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반년 넘게 만났는데 크게 다툰적도 없었고 작은 다툼때마다 금방금방 서로 화해했었어. 계속 꽁냥꽁냥 잘지내다가 애인이 하루 사이에 갑자기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더니 마음이 식었대. 이제까지 서로 어떤 부분이 안맞는것 같다고 진지하게 이야기해본적도 없어. 자기는 관계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말만 반복할 뿐이야. 나는 대화를 통해 각자 의견을 공유하고 문제점을 서로 인식하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재회가능할까?
인스티즈앱
북한 평양 카페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