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257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1
이 글은 5년 전 (2020/10/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앞으로 계속 만나게 될 날들이 걱정된다 ㅠㅠ 원래 커플들 싸워도 오래가..?
대표 사진
둥이1
뻥 안치고 200번은 싸움 잘 만나고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도 사랑하는 건 똑같지 ㅠㅠ? 내가 불안형이라 그런듯 ㅠㅠㅠㅠ하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갈수록 잘 안 싸워 평화로워짐 오히려 초반에 싸워놓으니 이제 싸울 것도 없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100일 언저리+시험기간이라 더 자주 싸우는 거 같은데 남친 지칠까봐 무섭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잘 싸우는 게 중요해 어케 해야 계속 싸우는 부분을 맞춰나갈 수 있을지 싸움 일어나려고 할 때 서로 어케 해야 가라앉을지 찾아가야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오... 맞는 거 같다 ... 무작정 싸우기보단 풀려고 해야하는데 내가 감정 정리가 잘 안돼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서로 싸울 때 단점이 뭔지 봐봐! 감정적이게 되면 내가 잘못해도 그걸 잘 인지를 못한단 말야 차라리 얘기하지말고 잠깐 생각할 시간을 달라하고 마음 가라앉히고 얘기행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툴 때 마다 서로 자존심 다 버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는 거 같아 너무 고마워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래가는 커플들 중에 한 번도 안 싸운 커플 눈씻고 찾아봐도 찾기 힘들듯 여러가지로 많이 싸워봐야 오래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글쿠나ㅜㅜㅜ 다행이다 괜히 싸워서 나 싫어질까봐 ㅋㅋㅋㅋㅋ후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괜차나 나두 2년 넘게 만나는데 싸울 때 마다 얘가 나 싫어하면 어쩌지 이런 생각 한 5%정도 해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헤어지고싶단 생각 안 해봤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내 잘못으로 싸워서 그런 생각 안 해 남친이 워낙 이성적이라 불같이 화 내지도 않아서 정.,떨어진다던가 그런 적 없었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우리 진짜 초반에 물어뜯을듯이 싸웠어 진짜 애들이 그러면서도 아직도 사귀는게 신기하다고 할 정도로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지고 싶은 생각은 안 들었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홧김에 아오 그냥 확 헤어져버려? 이런 적은 있어도 진심으로 헤어지고싶었던적은 없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잘풀어내면 오래가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진짜진짜개싸우고 몇번헤어져도 봤는데 지금 3년째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틀에 한 번씩 싸우는데 500일 넘게 잘 만나는 중이야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진짜 초반이 엄청 싸웠는데 갈수록 잘 안싸우게 되더라 싸우면서 어떻게 풀어가느냐가 중요한거같아 내가 어느부분에서 감정이 상했고 어떤 부분이 미안하다 이러면서 서로 맞춰가니까 나중엔 안싸우게 되는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첨에 싸울땐 헤어지나 했는데 ㅋㅋㅋ 나중엔 익숙해져 서로 푸는 법만 잘하면 싸움도 괜찮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초반엔 헤어질뻔하기도 하고 너무 자주 싸워서 지치기도 했는데 그 시기 지나고 나니까 이제 싸우질 않어 안싸운지 500일된듯..4년차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초반엔 진짜 물어뜯고 소리지르고 난리난리 치면서 싸웠었는데 3년 넘으니까 점점 안 싸우게 돼
중요한건 감정에 휩쓸려서 절대 헤어지잔 말 하지 않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내가 보낸 릴스 똑같이 또 보냈는데 서운해😭
22:51 l 조회 3
내가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을 못 만나서 그런가
22:50 l 조회 7
연애중 애인한테 전애인이 준 거 버리라고 난리쳤는데2
22:49 l 조회 9
금사식 같으니라고...
22:47 l 조회 10
잘지내란 말 한 마디라도 해달라 햇는데
22:47 l 조회 9
썸남이 선톡을 하긴 하는데 내용이 좀 그래.. 봐줄사람
22:45 l 조회 16
n도 안맞고 p도 안맞으면
22:43 l 조회 9
연애중 자꾸 거슬리면 헤어지는 게 맞겠지
22:42 l 조회 15
통했다
22:42 l 조회 13
이별 재회는 아니라는걸 이성으로는 아는데 1
22:32 l 조회 36
연락두절 6시간째
22:26 l 조회 24
헤어진지 한달.. 두명한테 마음잇능게 가능해..?3
22:26 l 조회 34
애인 다른 건 다 좋은데 학벌만 마음에 안들어 ㅜ2
22:24 l 조회 32
익들아 고민이 깊은데 한번만 들어줄 수 있을까?1
22:23 l 조회 19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29살인데 연애경험 7번이면 많아? 1
22:22 l 조회 32
기타 썸타는 사이 누가 더 무례한 것? 객관적 의견 부탁드림 3
22:20 l 조회 22
연애중 4년 만나고 헤어진지 1년 지나서 재회함 내일 600일이야♥️6
22:19 l 조회 51
이거 재회 가능성 있다고 생각해?
22:10 l 조회 25
주말에 세시간 정도 게임 하는 사람 어때?5
22:08 l 조회 56
헤붙 해본 남익 없나 2
22:07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