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1616l 0
공지 읽었고 이건 연옌 중심 이야기가 아니라...

내가 연락하고 지내는 남자가 있는데 그 사람이 알고보니까 그 여친이 배우야ㅡㅜ

남자 인스타 구경하다가 알았어... 둘이 배경 같은데서 찍고 여행도 다녀온듯해 빼박이지?

넘 속상한데 어디에다 말할데가 없어서...

난 그것도 모르고 남자랑 잤고... 심지어 계속 나한테 결혼하자고함 인스타 안봤으면 모를뻔했어 이런 사실들을 그 여자분께 말해주려고 하는데 (증거는 문자내용, 통화기록) 오바야...?
 
익인1
dm 사바사라서 일단 보내봐...
•••답글
글쓴이
고마워ㅜㅜ
•••
익인2
본문보니까 유명한 사람은 아닌것같은데 그러면 볼수도
•••답글
익인2
보통 엄청 유명한 사람은 디엠 너무 많이 밀려서 볼수가 없는 경우라서 일단 보내봐 ..
•••
글쓴이
고마워ㅜㅜ 맞아 유명하진 않은것 같았어...
•••
익인3
사람마다 다르더라
•••답글
익인3
아예 안 보는 사람도 있고 다 보는 사람도 있고... 모르는 사람한테 오는 디엠 차단 돼있는 경우도 있음
•••
익인5
통화기록 있어서 다행이다... 쓰니만 이상한 사람 취급 받을뻔 ㅋㅋ
•••답글
익인6
첫줄이 미리보기로 보이니까 강력하게 가
•••답글
익인6
ㅇㅇㅇ씨에 대해서 할 말 있습니다. 꼭 봐주세요
이런식으루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친구집에 전두환 회고록 있는거 봐버렸어.. 추가글까지 봐주고 댓 달아줘1293 12.03 13:46 29623 0
대학이 인생의 70퍼를 결정하는거 맞어??875 12.03 17:12 12977 0
남친 전여친한테 카톡옴...892  8:45 15067 3
이성 사랑방 어제 키스 세시간 한거같은데239 12.03 12:10 20947 0
메이플스토리 ㅂㅌ이 만든 모자래150 12.03 13:28 8561 1
40000873 우리는 지금 공연하다가 연습실 갔다가 걸린 사람 계속 나오고있음 12:02 2 0
40000872 홀 스타벅스 클쓰마스엠디 중에 이거 너무 탐난드앍!!!!! 12:02 10 0
40000871 하...지금일어났다  12:02 4 0
40000870 끼리끼리는 진짜 사이언스임 12:02 7 0
40000869 번호 넣으면 가채점 해주는데가 오디양 ㅠㅠ? 12:02 6 0
40000868 우리 오빠 친구 이투스에서 인강 시작한다는데  12:02 9 0
40000867 올영 뿌리볼륨용 집게 둘중에 뭐가 더 좋아?!??! 12:01 13 0
40000866 재종 6모보고 입학해도 안늦겠지? 12:01 8 0
40000865 🔥핸드폰 케이스 좀 골라주라🔥  12:01 13 0
40000864 우왕 학교에서 설문조사했더니 스벋 깊티 줬당 12:01 8 0
40000863 아 사람 진짜 싫다1 12:01 11 0
40000862 조심성없이 놀러다니다가 코로나 걸린 사람은 자기 돈으로 치료했으면🙏1 12:01 12 0
40000861 1일1식을 마라탕 떡볶이 이런걸로 하면 살 빠질거같아?4 12:01 23 0
40000860 bhc 기프티콘으로 배달시켜본 익들아 ㅜㅜㅜ3  12:01 10 0
40000858 국민대 1학년에 22살 많니..??5 12:01 21 0
40000857 블프 덕분에 타미 맨투맨 11만원짜리...5만원에 구매함...1 12:01 12 0
40000856 아이폰12 미니 그린 샀어 어떠케 떨려1 12:01 12 0
40000855 교수님 지각이여2 12:01 15 0
40000853 토익 lc 440점 잘한거야??  12:00 2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11:59 ~ 12/4 12:0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4 11:58 ~ 12/4 12: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