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3654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0
이 글은 5년 전 (2020/12/23) 게시물이에요
넷사센지 손절하라고 쉽게 말하는거 넘 신기하다 솔직히 연 끊어내는게 젤 어려운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웅 난 아니다 싶으면 바로 손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 수 이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난 이게 손해보는 거라곤 생각 안함ㅎㅎ.. 애초에 관대하게 대해주다가 아니다 싶으면 끊는 거라 주변에 좋은 사람만 남아서 난 만족! 본인 하는 행동에 따라 어떤 좋은 사람이 얼마나 남는지가 다른듯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간관계가 좁아서 손절치면 남는 애들도 별로 없어서 잘 안되더라 나는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럴 수 이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려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한 명 손절하는데 3년 걸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한 명 3년 넘도록 손절 못함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진짜 내가 이러다 죽겠다싶어서 손절했어... 진짜 극한까지 가니까 손절할 용기?가 생기더라... 익인이는 거기까지 안 가고 딱 잘라낼 수 있는 순간이 왔으면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손절⍤⃝𓂭 젤 넷사세임 내기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어려워서 해본적이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손절은 마지막수단...세상에 내맘에드는 완벽한 사람 없어 끊다가 남는사람읎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까지 살면서 세명해봄ㅋㅋㅋㅋ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이것도 힘들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 명 해봤는데 ㄹㅇ 어려움.. 걔한테 우리 절교하자 이런 말을 대놓고 할 수 있는 거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난 절대 손절은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생각보다 세상 좁아.. 주변에 적 둬서 나한테 득될 게 없음 안 맞거나 싫으면 그냥 서서히 멀어지고 나쁘지 않은 관계 유지하는 게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나만의 손절 기준이 있는데 그거 넘으면 바로 손절임 근데 살면서 한 번 밖에 해본 적 없다 진짜 ㄹㅇ 마지막 수단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혹시 기준 물어봐도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딱 정할 수는 없는데 술 먹고 진상 피우는 순간 연락 뜸해지고 잘 안하기 시작해ㅜ 그 진상이 나를 향해 있고 누가봐도 말도 안 되는 소리고 그 정도가 너무 지나쳤을 때 더 이상 친구 못 하겠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ㅎㅇㅎ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너무 쉬움 친구 금방 사귀는편이라 그런가 나랑 스타일 안맞으면 몇번 참고 말하다가도 계속 안맞으면 바로 연락끊어 다른친구 만들지 뭐~~ 이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그냥 연락 서서히 줄이고 답장 짧게하면 멀어지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이게 손절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이게 손절 아니야? 막 나 너랑 친구 안 할 거라고 따지고 차단하고 그런 게 손절은 아닌..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그런가... 난 혹시 다시 만날 때를 생각하여 이렇게 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연락 줄여도 계속 연락 오더라구 상대방은 모르니까 그거 답 안하기도 애매하고 그렇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이러먄 진짜 곤란하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이럴 때 그냥 계속 씹고 한 삼개월 뒤에 카톡방 삭제해버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쉬운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참고 참다가 확실한 사건이라던가 뭔가가 있으면 바로 손절 딱 한번 6년 친구랑 손절해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진짜 환경에 따라 다른 듯
손절하고 싶어도 맨날 봐야하는 사이면 쉽게 못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 나 따돌렸던 애들이랑도 아직 연락하고 지냄 연 끊는 거 은근 어려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따돌린 애들이랑 아직 연락함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엌ㅋㅋㅋ 나도나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손절이 진짜 제일 어려운거 같어..
그리고 진짜 우리나라 좁고해서 건너건너 아는 사이 이런경우 많아서 그냥 손절보다는 그냥 인사만 하고 지내는 사이로 지내고 있어..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힘들어 특히 엮인사람 많은 관계면 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기준 너무 선 쎄게넘는사람 한명 손절해봄 너무 화가나면 사람이 차분해지고 싸해진다는 걸 그때 처음느껴봄 전화로 우리 다신 보지말자 그렇게 살지마라고 말하고 전화번호 sns 모든곳에서 차단함... 이게 쉽지않은 것도 맞고 사람 성격마다 다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렵진않아 쉽지도않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처음엔 어려웠는데 몇번하니깐 할만 하긴하던데
다른 친구들이랑 여러 모임으로 엮여있는 친군 손절 진짜 힘들더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올해 처음으로 두명 해봄... 계속 참고있던 애들..근데 손절한지 몇달 됐는데 한번도 후회한적 없고 후련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친한 친구는 어려워 안친하면 바로 손절할수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손절하기까지 1년 속앓이하면서 고민하고 정 아니면 손절함
앞으로 걔 때문에 받을 스트레스가 너무 무서웠음
몇년을 알고 지냈든 동일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손절해야할만한 애들은 안 받아주기 시작하면 알아서 떨어져나가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한순간이더라 .. 쉽다기보다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9년 친구 두명이랑 손절함 ㅋㅋ 손절하는데 하루 걸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내가 참다참는 스타일이라 손절한 인원이 많지는 않지만 내 기준선 이상으로 너무 날 막대하면 손절해 쉽지는 않고 오래 고민하다가 깨닫고 손절하는 느낌
글고 걍 멀어지는 거 말고 대놓고 연끊자고 하는 스타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당하기만 해봤지 음.... 완전 티내듯이 손절 해본 적은 없고 그냥 속으로 거리두고 연락오면 선 긋고 그런 게 전부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이걸로 엄청 끙끙 앓았는데.. 한번 손절 해보니까 인간관계에 스트레스 너무 받으면 아무렇지 않게 거리두게됨
원래부터 이랬어야했나 싶고 그냥 오래알게된 친구든 만난지 얼마 안된 친구든 다 똑같구나 싶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냥 번호랑 싹다바꿔버림 안끊으면 나만 손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진짜 못끊어내는데 이것저것 후환이 두렵기도 주변에 사람들 안남을까봐 해버릇해야지 별거 아니라는 생각들더라 손절 생각이 드는 이유는 같이 있으면 내가 곪아 날 더 사랑하고 생각하면 굳이 라는 생각?그리고 손절이든 해봐야 그친구가 어떤친구인지 확실하게 더 알게되더라 연락이와서 날 몰랐다며 사과하는 친구 반면에 욕하더라구 손절할거면 모든 sns 도 다 끊어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웅웅!!! 바로는 아니고 나는 성격상 내가 정해놓은 선?을 넘으면 바로 직설적으로 말 해. 근데 거기서 사과하고 반성하는 태도가 보이면 지켜보는데 뻔뻔하거나 적반하장식으로 나오면 바로 손절해 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차피 나중돠면 다 끊길인연.. 지금 스트레스 받아가면서 이어나갈 필요없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내일 회사 어케가냐
20:31 l 조회 1
회사 용산이면 보통 자취 어디서 해??
20:31 l 조회 3
오늘 고객님한테 역대급 말실수함
20:31 l 조회 5
주식 안팔면 그만아님?
20:31 l 조회 5
매칭 왜 안 잡혀!!!1
20:30 l 조회 7
빚 5천이 죽을정도로 많은거라고 생각해?2
20:30 l 조회 10
알바할때 닿는 뜨거운물,쓰레기,벌레는 ㄹㅇ 아무렇지않은데2
20:30 l 조회 13
미스코리아 준비해 본 익 있어?
20:30 l 조회 3
살면서 소개받은 경험 1번밖에 없으면 내가 못난건가..?1
20:30 l 조회 5
이력서 쓸때 4개월 일한건 쓰지말까?
20:30 l 조회 3
신발 근거리 외출용이랑 원거리 외출용 구분하면서 신는 익들 있어?
20:30 l 조회 2
전기차타면..멀미나는거 정상이야?3
20:29 l 조회 10
1896년에 태어나서 1988년 돌아가셨음 장수하신편임?3
20:29 l 조회 14
내 인생도 삼성전자 주식같았으면 좋겠네..
20:29 l 조회 6
너네 손빨래할 바구니? 같응거 있음?
20:29 l 조회 5
삼전 오늘 내려가길래 샀는데 이게 머냐1
20:28 l 조회 35
아 라면 국물에 밥 말아먹고 싶다1
20:28 l 조회 8
운전학원 강사가 운전 잘한다고 하는거면1
20:28 l 조회 8
전공 c- 받았어
20:28 l 조회 11
결혼식 암행투어 하는 커플들 진짜 욕먹어야 함
20:2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