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950l 1
 
1개월 전
익인1
아 제발요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
헐 얼마전에 3퍼로 최고치 찍었던데 그새 4.4로 올랐네...
•••답글
1개월 전
익인4
최근에도 스키장이나 호캉스 많이 다니던데 ㅋㅋㅋ
거의 무슨 폰로나야...어휴

•••답글
익인9
스키장을 간다고...??와우
•••
익인4
응 어제 인티에도 기사 뜨더라...
주작인줄ㅋㅋㅋㅋㅋㅋ

•••
익인12
폰로나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5
강원랜드 스키장 알바 뽑더라
•••
1개월 전
익인5
큰일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6
이번 주중에 난리나겠네
•••답글
1개월 전
익인7
아 진짜 돌아버릭ㅆ네
•••답글
1개월 전
익인8
아 짜증나 ㄹㅇ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제발!!! 집에 좀!!! 있어라!!! 나 수능 끝났는데!!!! 놀이공원도 못 가고 외식도 못 한다 이것들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아니 뭔 갈수록 심해지냐ㅋㅋㅋㅋ 진짜 짜증나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시국이 이런데 골프장 오지마세요 제발....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와 이쯤되면 걍 될대로돼라 아냐?ㅋㅋㅋㅋㅋ하
•••답글
1개월 전
익인15
근데 평일보다 주말이 항상 높긴 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나도... 배달말고.... 외식하고싶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7
거리두기 단계의 효과는 이제 크지않을거같은게
이미 사람들이 다 될대로 되라. 난 지금까지 걸리지않았으니 앞으로도 안걸릴 자신있다라고 생각하기때문에...
거리두기 단계올려도 다 다닐사람들은 다님 생각없는사람들이 이렇게나 많은데..참 이해불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아니ㅡ.....이 뭔........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연말 너무 걱정돼...모임 하겠지 다들...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제발 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나도 헬스장 좀 가자 이것드라..
•••답글
1개월 전
익인22
1월 되면 확진자 대폭 늘어날거같아서 벌써 걱정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3
1개월 전
익인24
한국 망했네 중국 욕할게 아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논술 보러가기 무섭다구...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아.. 오늘 결혼식 가는데 쫄린다 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여친이 숏컷 하고 싶다는데 왜이렇게 싫지,,,;1270 01.26 20:03 25114 0
아파트 한 채 생각하고 들어와바693 01.26 16:55 9046 0
나 119불러도 됨????진심으로 나 개무서워607 01.26 16:06 17023 0
럽실소 매점오빠 아는사람ㅋㅋㅋㅋㅋㅋㅋ몇년생임?366 1:46 2238 0
푸드 청포도 그린티 처음 먹었는데179 01.26 15:18 15196 1
41106737 난 멍때릴만큼 이쁜사람 본적없는것같어 4:54 1 0
41106736 너넨생리할때 보통 뭐먹어? 4:54 2 0
41106735 제시믹스 세일 자주해? 4:54 2 0
41106734 이성 사랑방/이별 원래 이별한 직후에는 그래?1 4:54 9 0
41106733 고깃집 가서 삼겹살 먹고싶어..ㅠㅠㅠㅠ 4:53 7 0
41106732 다리가 갑자기 아픈데 왜지3 4:53 7 0
41106731 예전에 책제목 웃겨서 짤로쓰이는책 있었는데1 4:53 9 0
41106730 다들 안 자고 머함3 4:53 16 0
41106729 요즘 연애하기 너무 어렵다,, 4:53 5 0
41106728 ㅠ 나 잘게 얘들아 너히두 얼른 자렴1 4:53 7 0
41106727 강아지가이불에쉬야함3 4:53 7 0
41106726 북스리브로에 자이스토리 팔까?1 4:53 6 0
41106725 익들아 나 폭식증인거야?1 4:53 16 0
41106724 큰일나따 잠 다 깼어 4:53 8 0
41106723 모성애는 진짜 다른 거 같아1 4:53 15 0
41106722 나 단발인데 머리 높게 묶기vs5 4:52 11 0
41106721 본인표출아까 케이스 물어봤는데 1122331 4:52 27 0
41106720 낼8시에 나가야하는데 잠이안와,, 4:52 4 0
41106719 익들아 나 쌍수 각이야..?15 4:52 4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4:44 ~ 1/27 4: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7 4:48 ~ 1/27 4: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