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1766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5
이 글은 5년 전 (2020/12/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반년 넘게 만났는데 크게 다툰적도 없었고 작은 다툼때마다 금방금방 서로 화해했었어. 계속 꽁냥꽁냥 잘지내다가 애인이 하루 사이에 갑자기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더니 마음이 식었대. 이제까지 서로 어떤 부분이 안맞는것 같다고 진지하게 이야기해본적도 없어. 자기는 관계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말만 반복할 뿐이야. 나는 대화를 통해 각자 의견을 공유하고 문제점을 서로 인식하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재회가능할까?
대표 사진
둥이1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함께 극복하려고 시도는 해봐야하는거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가 전남친 입장이었는데 얘기 꺼내기까지 혼자 생각 많이 해봤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혼자 생각해봤을거라는건 알지만 전조증상도없이 마음이 식었다니 이해하기가 힘들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음 근데 티는 안냈어도 식은게 딱 느껴지면 데이트고 뭐고 만나는행위 자체가 걍 숙제로 느껴짐... 내 경험은 이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전날까지 데이트 약속을 남친이 먼저 잡을 정도였고 그 다음날 갑자기 티를 내면서 마음이 식었다고했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마음 식은 티 내면 예의가 아닌 거 같아서 티를 안 낸 걸 수도 있어 시간 짬내서 만나는 건데 연애에 열중하지 않으면 정말 상처받잖아 왜 이런 사람만나나 허무하고 내 생각엔 쓰니 배려해서 식었지만 쓰니를 사람 자체로 좋아하는 건 맞으니까 최대한 너와의 만남을 존중한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보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최선을 다 했다고 말한 걸 보면 의지도 없을 거 같은데 그러면 상담을 받아도 소용이 없을 거야 한번 상담 받아보는 건 어떠냐고 물어봐 거절하면 거기서 끝낼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 사람은 고쳐쓰는 것도 아니고 남을 바꾸려면 내가 바꿔야하지만 내가 바뀌어도 상대는 의지가 없다면 소용이 없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날 좋아한다고 말하더라고 생각도 나고.. 그래서 더 놓기가 힘드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식었는데 좋아했다고 하는 경우는 사람 자쳊는 좋은데 연애감정은 느껴지지 않는다 그런 경우가 많더라고 남자친구가 잘 기대는 성격은 아닌 걸로 보이고 당연 속내도 들어내지 않을테니 그래서 내 예측과 전혀 다를 수 있는데
서로 좋은 사람으로 기억하고 좋은 사람이니
이번에 한번 남자친구 이야기 들어보고 커플상담 제안해볼지 말지 쓰니도 잘 생각해봐 헤어지더라도 좋게 헤어졌으면 좋겠다 좋은 인연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민이 있으면 공유하는 사람이었어..그래서 더 복잡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 전 여자친구도 2년 반 만나고 군대도 기다려줬는데 그 친구가 마음이 식어서 헤어졌었어. 널 좋아한다고 말한 건 내 경험 상 본인이 나쁜 사람이 되기 싫고 최대한 좋게 끝내는 것 처럼 보이고 싶어서일 확률도 좀 크다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실 최근까지 서로 너무 사랑하고 있다는 것도 느껴졌기 때문에 받아들이기가 쉽지않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근데 전남친은 노력 할 생각이 없으니까 헤어지자고 한 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아직 같이 노력해보자고 말은 못했어
너무 집착같을까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ㅇ응 그니까 전남친 본인이 생각해봤을 때 어떤 문제에 대해서 같이 해결하고 풀 생각이 없으니까 헤어지자고 한 거 아닐까?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했다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실 지금 야근이 많은 시기라 나말고도 다른 스트레스를 받으니까 그런 말을 한 것 같은데 조금 있으면 야근이 끝나는 시기라 한 번 정도 더 생각해줬음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내가 쓰니처럼 다른 이유를 생각하면서 잡아도 보고 그랬어서 그냥 말 해 봤어 헤어지는 데 거창한 이유는 필요 없더라 나도 전남친이 지친다고 시간 가지자고 했다가 헤어지자고 하길래 잡았었는데 그냥 마음이 예전만큼 크지 않아서 극복하고 싶은 마음이 안 든다고 말 하더라고 ㅋㅋㅋㅋ 야근 끝날 시기에 잘 이야기 해보고 풀었으면 좋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같이 고민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와우 이기적이다 말을 안하면 어찌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확한 이유를 몰라서 더 미치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니 진짜 사귄 기간부터 다 똑같다 나랑... 난 결국 완전 끝났고 아직도 이유를 모르지만 이유를 알려고할수록 내가 너무 상처받아서 그냥 나는 잊고 살려고 하는중이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상처받았지만 아직 내가 너무 좋아해서 다시 재헤하고싶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그랬었어 싫은게 아니라 밉기만 하더라고 죽을 것 같아서 재회 너무 간절했는데 만약 재회했다가 또 이렇게 헤어지면 진짜 죽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잊으려고 노력했어.. 둥이는 헤어진지 얼마나 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주 넘었엉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어떻게됐어? 지금은 잘 지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방은 연인이 생겼고 난 솔로 라잎 즐기는 중이야ㅋㅋㅋㅋㅋ 지금 하고 있는 연애에 만족을 못하는지 생각나고 보고싶다고 연락왔는데 차단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쓰니야 헤어지고 연락 얼마만에 왔던거야..? 검색하다 여기까지 왔네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개월 지나서 오고 9개월 지나서 또 왔엌ㅋㅋㅋㅋ이젠 생각도 안나...내가 힘들어했던게 생각도 안 날 정도로ㅋㅋㅋㅋㅋㅋ 역시 시간이 약인가봐
둥이도 시간이 해결해줄거야 힘내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헐 마음식어ㅛ다했는데 연락왔어? ㅠㅠ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이해가 안돼… 왜 이런 행동을 했던거고 헤어지자한거지
17:03 l 조회 2
이별 생일선물 먹튀한거 빡치네
17:01 l 조회 8
커플템 같이 가서 고를까 서프라이즈로 사갈까1
17:00 l 조회 8
애인이 사친 인스스 답장으로 예쁘다고 해주는거 이해가능?5
16:59 l 조회 12
헤어졌다
16:58 l 조회 17
인팁은 좋아하는 사람이랑 같이 있을 때 정적이 생기면 어때?2
16:57 l 조회 7
근데 다른 의미?로 데통 하고 싶은 익들도 있어? 3
16:49 l 조회 24
하 썸붕난 상대가 너무 보고 싶어5
16:44 l 조회 52
안정형은 유니콘 아니야? 4
16:42 l 조회 50
연락부분에서 좀 변했는데 행동은 평소대로면 그냥 냅둬?
16:39 l 조회 19
사귄지 10일된 애인 생일선물..5
16:35 l 조회 36
Isfj한테는 스며들어야 한다던데, 이게 처음에 그냥 친해지는 목적으로 접근하라는건가?3
16:34 l 조회 32
모솔인데 조언 좀ㅠㅠ 4
16:33 l 조회 38
나는 나 챙겨주는 사람이 좋아1
16:31 l 조회 36
이별 에흉 보고시퍼라 2
16:27 l 조회 32
너네는 부모님이 애인 궁금해하시면 사진보여드려?14
16:26 l 조회 56
나 진짜 노잼남자인듯 ㅋㅋㅋ21
16:25 l 조회 135
연애중 내용좀 봐주실분?? 일할때 4시간 연락없는거 이해해?16
16:22 l 조회 58
키작은 남자인데 두번 장기연애 하고 이성한테 인기 많은 사람1
16:20 l 조회 30
다들 고백 받을때/할때 멘트 머였어 2
16:1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