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2617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42
이 글은 5년 전 (2020/10/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Pc방 커플의 상상과 현실이라는데 맞는거같아? | 인스티즈

 

 

 

난 응. ㅎ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응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항상 샷건은 내가 친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둘 다 암말도 안하고 빡집중 하다가 이기면 조용히 하이파이브 함 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있을 때 욕 안써 둘 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리도 초반엔 내숭떤다고 그랬는데 갈수록.... 이제 걍 욕해 ㅎㅎ 서로한테만 안하고.. 욕쟁이들은 모든걸 숨기지못해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저래ㅋㅋ 내남친 겜할때 욕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우린 둘다 욕해.. 근데 포인트가 달랔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ㅋㅋㅋㅋㅋㅋㅋ나도 몰랐는데ㅠㅠㅠ 배그할때 내가 욕 엄청하고 옆에서 남친이 당황하더랔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ㅋㅋㅋㅋㅋㅋㅋ ㅎㅎ.. 배그 ->옵치 ->롤 하는데 다 내가 욕..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뭐야뭐야 사람 게임하는 거 다 똑같나봐 배그 옵치 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은 남친이 더 험악해져서 내가 말려...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 샷건 내가 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우리두...내가 더 화내는거같아.....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남친 욕할때 나도 욕함 나 욕할때 남친 나 진정시킴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도 맞는듯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정글 뭐하냐고 버럭했다가 친구가 진정하라고 함.... 남친은 아니지만 ㅎㅎ ㅠ 댓 다 쓰니까 사랑방인걸 알아버렸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모솔일 때 저거보고 에이했는데 너무 내 얘기얔ㅋㅋㅋ 욕은 절대 안 하는데 화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둘다 아닌거같아 ㅋㅋ 우린 쌍욕을 절대 안해 연애할때
예의도 아니고 깨는 행동같아서
딱한번 피시방 가봤는데 남친이랑
근데 가기전에도 그렇게 생각했지만 더 좋은곳 갈 곳도 많고 이쁜 데이트 하고싶어서 피시방 데이트는 더 이상 안갈듯 둘다 게임 피시방 별로 안좋아하기도하고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피시방 데이트는 어떤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그냥 다른 사람들이 하는건 자유인데
내가 보기엔 굳이 피시방을? 싶어
어둡고 퀴퀴한 공기속에서 게임하는거 싫기도하고..
그래서 난 겜돌이 거르고 만나..
여태껏 사귄 남친 다 게임 안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둘 다 게임 안좋아하면 머 한번은 경험삼아 가보고 그다음은 안가는게 나은듯!
게임 좋아하는 커플끼리 가야 꿀잼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인정인정
같이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즐기는건 좋을듯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맞아 나도 내가 쎀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우린 둘다 욕하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ㄹㅇ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이거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난 pc방도 그렇지만 ㅋㅋㅋㅋㅋㅋ 운전할때 ㅋㅋㅋㅋ 남친보다 내가 10배는 더 욕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나 아직 면허 없는데 먼가 따면 욕 마니할 삘이야..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앜ㅋㅋㅋㅋㅋ 근데 10배 더 욕하는 나= 면허 없음 ㅋㅋㅋㅋㅋㅋ 미쳐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우리애는 욕 안 해... 그대신 내가 두배로 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맞는듯 ㅋㅋㅋㅋㅋ내가 욕 더 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ㅋ 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나도 내가 저래ㅋㅋㅋㅋ 욕은 안하는데 상황은 딱 저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우린 둘 다 함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리도 둘 다 하긴 하는데 남친은 먼가 동성 친구들이랑 있을때 좀 더 하고 나랑만 하거나 나도 껴있으면 좀 덜하는거같애 내 느낌..?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욕은 안하지만 샷건 치기 직전까지 손 올라가고 오도방정 다떨고 있으면 옆에서 남친이 진정하라고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맞아 .. 나보고 욕 그만하라고 진정하라구 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우린 아니네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나도 ㅋㅋㅋㅋ 샷건치면 남친이 겁나 말림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나도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맨날 욕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내가 피방알바라서 아는데 진짜얌ㅋㅋㅌㅌㅋㅌㅋㅌ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나도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배그 듀오하면서 나 죽으면 자리 옮겨주면서 자기자리에서 마저 하라고 비켜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우린 오히려 위가 해당된당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우리도 저래 ㅋㅋ 내가 팀원 욕하면 옆에서 웃겨죽을라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나도 ㅋㅋㅋㅋ내가ㅜ더욕함 ㅠ 미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우리 커플이네...
피방에서 내가 욕하고 욱하면 남친이 진정해... 괜찮아..... 이길 수 잇서...... 해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난 전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ㅋㅋㅋㅋㅋ나도 항상 내가 욕해..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나도 욕은 안하는데 (욕하기 시작하면 진짜 심한말까지 나올 분노라서ㅋㅋㅋㅋㅋ) 깊게 한숨 후우우우우ㅜㅜ우우ㅜㅜ우ㅜㅜ...... 내쉬고 초코라떼 츕츕 먹으면 남자친구가 눈치 엄청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응 정말....난 샷건치는게 뭔 뜻인지도 몰랐는데 남친이 너 샷건도 치네 이래서 그때 알게됨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우린 전자임 ㅠ 남친이 승부욕 강하고 나는 겜 하도 오래해서 해탈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완전 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ㅇ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내 이야긴 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ㄹㅇ 내얘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난 아님 원래 욕 안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아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나는 현실 욕하고 남친은 채팅으로 욕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 이것고 좀 맞는둡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키보드나 책상 바닥 등등 쾅쾅 치는거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다들 욕하는구나..오..!!!! 나랑 내 남친은 욕 절대 안 해 ㅋㅋㅋㅋㅋㅋ 가끔 나만 샷건처 ㅋㅋㅋㅋ(세게ㄴㄴ) 욕은 가끔 튀어나올 뻔 한 적 있는데 억누른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리도 초반엔 서로 절대 욕 안했는데 점점 내숭 벗고 편해지면서 지금은 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우리도 그렇게 되려낭?ㅋㅋㅋ 아 근데 내가 친한 친구들하고 있을 때도 욕 안 하는 편이라 그럴 수도 있어! 사귄지 일년돼서 꽤 편한 사이이긴한데.. 남자친구 욕하면 꿀밤 맥여조야징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아 욕 안하는 편이면 모 계속 그러겠지..!?!? 우린 둘다 친구들이랑 있으면 욕쟁이라.. 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1주년 정도까진 자제하다가 점점 풀린거같아 이제 곧 800일이닷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어.. 나도 인정.. 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나도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나도 응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비슷은 한데 욕은 안해 그냥 몸부림이 격렬해지고 주먹쾅이 약간 생기고 할 뿐이지... 서로 욕 안하기로 했어서 pc방 너무 고난의 순간들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남익인데 나는 채팅으로 싸우고 여친은 말로 욕함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인정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맞달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우리도... 내가 더 욕해 남친이 말려 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이거맞음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둘다 읍발읍발 거리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나도 응 ㅎㅎㅎ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나도 응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앜ㅋㅋㅋㅋ 음 우린둘다 욕은안하고 난 침착한데 남친은 조용히빡처서 혼자 탱차이 후.. 이러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욕은 둘다 안하는데 화는 내가 더 많이 내는듯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난 개인정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예전엔 그랬는데 요즘 해탈해서 둘다 허허 그러려니임 아 근데 겜에서 비꼬기채팅 대박임 나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남친:아 ㅇㅇ(게임 ㅋㅐ릭터)
여친:ㅇㅇ가 뭔데?? 읭?? 이거 뿔난 애??? 이거 괴물?!!!! 아 뭔데?!!!!
남친:(귀찮)애야 애 여기 뛰어가는 애 있지?? 애가 더럽게 못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나도 응...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나도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나도 응ㅋㅋㄱㅋㄱㅋㅋㅋ 한창 옵치 같이 할 때 나 욕하고 빡치고 남자친구는 나한테 진정하라 그러고ㅋㅋㄱㅋㄱ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나도 응...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아 개웃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웅..나도그랫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나 피방알바인데 진짜 자주 봄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맞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 사람이랑 왜사겼어 라는 질문은
11:37 l 조회 7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6
11:28 l 조회 31
관심사도 다르고 직종도 너무 달라서 할말이 없어4
11:27 l 조회 18
이별 30대도 매달릴 수 있지않아? 4
11:26 l 조회 34
인스타 차단하면 그냥 유저로 나오는거 맞아? 2
11:25 l 조회 10
진짜 별감정 없어도 만날 수 있다고??3
11:24 l 조회 29
헤어지고 이렇게까지 메달려봤다? 그런거 뭐 있어?2
11:23 l 조회 23
짝사랑이 힘들까 이별이 힘들까..?3
11:20 l 조회 17
연애중 너무 바쁜데 서운해하는 내가 이상한가ㅠㅠ 5
11:20 l 조회 32
시간 갖기로 하면 보통 며칠정도 가짐? 2
11:19 l 조회 16
애인이랑 할게 없는데 그냥 같이 있는것만으로5
11:18 l 조회 30
내가 좋아하는거니까 내가 맘이 피곤해지는게 맞는데
11:13 l 조회 19
너무 징징대고 짜증내서 진짜 지치고 피곤한데
11:12 l 조회 16
진짜 지친다 나도 1
11:10 l 조회 33
애인 컴터에 유튜브 로그인 돼 있길래 기록봤는데6
11:02 l 조회 91
연애중 지금 일본여행와서 실시간 싸우고 냉전인데 누구잘못이야?27
10:58 l 조회 845
큰소리에 예민하고 잠이 중요한 사람 어때? 6
10:47 l 조회 34
모은돈 없는 애인 관련 7
10:30 l 조회 78
연애 두번해봤는데 둘 다 차임...ㅜㅜ 3
10:21 l 조회 94
본인표출나무 사귀었을때 초반의 카톡을 기대하면 안되나 2
10:13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