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67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108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요즘 퍼지고있다는 배스킨라빈스 젠더리빌..JPG | 인스티즈

요즘 퍼지고있다는 배스킨라빈스 젠더리빌..JPG | 인스티즈

요즘 퍼지고있다는 배스킨라빈스 젠더리빌..JPG | 인스티즈

요즘 퍼지고있다는 배스킨라빈스 젠더리빌..JPG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익인252
내가 알바면 신나서 퍼담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5
22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3
기혼 감성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5
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1
3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6
ㅋㅋㅋㅋㅋㅋㅋ 기엽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8
블로그용으로 저분이 약간 과할정도로 쓴듯?ㅋㅋㅋ 그냥 젠더리빌용으로 해달라고 하면 이제 알아서 해주실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8
손님 많을때도 기꺼이해줄거 같은데, 많으면 많을수록 젠더리빌 하는 사람도 많을거고 더 익숙해서 더 잘 담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9
오 재밌을거 같은데?? 내가 알바생이면 저런 손님 기다림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9
엥 댓글들 상태가 왜이래..? 다들 화가 너무 많다 혐오좀 적당히 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4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8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1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9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9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2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0
알바생이면 재밌을것같은뎅 ㅋㅋㅋㅋ
난 카페알바할때도 카드 여러개주고 뽑아주세요 이러는것도 재밌었엉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1
내기준 살짝 유난이다... 싶지만 비난할정도는 아닌듯? 눈치껏 알바생 별로 바빠보이지 않을때 부탁드리고 친절하게 응해주시면 소소하게 팁 줘도 좋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2
오 신박하고 재밌을 거 같음 일하다가 가끔 이런 이벤트도 있어야
일할 맛나지 내가 알바생이면 기분좋게 담아드릴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5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6
오 신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8
주문제작으로 다른데서 하는 게 나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9
이게 불편하면 어떤 세상에 사는거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1
22 와 진짜 혐오로 가득한 세상이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8
33 적당히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1
44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0
오... 근데 굳이 싶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1
오 재미있을 것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2
나는 그냥 딸이면 분홍,흰색으로만 퍼담고
남자애면 갈색이나 파랑색
이렇게만 담아달라고 할 것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3
가로로 담는 게 더 편해서 ㄱㅊ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5
못따라가겠다 감성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6
세로로 퍼담아달라는거보다 훨씬 쉬울거같은데 뭐가문제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6
그리고 맛 기억해서 담아주는거보다 걍 중간색 맞춰서넣고 나머지 맘대로 넣는게 더 편하지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7
세로로 맛 다 보이게 담아주세요보다 훨 편해서 갸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8
나라꼴이 졶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9
ㄴㅇㄱ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0
걍 막 아르바이트 분들에게 호들갑떠는 리액션을 바라는게 아니라 정말 거기에 맞는 아이스크림만 받아도 만족하는 거라면 나쁘지 않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2
재밌을거같은데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3
재밌을것같은데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4
오 흥미롭긴 한데 저렇게 요청하는 게 신기하긴 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6
진짜 각박하다 ㅋ 뭘 더 넣어달라는것도 아닌데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7
귀여운 이벤튼데..여기 댓글만 봐도 알듯이
불편예민 + 해줬더니 꼬투리잡음 이런 사람이 난리쳐서 그냥 하지말라는 엔딩 맞을거같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8
어차피 일하는 거 그냥 담는거지 뭐 ㅋㅋㅋ 진상이라고는 생각 안 함 근데 저런 거 할 때 그냥 네 이러고 퍼담아주기만 하면 실망이였다, 축하한다는 한 마디 할 수 있지 않냐 섭섭해하는 기혼들을 너무 많이 봐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9
진상짓만 안하면 알바입장에서도 이벤트 하는 느낌이라 나름 재미있을거 같은데!! 대신 무조건 해줘야야한다고 생각하지말고 바쁜 시간대말고 가게 한적할때 찾아가서 부탁하고 별다른 이벤트 요구하지만 않으면 괜찮을거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0
결혼은커녕 연애도 못할 모쏠들이라 이 정도로도 발작을 하나 왜 저래 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시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0
개속시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2
부탁할수있음 안해준다/맘에안든다 머라하지만 않으면 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
화내는 애들아.. 커뮤에서 벗어나.. 이게 뭐 그렇게까지 화날일이냐 베라 알바하는데 솔직히 저런 부탁 받으면 해주기 어려운 것도 아니기때문에 걍 아무 생각없음ㅇ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5
이런 건 너무 괜찮은 이벤트긴하지 근데 나중엔 진상들 하나 둘 씩 생기기 시작하면 욕 먹고 없어지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6
이걸 굳이라고 하는 애들은 크리스마스날 내 생일도 아니고 예수생일인데 굳이 유난스럽게 쉬는것도 뭐라해라.. 어린이도 아닌데 어린이날 쉬는것도 굳이 유난스럽게 쉬는것도 문제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7
배라 젠더리빌 요즘 엄청 많이 하는건데 저 글이 좀 유난처럼 적어놔서 댓글 반응이 이런가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8
젠더리빌 내가 성별 알고 가족들한테 저렇게 이벤트하는 건 하고 싶은데 내가 내 배에 있는 애 성별 모르고 저렇게 준비하는 건 성격상 못함...성격 너무 급해서ㅋㅋㅋ 그리고 시골 사니까 의사쌤이 저런 걸 아예 모르셔서 냅다 "아들이네!! 딸이네!!" 이렇게 예고없이 갑자기 말씀해주셔서ㅋㅋㅋㅋㅋㅋ 애 둘 임신해봤는데 저걸 할 생각조차 못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9
배라 알바였는데 오히려 저런 주문이 더 쉬움!!
가로로 담는 데다 요거트 같은 맛으로 덮으면 되니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9
진상은 나오지도 않았는데 벌써 진상이 어쩌구ㅋㅋㅋㅋㅋㅋㅋ 어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0
물어보고 한다는데 뭐가 그렇게 불편한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1
파인트나 쿼터면 맛 3-4개인데 핑크랑 파랑색 아이스크림이 종류가 되나?
여자애면 체리마루 하나깔고 위에 소금우유, 요거트 이런걸로 채우는건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2
알바가 싫다고 했으면 모를까 알바가 좋아하는데 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3
아이디어 넘 좋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4
걍 뭐 이벤트성으로 하는건좋은데 나중에 유행되서 진상생길까봐 몇댓들은 안좋게얘기하ㄴ,ㄴ걸수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5
구 배라 알바생으로서 내가 알바했을 때 이런 문화(?)가 없었다는 게 통탄스럽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6
내가 알바면 너무 신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7
불편한 애들아 자세를 고쳐앉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8
원래 가로로 맛 담아주다가 세로로 바뀐거 아님?
알바가 기뻐하며 해준다는데 왜 그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9
싫어 하는 사람 의외로 많구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1
와 내가알바생이면 재밌을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근데너무자주 이런사람이오면 귀찮긴할거같구…안바쁠때오면 짱잼일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2
아니 이게 머라고 그렇게들 가지가지니 머니 하냐 진짜 살기 팍팍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3
배라 알바 했었는데 안 바쁠 때하면 ㄱㅊ을 듯... 근데 저런 아이스크림 요구하는 사람이 가끔 오면 괜찮은데 자주 오면 싫을 것 같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5
베라 알바출신인데 가로로 담는 게 훨 쉬워서 개꿀인데~~~ 세상 좋게좋게 살자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6
이거 spc 붐업되서 말 많아진거 아님??? 사람 죽을때까지 굴리는 spc기업에서 아이를 기다리면서 하는 젠더리빌이라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2
내말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7
나 계속 미국에서 젠더리빌 하는 것만 봐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가성비 젠더리빌같음 묘하게 초라해보임 아니 아이스크림 먹는게 초라한건 아닌데... 원조 젠더리빌이랑 비교돼섴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6
원조는 풍선터트리는거였는데 뭐 가성비 까지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7
아 원조는 풍선이야? ㅋㅋㅋㅋㅋ 미국에서 하는거 보면 파티 느낌이길래 사람도 부르고ㅋㅋㅋㅋㅋ 좀 좀 뭔가 가성비같게 느껴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8
안바쁠 때는 충분히 해줄 수 있을 것 같은데 젠더리빌용 아이스크림이 따로 정해져있는건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9
잼쓸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0
원글 알바도 재밌어하는데 댓글반응 진짜 당황스럽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1
내가 알바생이면 개재밋을거 겉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3
아이디어는 조은데 spc라 좀 그렇군,,, 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3
다른글보니 진상도 개많나봄 ㅋㅋㅋ 어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4
근데 이 유행을 왜 굳이 배라에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5
https://www.instiz.net/pt/7836993
알바생들이 힘들다는데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6
저 영상봤는데 알바분이 개귀여우심ㅋㅋ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7
기념하는 이벤트니까 귀엽고 다 괜찮은데 어느 정도 사라진 줄 알았던 색 고정관념이 다시 부활한 것이 좀 그렇긴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8
알바생 입장에서 바쁠 때만 아니면 재밌고 좋을 거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4
알바생한테 수고비로 팁 더 주는거 아니면 굳이? 싶긴 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5
이걸 직원이 하는건 좀 그렇고 다른 가족이 베라에서 알아서 맞게 포장하는게 맞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7
바쁠때 들어오면 빡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9
내가 알바면 별걸다시킨다고 생각들듯 ㅋㅋㅋㅋ 뭔 저런걸 해달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3
하...극혐이다 님의 개인적인 삶의 개인적인 일 가지고 상관도 없는 남에게 저런걸 왜 해달라고 함? 제발 염치라는걸 갖고 살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4
재밋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5
알반데 싢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7
내가 알바면 재밌게 열심히 담아줄 거 같은뎈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9
여유 있을 때는 ㄱㅊ을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9
근데 사람들이 손님 없으면 여유로운 줄 알더라 손님 없는 날은 대청소날인데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1
원하는 반응을 안해준다고 서운하다느니 글 올리거나 티내는 사람들 때문에 꺼려지는거죠.. 배라 알바 오래했는데 옛날에 세로로 담기 유행했을 때도 처음에 본사방침상 어렵다고 하니까 다 해준다면서 진상떠는 사람들 때문에 짜증났었어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알바한테 팁이라도 주면 모를까 굳이ㅋㅋㅋㅋㅋ 거절하면 진상짓할 놈들이 한둘이 아닐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원래 메뉴에 있는거면 모를까 저런 개인적인거면 본인이 직접 하는게 맞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2
와 개재밌겠다 나도 신나서 함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3
재밌겠는데? 아이스크림으로 조각해달라는 것도 아니고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4
팁이라도 주고 부탁을하면 알바생도 신나서 할듯
9일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intp 인팁 남자 회사사람이 특이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해서
9:45 l 조회 903
국가유산청, 종묘 앞 세운4구역 개발 인가 취소 절차 착수1
9:43 l 조회 776
고양이 : 아 언니. 이 케익 안전한지 내가 맛본거라고!!! 화내지말라구
9:42 l 조회 1130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뮷즈, '대동여지도 족자 스페셜 에디션' 출시
9:41 l 조회 1105
월 1천만원 벌고 하루 3시간 자는 남편...오은영도 "이건 안 된다" 충격 ('결혼지옥')
9:34 l 조회 1292
대구요 3글자로 사람들 기절시킨 외국인.swf
9:27 l 조회 395
한문철도 눈튀어나오게 놀란 영상(한문철 또 레전드)1
9:17 l 조회 1497
3주 만에 몸무게 4배 '쑥'…에버랜드, 막내 판다 근황 공개3
9:12 l 조회 2692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
9:10 l 조회 1204
에어프라이어 처음 산 독일인4
9:08 l 조회 4738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18
9:07 l 조회 11506
'2030 남성' 보수로 확 쏠렸다...오세훈 시장에 몰표 준 이유
9:05 l 조회 390
개 상해비를 얼마를 물어줘야할지 조언 부탁드려요.blind5
9:02 l 조회 4468
"목욕물 탁해질때까지 재사용" 일본 개그맨, 세균감염 입원24
9:00 l 조회 7713
'코드 제로'에도 느긋한 경찰…창원 모텔 중학생 살인사건 유족 '울분'[영상]3
9:00 l 조회 966
문신한 韓男, 태국서 음란물 올리더니⋯경찰 급습에 '수건 한 장' 걸친 채 검거1
9:00 l 조회 1139
모드리치 200번째 경기를 망치려는 파나마.jpg
9:00 l 조회 316
맞벌이 부부한테 정부지원금으로 가사서비스지원해줬더니 에어컨도 못키고 일하게해서 기절함1
9:00 l 조회 1001
🦋🌸예쁘게 꾸민다고 🥰예쁜 말이⭐️ 아니지요💗🫶
9:00 l 조회 574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43
8:23 l 조회 21983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