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166l 0

나 미국익인데도 내 주변에 막상 찾아보면 코로나 걸렸던 사람들 없음...

내 주변에 걸렸던 사람들이 없으니까 확진자수 훅훅 늘어나는건 보이는데 확실히 체감은 잘 안되는거같아...

 
1개월 전
익인1
나도 없어 같은 근무지에서 확진자 나온것 까지는 봤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
아는 동생 일가족 다 걸렸다가 지금은 모두 다 퇴원
•••답글
1개월 전
익인3
홍콩에서 걸린 애 한 명
•••답글
익인3
홍콩대 다니길래 그렇게 생각한 건데 사실 잘 몰겟음
•••
1개월 전
익인4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익인6
나도 미국익인데 친구중ㅇㅔ서는 한명..
•••답글
1개월 전
익인7
1개월 전
익인8
1개월 전
익인9
완전 주변은 없고 친구의 친구나 친구의 남친 이런식으로는 있드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0
검사받은 사람은 있는데 확진자는 없당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나도 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완전 내 주변에서 확진자 있었던 경우는 없다... 근데 같은 학교에서는 확진자 나왔어서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일본 우리학교가 레전드일듯ㅋㅋ 우리학부만 이미 10명 다되어감 사람 몇 명 된다고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4
1개월 전
익인15
1개월 전
익인16
있어 대구한창난리났을때
•••답글
1개월 전
익인17
1개월 전
익인18
학교에서 터졌는데 아는 사람이엇쓰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서울 사는데 난리라고는 하는데 주변에 없고 연락도 안왔고 헬스장 매일 가는데 지금까지 한번도 확진자 나온적이 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0
1개월 전
익인21
내 주위에 4명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2
1개월 전
익인23
나드 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나 있우 내 친구
•••답글
1개월 전
익인25
한 다리 건너야 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나는 있어 ㅠ 내 주변에 여섯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난 아직 업소 ㅠ.ㅠ 발령받기 전 지금 사무실에서 집회 나갔다가 걸린 사람은 있는데 나랑 안면 트기 전이니 이 햔 사람 빼면 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아무도 없어서 솔직히 체감안돼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나도 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30
걸릴뻔 해서 주변에 검사 2번이나 받고 자가격리 당함
•••답글
1개월 전
익인31
1개월 전
익인32
없어.. 검사 받은 사람도 없움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최근에 생기고 있음... 검사는 우리 가족, 친구 가족 다 받아봤고...
•••답글
1개월 전
익인34
ㄹㅇ 대국민몰카 아님? 할정도로 없음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5
난 이써 유럽 유학중인 친구..
•••답글
1개월 전
익인36
한 다리 걸치니까 많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37
건너건너에 한분...
•••답글
1개월 전
익인38
있오 대구 친척 한명
•••답글
1개월 전
익인39
친척 한 분 걸리셔서 지금 가족들 다같이 자가격리중임
•••답글
1개월 전
익인40
최근에 사촌동생 친구가 걸려서 사촌동생 자가격리 하긴했는데 음성이었으
•••답글
1개월 전
익인41
나도 없는데 근데 웬만하면 직접 접촉 해서 같이 검사받아야 하는 사람 아닌 이상 자기 코로나 걸렸다고 먼저 말할 사람은 없어서 그런 거 아닐까
•••답글
1개월 전
익인42
검사 받은 애들은 있더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브라우니~ 물어!! 아는 익들 몇년생이야?1628 01.23 16:56 10223 1
푸드 라면 하나에 면만 건져 먹었을때 배부르면866 01.23 12:57 16308 0
이성 사랑방 여자 24~6까지도 모솔인 경우 있어?848 01.23 19:02 20245 0
여익들 평균 키 동의해?821 01.23 22:37 13717 1
근데 사회생활 ㄹㅇ 어렵다... 상사 분이 커피 사준다고 할 때646 01.23 18:05 16998 0
41046618 아이는 부모의 거울이란 말 맞는듯.. 11:58 1 0
41046617 1단 독서대 추천해 줄 익 없니 11:58 1 0
41046616 본인표출❌ 드라이클리닝 잘 아는 익들아 이런 경우엔 세탁소 잘못 없는 거야?? 11:58 2 0
41046615 내일까지 자소서 써야도ㅑ는대 11:57 4 0
41046614 부산 안검하수 수술한 사람! 11:57 11 0
41046613 아이폰 이 표시 뭔지 아는 익???2 11:57 39 0
41046612 퇴근까지 1시간 3분!!!!1 11:57 9 0
41046611 LG폰 좋다1 11:57 9 0
41046610 퍼스널컬러진단하기 vs 눈썹문신하기5 11:57 8 0
41046609 청년다방에서 버갈만 포장 가능하지?? 11:57 5 0
41046608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가 일하다가 텀블러 잃어버렸다는데1 11:57 23 0
41046607 국시생인데 헬스 아침이 나을까 밤이 나을까?....💙💙1 11:57 15 0
41046606 농협에서 공인인증서 만들면 농협계좌만 할수 있는거야??1 11:57 6 0
41046605 이성 사랑방 소개 받은지 하루만에 전화 4시간 했어 이거 잘 맞는거 맞지ㅜㅜㅜ2 11:57 17 0
41046604 칼린 미닛백 있는 사람 👋🏻👋🏻2 11:56 25 0
41046603 🧨🧨익들아 24일 자정까지면 언제야!??4 11:56 19 0
41046601 진짜 졸리다 큰일났다 오늘 밤새야되는데 어떡하지 11:56 8 0
41046600 플리스 보세 사는거 오바??? 11:56 7 0
41046599 우리 아빠 방귀 소리가 인티 최강일듯2 11:56 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11:50 ~ 1/24 11: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4 11:54 ~ 1/24 11: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