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본진땐 팬싸같은거는 안갔는데 초동신경쓴다고 같은앨범을 열장넘게 산적도있고 굿즈 다샀음
탈덕하고 현타옴
두번째본진은 앨범은 하나만 사고 굿즈도 필요한것만 사서 실사용하고 콘서트가고 가성비덕질함 그러니 탈덕해도 현타안오고 좋은기억으로 남음
둘다 병크탈덕이 아니고 내마음이 식어서 탈덕한건데 가성비덕질이 최고인듯 같은앨범 여러개 사는게 최악임
|
첫번째본진땐 팬싸같은거는 안갔는데 초동신경쓴다고 같은앨범을 열장넘게 산적도있고 굿즈 다샀음 탈덕하고 현타옴 두번째본진은 앨범은 하나만 사고 굿즈도 필요한것만 사서 실사용하고 콘서트가고 가성비덕질함 그러니 탈덕해도 현타안오고 좋은기억으로 남음 둘다 병크탈덕이 아니고 내마음이 식어서 탈덕한건데 가성비덕질이 최고인듯 같은앨범 여러개 사는게 최악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