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260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와 1위 말만 들었지 저정도일줄이야

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래 | 인스티즈

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래 | 인스티즈

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래 | 인스티즈

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래 | 인스티즈

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래 | 인스티즈

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래 | 인스티즈

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래 | 인스티즈

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래 | 인스티즈

너무 어이없을정도로 다른나라세상얘기라 가져와봄...
 
1개월 전
익인1
비싼 집이 저렇게 많다는 것도 신기하다 평생 돈 안 쓰고 모아도 70억 벌지도 못할텐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
한남더힐 73억 ㄷ..
•••답글
1개월 전
익인3
저게 한남더힐이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4
와.. 저런 데서 살면 얼마나 좋을까.. 내가 다섯 명이 돼서 돈 벌어도 절대 못살 집들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5
어찌 저리 비쌀까...
•••답글
1개월 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다시 태어나도 못사는집이네...
나 평생 굶으면서 모아도 못사네....

•••답글
1개월 전
익인7
대체 저런곳들은 누가 사는거시야
•••답글
1개월 전
익인8
아크로리버파크 외관 진짜 멋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
로또1등 3번정도는 돼야 사겠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0
근데 저런데는 아파트말고 주택같은데도 관리비 많이나와?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저기 다 서울이겠지? 평생 한푼도 안쓰고 모아도 못살겠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로또 당첨되어도 못사는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른세상얘기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외관만 봐도 워.. 소리 나온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나인원 한남은 업나? 아파트가 아니라 업나
•••답글
익인19
여긴 아직 분양안해서 여기 임대야
•••
1개월 전
익인15
한남더힐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6
한남더힐 반갑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안나오지 마음 졸였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이름이 다 길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와 근데 70억짜리 집에 저많은 세대가 산다는거 아냐 우리나라에 그렇게 부자들이 많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연옌들 많이 사는 것두 신기..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내 재산부터 쭉 모아도 내손자의손자도 못사겠지 ㅎ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2
타워팰리스는 이제 순위권에도 못드는구나.... 시간 정말 빠르다...
•••답글
익인43
ㄹㅇ... 타팰이 분명 휩쓸고있었는데
•••
1개월 전
익인23
이제 한남더힐보다 비싼 거 있는데 그게 뭔 지 까먹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와앙 로또 당첨돼도 집을 못사네..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와 양극화 심하구나 진짜 ㅋㅋ
•••답글
익인25
도곡은 왜 방위 차이만으로 집값이 다른 거야?
•••
1개월 전
익인26
로또 되도 못 사네... ㄷ ㄷ ㄷ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진짜 그사세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8
가격대를 보니 예전꺼같은데..? 지금은 가격 더 올랐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이런거 보면.. 다들 돈을 어디서 그렇게 버는건지.. 그냥 진짜 다른 세계 같아ㅋㅋㅋ 우리집 몇개를 갖다 붙여도 저기 하나를 못삼ㅋㅋㅋㅋ 몇십개는 갖다 붙여야됨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정말........ 그사세구나....... 같은 나라 같은 시대가 아닌거같ㅇㅏ.......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왜 나인원한남이 없제???
•••답글
1개월 전
익인32
1개월 전
익인33
홍콩은 100억줘도 저런 집 못 살더라 저런 거 보변 홍콩 집값은 진짜 넘사다 싶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4
와웅.. 엄청 넓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5
와....ㄹㅇ 말로만 듣던 얘기
•••답글
1개월 전
익인36
다들 평수가 완전 넓어서 비싼듯... 평단가 보니까 30평대에 20억정도라는건데 그런 아파트 서울에 널렸자나......
•••답글
익인51
맞아 ㅎㅎ
근데 저렇게 평수 넓은아파트가 별로 없어
요즘 2-30평대가 대부분이고
탑층이나 한두동정도가 전부라
큰집살고싶은 돈많은 부자들이 환장하는거지 뭐...

•••
1개월 전
익인37
헐 시그니엘 레지던스 있을줄
•••답글
1개월 전
익인38
주군의태양 주중원네 집 있는 거 같아 여기에 저중 뭐지 백퍼 있는거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9
하.. 나도 살고싶다 엉엉엉 😭😭😭🥺🥺🥺
•••답글
1개월 전
익인40
다 연예인들이 많이사는 집이네 ㅋㅋㅋㅋㅋ역시 부자되려면 스타가 답인가
•••답글
1개월 전
익인41
반포 래미안ㅋㅋㅋㅋㅋㅋㅋ 매일 지나다니면서 저기는 누가 사는 걸까 n년째 궁금해하는 중
•••답글
1개월 전
익인42
아크로리버파크 멋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4
대박 난 저집사면 털털이되서 딱 집만 있는 사람될듯ㅜ 애초에 저돈도 없지만
•••답글
1개월 전
익인45
내가 10명이여도 절대 못사는 집들이넼ㅋ큐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6
왕 우리집이당
•••답글
1개월 전
익인47
솔직히 난 나인원 넘사라고 생각
•••답글
익인47
나인원 듀플렉스 살고싶더라 진짜.... 주식대박나게해두세여ㅠㅠㅠ 엄마랑오손도손살게
•••
1개월 전
익인48
와 한남더힐이 1위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출근하면서 아이파크 삼성 맨날보는데 저 집에서 나오는 사람들도 출근하는거보고 “다 회장님만 있는건 아니군” 하고 오늘은 애기가 학교가려고 나온거보고 “와 금수저네” 이럼
•••답글
1개월 전
익인50
저런데 어떻게 사냐 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브라우니~ 물어!! 아는 익들 몇년생이야?1395 01.23 16:56 8438 1
푸드 라면 하나에 면만 건져 먹었을때 배부르면764 01.23 12:57 14376 0
이성 사랑방 여자 24~6까지도 모솔인 경우 있어?768 01.23 19:02 16455 0
여익들 평균 키 동의해?605 01.23 22:37 8990 1
근데 사회생활 ㄹㅇ 어렵다... 상사 분이 커피 사준다고 할 때530 01.23 18:05 12990 0
41043444 이성 사랑방/연애중 남자친구가 갑자기 연락이안되는데 3:28 1 0
41043443 난 다이어트할때 먹방보는거 조아1 3:28 1 0
41043442 쌍수 이주차인데 붓기 때문에 너무 우울해 3:28 1 0
41043441 엄마를 어떡할까 3:28 1 0
41043440 우리과 교수님 목사님됨.. 3:28 1 0
41043439 이성 사랑방 내가 걔한테 나쁜 기억도 아닌데 왜 다 차단했을까 3:28 1 0
41043437 졸업하는 대익들 스펙 적어보자 3:28 5 0
41043435 강아지 키우는 사람들 다 이래? 3:28 9 0
41043434 단톡에다가 내 사진 올려버렷늘때 좋은 대처버ㅂ 3:28 7 0
41043433 스무살 새내기 사야할 거 추천해줘! 3:28 8 0
41043432 오늘 저녁에 찹쌀도넛 샀었는데 낼 점심에 먹으면 별로 맛없으려나 3:28 4 0
41043431 이거 내가 찍은 갈매긴데 ㄹㅇ 네셔널지오그래픽임; 3:27 17 0
41043430 은근 개명 전 이름으로 부르는거 무례하다는거 모르는 사람 많은거같음 3:27 12 0
41043429 나는야 2년제 20학번 3:27 9 0
41043428 진짜 애교살 있으면 눈 커보여??1 3:27 10 0
41043427 나 오늘 삼겹살 먹었는데 눈물나게 맛있었다 3:27 9 0
41043425 아니 모기가 대체 어디서 나온겨2 3:27 13 0
41043424 내 기준 극으로 치닫는 막장인데 엄청 명작인 드라마 3:27 17 0
41043423 익들의 추억 속 최애만화는???4 3:26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3:24 ~ 1/24 3: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4 3:26 ~ 1/24 3: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