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1180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25
이 글은 5년 전 (2020/12/10) 게시물이에요

아 기분이 형용이 안되네.

남친은 그냥 웹툰이다. 뭔 상관이냐는데 내가 기분 나쁜게 예민한거야?

--

이상 기출변형이엇슴니다

제목은 수정햇슴니다 오해 ㄴㄴ

12

대표 사진
익인119
19금 영화도 보고 하는데 성인이면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뭐 ?난 내가 GL봐서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변덕작가님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뭐 어때서 하고 들어왔는데 기출 변형이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아니 야화첩은 킹정이지... 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다들 야화첩 봐줘 제발
내가
무릎 꿇을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정식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당연 레진코믹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야 보다가 윤승호한테 감기지나 말라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싫어할 수 있지....응... 특이 남자들이 받아들이는 게이물은 다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야화첩은 단지 bl 웹툰이 아니야 그건 하나의 예술 작품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야화첩은 ㄱㅇㅈ이지 그림체 진짜 그냥 웹툰에서도 보기힘들다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야화첩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나겸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억울해 요즘
나겸이 아오 나겸이 그런거 아니라구요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ㅠㅠㅠㅠㅠ 나겸이 고마 울려라 아니 울려 아니 울리지마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근데 bl이나 gl이 진짜 스토리나 필력이 좋음 ㅋㅋㅋㅋㅋㅋ 나도 재밌어서 봄
그냥 이성애 19금 작품은 개연성도 없고 몸매 부각만 엄청 해놔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ㄹㅇ진짜 캐릭터성까지 갓벽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킹정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첨부 사진화려한 군침이 나를 사악 감싸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기출변형이그낰ㅋㅋㅋㅋㅋㅋㅋ 하 근데 공감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동성애 혐오 있었던 전남친 생각나네 무슨 정신병마냥 생각하는거보고 정털렸었눈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난 그정도는 아닌데
그냥 내가 이해가 안간대.. 속으로는 취급하고 잇는걸까...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솔직히 야화첩은 인정이지..나리 나겸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쓰니 댓쓰는거 너무 웃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받고 간다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야화첩사랑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나겸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야화첩이랑 마왕님의 이중생활 꼭봐라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근데 이번주 야화첩 휴재임 눈물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왕님은 어떤 이중생활을 하시려나 궁금하네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꼭봐..짱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마왕님 최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와 마왕님 진짜 내 취향 저격... 소설까지 구매했잖아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기출변형 징계감이여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머머머?? 그럼 이거 어케 수정해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목 수정?!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기출변형 신고사유 아니지 않아? 막 임테기 두줄 떴는데 쌍둥이야? → 점심 메뉴 추천좀 이런게 ㄱㄱ사유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노노 이것도 된대 나도 안되는줄 알았는데 몇명 신고 하면 된다고 하드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나 레즈게이 다 본ㅡㄴ데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아 기출본형 이구나 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흠 나도 남친이 gl 본다그러면 싫을것같긴하다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나 남친한테 트위터 쩜오썰 쓰는 것더 들킴.... 괜찮아 이젠 당당히 니 자꾸 이러면 남친x남친친구러 썰 쓸거라거 협박하니가 입 닫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나도 다보는데 뭐가 문제야ㅠ 내 맘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걍 취향일뿐인데 그걸로 머리하는게 이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야화첩이면 킹정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4주애인 보자 다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형님.
오늘밤 불지르겠습니다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음지 장르라서 이해 못 하는 거 이해하긴해,, 근데 달사누는 봐주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나는 별로 상관 없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난 나도 봐서..머라안할ㄷ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내 남자친구는 이해해줄듯 맨날 앞에서 말로 소설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이게 왜 기분 나쁜 거야? 쓰니 19금 야동/야설/웹툰 안 보면 ㅇㅈㅇㅈ
설마 지금 시대에 동성애는 비윤리적이라는 생각은 아닌 거지?
혹시나 여자들을 성적대상화해서 환상을 품어준다는 생각이면 -> 다른 19금 관련 매체 아무 것도 보면 안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ㅇㅈ ㅇㄱ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엥 보니까 쓰니 기출변형이었네ㅋㅋㅋㄱㅋㅋㅋㅋ 아무튼 동성애 꾸금 매체 싫다고 하는 거 저렇게 다 반박 ㄱㄴ
난 특히 이성애진 꾸금은 ㄱㅊ은데 동성애 꾸금은 "별로"를 넘어서 "혐오하고 이상하게 보는 건" 모순적이라고 생각한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여자고 안봐서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난 비엘 보긴 하는데 싫어할수도 있다 생각... 근데 보는 건 내 맘이니까 보지 말라고 강요하는 건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나는 게이웹툰 모르는게 없어서 그렇게 생각 못했는데 쓰니처럼 생각들수도있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야화첩 현대물도 나왔으면 좋겠다ㅠㅠㅠ나겸이랑 승호 신분 바뀐것도 맛있었는데 현대물로 슈트입은 윤승호 보고싶어요 작가님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침 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재밌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와 ㅜ머야 나 지금 야화첩 ㅇ영업당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레진?? 뭘로 결제해?? 나 빨리 알려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레진코믹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근데 남자애드링 특히 동성애에 관대하지못하더라 자기들끼리 사랑고백하는 장난치는건 괜찮지만 게이는 진짜 싫어하더라 대부분이그럼 .. ...그래서 더 그럴듯 여자애들은 돌파면서 ㅍㅍ을 접하다보니 비교적 관대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남친이 양성애자 동성애자 이해 하는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이성애자 남자 입장에서 걍 덜렁이 보기싫은데 덜렁이 두명이서 요래 조래 하는 걸 이해 하기 싫어서 그런 거 아닐까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난 수위 있는거... 야동 포함 아무것도 안 보고 비엘 소설만 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야화첩 킹정킹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솔직히 기출 변형 예상함ㅋㄱㄱ 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아 나는 비엘 절대 안보다가 야화첩으로 입문함. 이거 보고나서 이제 벨툰 밖에 안봄 ^^,, 후회안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솔라이클립스 꼭 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야화첩은 킹정이지 하 윤승호 냥좋아서 돌겟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벨툰벨소=잘생김이 두배=미슐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와 야화첩 왤케 유명해 ㄹㅇ 띵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머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솔직히 말하면 애인이 그런거 본다고 하면 싫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오... 난 bl gl hl 전부 다 봐서 제목 보자마자 야잇쒸 같이 봐악~!!! 하고 들어왓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hl이 뭐지??? 헤테로 러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해피 러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웅웅! 헤테로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벨툰도 좋지만 벨소도 봐주라 젭알 재밌는 작품이 을매나 많다구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비엘은 무료 없어,?????재밌다는거 보려면 대부분 유료야ㅠㅠㅠㅠ 무료 추천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청사과낙원 아직 무료려나??? 꼭 봐 레전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4
다음-비밀사이 이거 무료비엘 이야 완결나면 유료전화ㄴ될걸 한참 연재 중임 (19금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연애제한구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야화첩 삼각관계야? 난 삼각관계 못보는 병이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각인..가?
왼 좋아하는 서브남 하나 있고 른은 짝사랑하는 서브남 있는데
왼이 른에 집착광공이고 른의 마음이 점점 왼에게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어머어머어머 좋다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ㄴㄴ 전혀아님 걍달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 안경잡이는 신경쓰지마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경잡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경잡이 다시 나오려나...,, 선비님 안본지 오래됐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선비님.. 독자들은 나으리로도 벅찹니다 😏😏 우리 나으리 질투유발 정도로만 등장 해줘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난 미래 남친이 지엘봤으면...내가 비엘봐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근데 아마 남자가 상대적으로 잘 안 보는 건 대부분 지금까지 소비자층이 여성이 더 많다보니... 여성ㅇ향이라 됐고 여러분은 4주애인 신입사원 라디오스톰을 봐주셔야 합니다 제발요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여익 이성애자지만 hl bl gl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게다가 야화첩 들켰으면 영업 가능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l 은 뭐야? holy싯 love?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노말ㅋㅋㅋㅋㅋㅋ헤테로 러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아....비엘은 내 인생임 ㄹㅇ 난 bl.gl.hl 다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야화첩, 마왕님의 이중생활, 앙앙, 수화 꿀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영광을 남친에게.
니 덕에 띵작벨툰 허버허버 주워먹을 수 있었다 ㄳ
익인198도 ㄳ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버드나무 로맨스도 봐줘라 벤츠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내 성적취향이랑 bl gl 보는거랑은 아무 상관없는데 이걸 오해하는 사람있더라ㅠ쓰니 남친도 그런거 아닐까ㅠ난 이성애자지만 bl환장한다구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난 야화첩 메인컾은 좋고 재밌는데 섭컾은 너무 짜증나ㅠㅠㅋㅋㅋㅋ승호나겸만 보고 싶다 흑..암튼 다들 연애제한구역 꼭 보고 작가님 ㅌㅇㅌ에 토끼전이라고 연제구 컾을 sd로 그린 짧은 만화 올려주시는데 너무 귀여우니 꼭 봐!!볼 때 심장 부여잡고 봐!!!그리고 4주애인이랑 신입사원도 귀여우니 꼭꼭 봐라!!아!!또 동정의 형태 꼭 봐!!참고로 공 성격 겁나 더러움!!근데 얼굴은 뭔가 순둥하고 귀여움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섭컵 그 노란애 나도 걔 왕싫음...
4주애인 추천 오진다 꼭 봐야겠숴흐흫ㅎㅎ 추천 고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나두 이성애자인데 비엔 완전 잼게봄.. 그냥 로맨스랑 다른게 몬지 모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글구 봉촌각시 완전 대추천 완전추천 힐링물끝판왕
다음웹툰 비밀사이도 제발 봐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야화첩 뭐야 왜 2화만 무료야 이거 나머지 결제해여되는거야? 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응 유료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모든화 결제할만한 가치가있어?? 200개 2만원이나 하넹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그건 니 선택이지!!! 근데 난 충분히 가치 있다고 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소장본 내시면 무적건 살 정도야... 나에게 정말 가치있다
지금까지도 돈내고 봤지만 책나오면 살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믿고 결제간드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어 레진에서 결제해서 봐야해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빕스 어때?? 좋아??
3:53 l 조회 3
우울하다
3:53 l 조회 4
면접 상의 궁금한거있어
3:53 l 조회 1
베트남 진짜 피부하얀게 절대적인 미의 기준이야??
3:53 l 조회 3
나 그냥 다 귀찮고 그만하고 싶다
3:52 l 조회 3
다들 안자고 뭐해 ???? 잠이 깨버렸엌ㅋㅋㅋ
3:52 l 조회 8
안자고 있는 익들 mbti 뭐야6
3:50 l 조회 19
내가보기에 잘나온 내사진은
3:49 l 조회 15
현재 내 방 상황 (ㅎㅇㅈㅇ)11
3:48 l 조회 71
남자가 나보고 이제는 완전히 편해진거같다 하는데2
3:46 l 조회 17
너네 왜 안자4
3:46 l 조회 15
20대인데 간병인 보험 생각있는 익 있어?
3:46 l 조회 13
립마스크했다
3:45 l 조회 8
와 유튜브 보는데 아는사람 나와서 ㄹㅇ깜놀함
3:44 l 조회 38
일어나서 시트팩 모델링팩하고 선크림 바름1
3:44 l 조회 10
그림 야한거(여성향) 그리는 사람 보면 어케 생각해 2
3:43 l 조회 17
10분 출발인 비행기인데 아직 출발을 안해ㅜㅠ
3:43 l 조회 9
성수 가기 귀찮드
3:42 l 조회 8
슬플때랑 기분좋을때 언제 더 돈을 많이 쓰는거같음?4
3:38 l 조회 38
아 고양이 자길래 뽀뽀햇는데 내얼굴에 재채기함 2
3:38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