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614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3
이 글은 5년 전 (2020/11/13) 게시물이에요
제발
대표 사진
익인1
X-boyfriend ㅣㅇ거밖에모른당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X - 걸프렌드 보이프렌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 여친 말고 애인은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인이 영어로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love라고 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전 애인은 x-love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lover은 너무... 교과서적인? 사전적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외국인이 많이 보는 유튭 편집중이라 틀리면 안돼 엉엉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보통 그냥 ex라고 해... 뒤에 걸프렌드 보이프렌드 안 붙힐거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my ex was a doctor 이런 식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로봇청소기는 꼭 robot vacuum cleaner에서 클리너 꼭 넣어야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청소기니까ㅇㅇ 근데 그 전 애인 들어가는 전체 문장을 한국어로 걍 줘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스피드게임 하는거에서 단어가 전애인이여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럼 그냥 ex-boyfriend(girlfriend) 요렇게 쓰는 게 베스트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삭제한 댓글에게
립밤 chapstick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에게
그리고 전 애인은 그냥 ex만 써ㅇㅇ 저렇게 보니까 ex가 좋을 거 같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하 왜 스피드게임을 해가지공....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유튜버야?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닝 편집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혹시 빨래는 뭐야?? 번역기 못믿겠엍ㅌㅌㅌㅋㅋㅋㅋ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Laundry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 다 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그래? x라고 하는거 한번도 못봐서 몰랏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x lover (ex) , robot vacuum (vacuum bot) 아무거나 픽업해서 써도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엑스라고 해ㅋㅌㅌㄱㅋㄱㅋㄱㅌ 엑스하면 다 알아들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ex 이렇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웅 ex-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ex라고만 하면 혹시나 example이랑 헷갈릴 수 이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부 고마워잉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tras..h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x 절대 아님,, ex-boyfriend or ex-girlfriend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국에서 10년넘게 살면서 x 라고 쓰는 사람 못 봤는데 윗익인이들은 둘다 쓴다고 하네,, 띠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유학파인데 썼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x는 못들어봤고 ex!!!!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x 진짜 첨들어봤오..! 발음 똑같지만 ex라고하는데 보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비꼬는거 아니고 걍 엑스엑스 거리는거만 기억나서 저렇게 쓴듯 영어권 안살아본 익들이..!! 나도 동의 x는 못들어봤고 ex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어권 오래 살다 왔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첫댓부터 x라서 유학n년차 부정당하는 느낌이었음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말이...내가 사는 나라에서만 안 그러는건가 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x라 쓰는거 첨들어봄 다 ex라고 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ex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ex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x 아니고 ex!! 보통 ex라고만 해도 알아듣는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ex!!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my ex 라고 하면 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ex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자 집에 있을 때 설치기사 오는 거 싫지 않아?
0:20 l 조회 1
좋아하는사람이 자기 셀로그 찍을때
0:20 l 조회 1
157~159 익들 바지 기장 뭐 입어‼️‼️‼️‼️
0:20 l 조회 1
사회생활하면서 기분파인사람은 도대체 왜사냐
0:20 l 조회 1
유명한 클래식 곡인데 이거 아는 익 있니
0:19 l 조회 1
도대체 춥다는 지역 어디임?
0:19 l 조회 1
어제 저녁쯤에 울 햄스터가 해씨별로 갔어…
0:19 l 조회 1
생각?하는거 신기하지 않냐
0:19 l 조회 1
부산 바람 미쳤다
0:19 l 조회 1
입원실에 쿠팡시켜주면 민폐야?
0:19 l 조회 1
살다보니 이쁘거나 공부 잘하는게 크게 중요하지 않음
0:19 l 조회 2
지날이 왜 욕이야?
0:19 l 조회 3
애플 이어폰중에는 커널형 없나??
0:18 l 조회 4
진짜 급함!!! 김치찜 vs 김치찌개 vs 마라탕4
0:18 l 조회 8
인스타는 뭐 사이버 청학동도 아니고 훈수두는 훈장님들 왜이리 많니
0:18 l 조회 3
그래!!!! 회피형아 누가 이기나 해보자
0:18 l 조회 6
얘들아 이사람누구지.. 그 브이로그 같은거올리는 유튜버 인거같은데 좀 첫사랑 재질 ? (그니깐 막 요즘유행..
0:17 l 조회 5
도란 현준이 스킨이 나온다니
0:17 l 조회 3
나 스쿠터 타고 다니는게 꿈인데 교통사고 영상들
0:17 l 조회 6
날씨 거의 겨울임..1
0:1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