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1550l 0
 
1개월 전
익인1
고민해보지도 않고 그냥 무작정 데려온거야..? 하루도 안되가지고 파양할까 이럴거면 왜 데려온거지 진짜 책임감 없다
•••답글
글쓴이
그 전에도 키울까 하길래 내가 반대했거든
혼자 살고 너 혼자도 힘들다면서 애는 어떻게 키우냐고
그런데 우울증 있는 나도 잘 키우니깐 괜찮을줄 알았다 그럼..
아니 10년 넘게 키운거랑 우울증 때문에 데려온거랑은 다르잖앙...

•••
익인1
강아지 키우면 우울증 사라진다는 글 많이 보긴했는데 솔직히 생명을 데려오는건 진지하게 고민해봐야하는거잖아 근데 친구는 너무 단순하게만 생각하고 데려온거 같아.. 나도 강아지 키우고 싶어서 데려올까라는 생각만 지금 2년짼데..
•••
1개월 전
익인2
오우오우 진짜 트레쉬인걸...............개랑 고양이 가족이있어서 이입된다
•••답글
글쓴이
나도 댕댕이 키우는데
내가 키우는거 보고 데려왔댕

•••
1개월 전
익인3
자기 객관화가 안되나봐.. 따끔하게 말해주자..
•••답글
1개월 전
익인4
오바다.. 인간 쓰
•••답글
1개월 전
익인5
하루밖에 안됐는데 파양을 그렇게 쉽게 얘기한다고? 강아지만 불쌍해...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9
ㅇㅈ 그리고 그런 애들은 일단 우울증걸리면 애기들 안데려와ㄴㅌ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아무리 잘 키운다해도 다른 사람들만큼 잘 키워줄 자신 없는거 아니까
•••
1개월 전
익인8
진짜 싫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
진짜 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ㄹㄱ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유기견 혼자 사는 사람이 입양가능해?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얼른 하라해
•••답글
익인11
저런 애가 키우느니 차라리 빨리 다른 가족 찾는게 낫다
•••
1개월 전
익인12
지나가던 애견인 개빡칩니다 ㅎㅎㅎ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13
파양할거면 제대로 된 데 찾아보고 빨리하라해... 제대로 케어받지도 못할거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인간이라면 제발 그러지 좀 말아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5
파양ㅋㅋ 정신나간거아님? 빨리 다른가족찾으라해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진짜 ㅁ 친거 아니야.? 애초에 혼자사는데 키우는것도 프리랜서 자택근무 아닌이상 애한테 별로 좋지 않은데 ㅋㅋ 생각 없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아니 왜...???? 조용하면 더 좋은 거지 왜 그러는 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미친거아니야? 진짜 강아지 키우는 입장에서 열받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유기견은 관심이랑 노력 진짜 마니 해야하는데 활력소 얻을려고 데리고 온것 같은데 정말 안타깝다 강아지들도 처음 집오면 적응하는 시간 필요하니깐 냄새 맡게하고 만져주고 간식 챙겨주고 하라고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0
강아지를 자기 행복도구로 밖에 안보는듯 ㅋㅋ 아 제발 반려동물 키우기전 자격증시험같은거 봤으면 좋겠어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뭐야 진짜 ...
•••답글
1개월 전
익인22
파양 할거면 빨리 하라해 차라리 그게 강아지 한테도 나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3
그럴거면 파양하라해
•••답글
익인23
그리고 반려동물 키울 생각 하지말고
•••
1개월 전
익인24
생각해보라 하지말고 바로 하라고 권하자
•••답글
익인24
강아지가 적응할때 한달이상 고생인데 그것도 못참을거면 바로 해서 애 혼란이라도 없게
•••
1개월 전
익인25
파양얘기를 입밖으로 꺼냈다는 거 자체가 절대 평생 반려동물 키우면 안될 정신머리다 할거면 최대한 빨리 돌려보내라고 해줘 제발..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뭐..? 마인드가 왜 저래?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아..진짜싫어 진짜 제발..하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 동에 "서브웨이 청년다방 아마스빈 장미맨숀" 있없?1909 01.17 22:44 14923 0
mbti별 "너빼고 우리끼리 만나는거 알아?"에 대한 답변은?1529 4:17 10924 0
이성 사랑방 지금 임신 14주이고 한달뒤 남친이랑 결혼인데698 13:56 19588 0
길 가던 사람이랑 부딪혀서 폰이 깨졌는데 그사람이 얼굴에 300만원 던질때551 2:12 7908 1
반려동물 강아지가 나 때문에 충격을 크게 받은 것같아..192 7:16 19570 0
40931219 이름있는 4년제 vs 국립대 19:42 1 0
40931218 아니 나 163인데 엄마가 맨날 나보고 난쟁이녜 진짜 19:42 1 0
40931217 가다실 9가 첫 생리전에 접종했으면 19:42 2 0
40931216 헐 톨사이즈 시켰는데 텀블러에 가득담아줌....... 19:42 2 0
40931215 확실히 회사폰이랑 일상폰 나뉘니까 19:42 2 0
40931214 쌈마웨이랑 나의 아저씨 중에 뭐볼까?? 19:42 2 0
40931213 당근에 뭐뭐 팔아봄? 19:42 4 0
40931212 머리 여기까지기르면이상할깡??? 일상생활에서 19:41 7 0
40931211 개재밌다... 하이틴 체험하기 19:41 6 0
40931210 아..나는 애들이 귀엽다는게 이해 안돼... 19:41 8 0
40931209 힌스 네일 뭐 살까?? 19:41 12 0
40931208 이성 사랑방 태권도도 하고 직업군인도 했는데 말투가 여성적일수도 있나?3 19:41 24 0
40931207 꿈 없는 이과는 보통 어디로 가?4 19:41 22 0
40931206 이성 사랑방 다들 남친 언제부터 믿기 시작했어?2 19:41 13 0
40931205 아 부자되고싶다1 19:41 9 0
40931204 주식 개미들아 펀드도 해?? 19:41 7 0
40931203 재회할수있을까1 19:41 6 0
40931202 이상적인 연애가 뭐라고 생각해?1 19:41 10 0
40931201 다들 노잼이지만 몸은 편한 사무알바 하세요~!5 19:41 2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8 19:36 ~ 1/18 19: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8 19:38 ~ 1/18 19: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