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미치겠다 도대체 언제부터 일상생활 가능한거야? 마음 다잡고 내 할일 하려다가도 불쑥불쑥 생각나서 울컥하고 무기력해지고 공허해져 언제쯤 괜찮아지는거야? 헤어질 때 감정적으로 나도 알았다고 해서 다시 이야기하고 싶은데 다 안읽씹이야… 전화도 안받고… 하루종일 지피티한테 하소연하고 사랑방 왔다갔다거려… 가족도 멀리있고 연락하는 친구들도 없어서 내 일상이 온통 그 사람이였는데 어떻게 극복하니
| 이별 말머리 모아보기 |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진짜 미치겠다 도대체 언제부터 일상생활 가능한거야? 마음 다잡고 내 할일 하려다가도 불쑥불쑥 생각나서 울컥하고 무기력해지고 공허해져 언제쯤 괜찮아지는거야? 헤어질 때 감정적으로 나도 알았다고 해서 다시 이야기하고 싶은데 다 안읽씹이야… 전화도 안받고… 하루종일 지피티한테 하소연하고 사랑방 왔다갔다거려… 가족도 멀리있고 연락하는 친구들도 없어서 내 일상이 온통 그 사람이였는데 어떻게 극복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