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5410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64
이 글은 5년 전 (2020/11/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 힘든걸 두번이나 해냈습니다..
12

대표 사진
둥이130
알바하면 자주 따이더랑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3
나 번호 따봤는데 외모가 연에인급은 아니고 ㅋㅋㄱㅋㄱㅋ 수업에서 그냥 계속 눈에 밟히길래 땄었음. 사람마다 다른거징... 상위 ~% 이런 거 의미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4
나는 많이 따여봤는데
많이 놀러다녀서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5
내 주변 보면 핵 잘생기고 키크고 훈훈한 애들은 안따이는데 좀 평범귀염상 애들이 따이는거 봤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6
나 여잔데 걍 맘에들고 나한테 관심있어보이면 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 댓글 왜케 많이 달렸지 인티에 번호 따인거 자주 올라오길래 나도 올려봤는데 왜케들 빜과 ㅠㅠ 구냥 두번뿐이라 신기한경험이라 올려봤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7
그냥 칭찬 한번 해달라는거 같은데 잘생겼다 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ㅋㅋㅋㅋㅋㅋㅋ왜케 비꼬냐.. 남자는 번호 따이기 어려운거 팩트인데...ㅋㅋㅋㅋ여자가 정 3-40 아니고 남자 1프로 아니라해도
확실히 남자가 더 많이물어보는건 사실이잖앜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여자보다 힘든건 맞는데 여자들도 남자 번호 많이들 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3
내 남친 잘생겼는데 번호 따인적 있음ㅋㄱㅋ여자보다 힘든거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ㄹㅇ 연예인급인가봄
나 눈 높고 내가 본 진짜 잘생긴남자애들은 번호 따인적 없다그랬는데
와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살면서 남자가 번호 따이는 거 눈앞에서 본적 한번도 없는딬ㅋㅋㅋㅋㅋㅋㅋ드문 일 맞음 본 사람들이 댓글 다니까 많아보이는 것 뿐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6
쓰니 기뻤구나 진심으로 축하해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7
내가 물어본적 있는데 엄청 잘생기진 않았는데 걍 끌렸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사람 취향 정말 다양해서 꼭 객관적으로 잘난 사람만 따이는 건 아닌 듯...! 내 전남친도 따여본 적 있댔고, 아는 오빠도 종종 따이는데 상위 몇퍼라고 할 정돈 아니고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람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근데 확실히 번호 따는 여자 비율이 적긴 하지 ㅋㅋㅋ 그리고 정말 자기 취향이어야 용기도 내고... 여자든 남자든 번호를 따이는 문제는 꼭 예쁘거나 잘생길 필요는 없는 것 같아 당시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9
남친 자주 따이던뎅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
내 취향인 남자 보고 버스에서 허겁지겁 내려서 번호 따려고 한 적은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
내가 맨날 따고다님,,얼굴이 제 취향인걸 어쩌죠? 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나 땄던적 있는데 눈낮아서 평범남한테 물어봤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
아 맞아 나도 그렇고 내 친구들도 그렇고 다 번호 따여보기만 했지 직접 딴 적은 한번도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
내 친오빠도 2번 따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ㄴㄴㄴ 훈훈한 애들부터는 좀 따이더라... 사실 나도 번호 따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9
내 남친도 잘생긴 편이긴 한데 학생 때는 진짜 다른 반에서도 다 번호 물어보러 왔고 성인 되고서도 길 가다가나 알바할 때나 도서관에서 몇번 따였다구 하더라 ㅋㅋㅋ 근데 은근 흔한 일인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0
아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1
그렇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3
상위 몇퍼 이런거라기보단.. 키가 크거나 뭐 그런거일듯 상위 0.1퍼면 연예인이니까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5
좋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8
긍가? 내남사친도글코 지인도글코 번호많이받던데
훈훈하면 여자도번호많이물어봐ㅡ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9
내 친구중에 잘생긴애도 몇번 따여봤던데 그리구 나도 남자 번호 따봤어ㅋㅎㅋㅋ 그냥 잘생기면 따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0
난 그냥 평타에 분위기 괜찮으면 따 너무 잘생기면 안따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1
지나가던 흔남은 광광우럭따... 살면서 번호 딱1번 따여봄 도를아십니까 누나한테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뭘까 이 뭔가모를 비호감느낌.... 진짜 이유를 모르겠눈데 호응해주기가 싫네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7:59 l 조회 3
짝남이랑 네시간통화햇네
7:55 l 조회 4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3
7:36 l 조회 33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18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7
7:13 l 조회 34
싸움방식에서 헤어지는 경우 있어? 2
7:12 l 조회 17
잇팁들아 사내연애 가능?
6:37 l 조회 19
회피형 남자 잘 아는 익 들어와주라
6:23 l 조회 25
커뮤에서까지 싸우는 애들은 뭐가 문제일까?5
5:54 l 조회 21
애인이 이런 얘기 하면 어때? 내가 예민한가 3
5:39 l 조회 59
애매하게 고민되는 것들이 있으면 만나봐?1
5:38 l 조회 27
애인이 자기 얘기를 너무 안 하는데 걍 헤어져야 하나.. 1
5:25 l 조회 45
썸붕 어케해 다들?7
5:06 l 조회 87
이 시간에 전애인한테 연락 옴2
4:52 l 조회 102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6
4:39 l 조회 110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3
4:37 l 조회 59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40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5
4:33 l 조회 48
마방 하…
4:23 l 조회 101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37
4:02 l 조회 11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