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289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81
이 글은 5년 전 (2020/10/23) 게시물이에요
머가 있을까 생머리가 나은지 파마가 나은지 몰겠음
대표 사진
익인1
얼굴이 동글동글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다들 어떤 펌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레이어드 c!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히피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나두네.. 머리길때 히피펌 지금 중단발 세팅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발 가늘고 머리숱 적은 경우..............도 내가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펌이 훨 나음...사람이 달라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이거도 나네 이렇게라도 펌 안하면 머리 딱 달라붙는다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완전 내머리다 근데 모발이 얇아서 펌이 이쁘게 안나오고 되게 부슬부슬하게 나오는데 쓰니는 어떤 펌 주로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ㅇㄱㄹㅇ 나진짜 참머리에 붙는머리인데 파마하면 힘있어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4444 완전 나다 모발 엄청 가늘고 머리숱 진짜 적은데 웨이브하면 생머리보다 나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에 댓 다받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2 동글동글+모발 가늚+머리숱 적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굴에 직선이 많은 사람들이 파마가 잘 어울린대
퍼스널컬러 진단 받을 때 들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선이 많다는게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지나가다가) 콧대나 턱선 그런거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직선이 만ㄹ은게 모야 나도 가르쳐줘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유이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난 얼굴 긴거라구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2 파마해서 시선을 가로로 조금이나마 분산시켜야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백이랑 머리크기에 비해 얼굴이 큼 그게 바로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나두다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에 반해 펌 머리가 안어울리는 사람은 왜지... 나 이상하게 생머리나 아주 살짝ㄲ의 웨이브가 제일 낫더라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긴얼굴형인데 파마가 더 잘 어울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 생머리 절대 안해 펌 하면 양옆으로 시선이 분산돼서 약간 짧아보이는 효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굴 각진사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얼굴 울퉁불퉁한사람이 잘어울린다던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게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 나도 좀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둥근얼굴 두상긴사람 머리숱부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얼굴이 가로로 길면 잘 어울리더라...는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로로 길고 살짝 사각턱있는 내 얼굴형 커버 해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난 왜 파마머리가 안어울리지ㅠㅠ 나도 사각에 가로로 넓은데 난 완전 끝에만 고데기하는게 훨씬낫더리구ㅠㅠ 혹시 파마 어떤 마파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레이어드 컷 하구 굵은 펌으로! 사실 펌보다 레이어드 컷 빨이 더 큰 거 같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차가워 보이는 인상인데 파마하니까 강아지같다고 매력으로 봐주는 사람이 생김.. 여자들은 확실히 그런인상을 더 좋아하도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얼굴동글인데 파마 안어울리는데.....그냥 예쁜 사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동글동글하고 얼굴 울퉁불퉁한데 생머리가 나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헙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동글동글하고 얼굴 울퉁불퉁하고 가로넓규 머리숱없는데 머리에 펌있는게 훠얼씬 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얼굴 길면 파마 잘어울림 각져있거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긴 얼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펌하고 싶은데 머리숱이 너무 많고 반곱슬임........... 애들아 이런 머리는 펌하면 큰일나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노노 나 머리숱 부자 반곱슬인데 펌 잘됐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엄청 부하거나 그러지 않아?? ㅠㅠ 나 진짜 미용실갈때마다 미용사분들이 감탄하는 숱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래서 나는 윗머리는 누르고(?) 아래부분 펌했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윗머리만 부분매직 했다는교?? 계속 물어봐서 미안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9에게
웅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4에게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머리숱 진짜 많고 반곱슬이고
얼굴형 넙적?하고 이마 좁아
단발 s컬인가? 위는 매직 밑은 펌인 머리 할 때마다
주변 사람들한테서 칭찬받았옹ㅎ..ㅎ
매직만하면 얼굴 더 커보이고 나중에 뿌리쪽은 매직 풀렸는데 밑은 생머리니까 오히려 그게 더 별로였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머리말릴 때 끝에 물기 좀 남아있는 상태에서
손가락으로 머리 끝쪽 부분 뭉텅이 지어서
한번 돌돌 말아주기만 하면 손질끝이라 되게 편함~~~ 그래서 이 머리 2년째 유지중이야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 익아 나랑 완전 똑같아.. 나도 머리숱 엄청 많고 이마도 좁고 반곱슬이고 얼굴 둥글둥글하고 그렇거든?? 근데 내가 지금 긴머리+파마 풀림인데 단발하고 싶어서 고민중이였어... 단발할때 위에 매직했어? 했으면 어떤 매직했어??ㅠㅜㅠㅠ 꼭 좀 알려주라 엉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매직셋팅펌인가?? 그런거였을거야!!
위쪽은 그냥 쫙 펴고 아랫부분만 s컬로 말았어~~
우리같은 머리는 물결펌이라고 해야하나? 윗쪽부터 굵은 웨이브 들어가는 펌하면 삼김되고 난리나섴ㅋㅋㅋㅋ 무조건 위는 매직 아래는 펌 강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리고 c컬 s컬 둘 다 해봤는데 c컬은 얼굴 더 동그래보여서 s컬이 훨 났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내가 진짜 숱 많은 악성 반곱슬이라 파마 걱정 맘ㅎ이 햌ㅅ는데 하고나니까 오히려 더 낫더라!!!! 머리 잘 말리면 반곱슬 절대 안올라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여기 특징들 다 나네 그래서 내가 파마가 어울렸그나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얼굴 여백 많고 각진 사람=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댓글 난데 동그랗고 머리숱적고 가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머리 묶는게 나은사람? 은 나 근데 대부분 파마한거 잘어울리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울퉁불퉁 남성적인? 이목구비 얼굴 긴편 머리 작은 편인데 파마만 하면 칭찬 받음 칭구들한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윗댓들 특징 거의 갖고있는데 파마보다 생머리가 잘 어울린단 소리만 듣고 살아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차가운 인상이라서 펌 하면 좀 순해보인다던데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윹ㅠ브 레어리님이 그런거 설명 잘해주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어울리는편인데 광대뼈넓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긴얼굴형인데 생머리가 나은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얼굴 김+울퉁불툼함+밋밋함 = 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 얼굴 하트모양 달덩인데 파마안어울리고 똥머리만하고다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나!! 얼굴이 둥글고 여백이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댓들 읽으면서 내려오는데 다양한 얼굴형 다 나오고 2233 공감하는 익도 있어서 넘 웃기고 귀여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갑자기 쪽지수 많아서 놀랐다 다들 고마웡💖💝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일어나기만 기다린 고영
9:01 l 조회 2
얘두라 너네라면 이거 교환함 ? 얼룩 조금 묻은거2
9:01 l 조회 5
펌 빨리 풀리려면 어떻게 해야돼... 펌 망함
9:01 l 조회 2
ㅇ영화보면서 쭈워머글거 추천좀
9:00 l 조회 3
웅니
9:00 l 조회 3
용인 사는익들아 서울 구나마 가까운곳이 어디야??
9:00 l 조회 3
어렸을땐 착했는데 말도 잘듣고?1
9:00 l 조회 2
피곤할 땐 뭐 마시면 좋을까 잠깨야하는데
9:00 l 조회 1
토익 보러 가기 너무 귀찮다…
8:58 l 조회 4
백설공주 같다는건 뭐야 ? 2
8:58 l 조회 13
대전 첨오는데
8:58 l 조회 13
와 오랜만에 본가와서 잤는데 수면의 질 차원이 다름1
8:57 l 조회 22
만약 범죄 저지르면 나의 모든 인터넷 기록을 경찰이 볼수있는거임? 10
8:55 l 조회 47
스벅 말고 두유로 변경되는 곳 어디 있어?? 2
8:55 l 조회 23
남친하고 학벌차이 나는 거 어떻게 생각해?6
8:54 l 조회 40
언니랑 고양이랑 친해지는법 머있을까3
8:54 l 조회 24
멍들때 작았다가 점점커져??? 6
8:51 l 조회 75
길이길이 남을 우리의 71억
8:50 l 조회 47
컴포즈에 프로틴커피 생겼으면 좋겟다
8:49 l 조회 11
주말아침에 성심당 롯백이 낫나 dcc가 낫나...3
8:4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