행검 키링이나 뱃지로 굿즈 내줬으면 좋겠어ㅜㅠ2 0:34 24 0
39811421 NC 우리양 인스타1 0:23 40 0
39811267 NC 나 진짜 할매의지 안고 의지 우는 거 보면서 나도 울 뻔 했는데1 0:15 41 0
39811154 NC ㄱ펌인데 경남 라디오 우승콜 미쳐땈ㅋㅋㅋㅋㅋ1 0:10 44 0
39811016 NC 샤이정호 울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8 0:03 71 0
39811009 NC 잠 못 자😭😭😭😭😭 0:02 16 0
39811004 NC 한명재 정우영 우승콜 0:02 45 0
39810975 NC 찐따형 6차전 다 나왔다니...2  0:00 31 0
39810950 NC 근데 내 팀이라서가 아니라 NC 진짜 대단한 것 같아 11.24 23:59 35 0
39810721 NC 크브스 머야ㅠㅠㅠㅠㅠㅠ 11.24 23:46 53 0
39810573 NC 진짜 할매 너무 대단한거 같아 11.24 23:37 35 0
39810478 NC 난 4년전 Why Not Us 이 응원문구 아직도 기억하다..1 11.24 23:32 67 0
39810451 NC 트로피보다 집행검이 더 기억남1 11.24 23:30 48 0
39810287 NC 집행검 세레모니 선수들이 제안했대2 11.24 23:22 83 0
39810246 NC 루친스키 코시 평자 0.682 11.24 23:20 40 0
39810234 NC 자랑스럽다 NC 사랑스럽다 NC 11.24 23:19 25 0
39810219 NC 양의지 안 사랑하는 법 몰라2 11.24 23:18 73 0
39810167 NC 투수조 사진에 영규 어디써?6 11.24 23:15 9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5 0:57 ~ 11/25 0:5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신설 메뉴 l 쟌텐 l 카이 l 백도 l 세훈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