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302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3
이 글은 5년 전 (2020/12/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리그오브레전드

롤린이의 질문.. 왜 이과챔프라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야스오는 과학이다’라는 밈에서 유래된거! 그리고 야스오랑 요네가 형제라 ‘요네는 수학이다’ 라고 변형한거야ㅋㅋㅋㅋ 야스오=패배 라는 공식이 성립한다고 해서 과학이라고 하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그런거구마잉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야스오 = 패배는 과학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안좋은건지는 알았지만.. 패배였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야스오가 진짜 어려운 챔프고 파일럿에 따라 성능 천차만별인데 스킬 매커니즘 자체가 머랄까 뇌절에 특화돼있는..? 그런 누낌이자나 못커도 던지고 잘커도 던지고 이러니깐 야필패 과학 이런말 생겨서 그래 ㅋㅋ 진짜 상대로 나와도 싫고 우리팀으로 나와도 불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뇌절이 정확하게 뭐야.. 상대가 팀원물때 나는 도망치는것만 뇌절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1절 2절 3절..뇌절 굳이 안 해도 되는데 무리하게 들어가고 그러는거? 예를 들어서 상대 원딜 죽이고 이제 정비한다음에 용먹으면 되는데 굳이 딸피 미드 잡겠다고 들어가서 오히려 지가 죽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잘하는 스오는 문과 야스오라고 하더라 ㅋ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역시 노틸이 재밌긴 하다
2:09 l 조회 231
신챔도 내 보석함에 넣어줘야겠다
06.19 04:59 l 조회 1399
블츠 그랩 갈라지는 증강 미친거냐1
06.18 02:57 l 조회 1887
AP카이사 꿀잼이네
06.16 18:14 l 조회 2148
증강 왤케노잼됨?5
06.13 16:17 l 조회 3482
갑자기 팀운 좋아져서 일주일만에 에메에서 다이아 찍었는데 1
06.13 15:47 l 조회 3547
롤체 요즘 덱 너무 할 것도 없고 너무 많이 겹치는 거 같지 않아...?
06.10 22:39 l 조회 4070
이번에 나올 신캐 좀 내스타일이네3
06.10 09:56 l 조회 4429
롤 점검 언제 끝나 유미 버프되서 솔랭 달려야하는딩2
06.10 08:18 l 조회 4646
나피리도 챔이 조으네2
06.10 03:03 l 조회 4475
롤 이 미친게임
06.09 19:03 l 조회 4835
모르는 사람이랑 같이 즐겜 듀오 하면 보이스 필수일까?1
05.21 19:15 l 조회 10256
다들 신튜렁의 티어 인플레 동의함??2
05.19 14:34 l 조회 11075
피시방에서 칼바람 할때마다 블루스크린떠 ㅠㅠ2
05.18 13:14 l 조회 11585
신고할 때 글 쓰는칸에다 욕하면 명예 하락 됨
05.15 18:55 l 조회 12223
상대 차단해도 큐 잡히네3
05.13 19:45 l 조회 12737
인생 첫 다이아 찍었당2
05.04 15:52 l 조회 14979
증강 칼바람은 전적 못봐?8
04.30 21:54 l 조회 16005
룰루 원챔인데 파이크 상대는 도대체 어케 하는거임?2
04.27 05:04 l 조회 17117
제드는 어떻게 하는거임?1
04.25 00:36 l 조회 1747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