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5511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1
이 글은 5년 전 (2020/12/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양띵TV

넹이방도 좀 챗관리 빡세게 해줬으면 좋겠는데  

그게 불가능해 보여...
대표 사진
양떼1
넹이는 성격상...모태....
5년 전
대표 사진
양떼1
그래서 난 걍 ㅋㅋㅋ 이것만침..
5년 전
대표 사진
양떼2
넹이네는 80프로가 잼민이라 못고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양떼
80프로는 아님.. 고딩-성인 50퍼 이상 있는데 그냥 채팅이 잼민이스럽게 치는것뿐..
5년 전
대표 사진
양떼2
고딩성인들도 채팅을 잼민이스럽게 친다는 뜻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양떼
응.. 넹이가 저번에 청자들 나이물어볼때 몇몇 닉네임들 봤는데 그사람들 고딩-성인 이였는데 챗창에서 tmi남발하고 ㅠㅠ 거리고 그랬어.. 아까도 띵님 노가리때 성인인데 도네로 일기장쓰는 사람 있었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양떼2
아,,, 그럼 더 노답이네 이마짚
5년 전
대표 사진
양떼3
넹이는 방송 분위기 자체가 약간 유치뽀짝한 분위기라 더 그런듯? 일기장은 진짜 컷해야하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양떼
아 진짜 일기장이라도 컷하면 살것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양떼3
A주제 말하다가 B주제로 바뀐지 오랜데 A주제 관련된 자기 tmi 남발해서 방송 흐름 끊는 경우 진짜 많더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주 양생이네
7:43 l 조회 27
와 발헤임 9월에 정발되네
06.19 08:22 l 조회 203
아니 이거 콩콩 목소리 같지 않아?? 2
06.15 23:40 l 조회 404
5월 방송 다시보기 방법 있어? 3
06.09 17:28 l 조회 344
루태랑 양띵 뭔가 성향이 비슷한거 같음3
06.06 01:47 l 조회 606
정보/소식 6월 월간 양띵 공지
06.05 17:09 l 조회 404
다주 정모 점점 더 빡세다3
06.04 19:12 l 조회 497
근데 왜 자꾸 'ㅇㅇ키즈로 성공한' 이걸 강조하는 거지.. 4
05.30 01:14 l 조회 1606
아 그래서 계속 '지인도 기다리는' 을 강조했구나
05.30 01:03 l 조회 577
근데 다 너무2
05.30 00:45 l 조회 858
근데 멤버들 말 개공감ㅋㅋㅋㅋ
05.30 00:28 l 조회 340
아 개웃기네 진짜
05.30 00:27 l 조회 110
루포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30 00:26 l 조회 93
카레랑 돈까스 진짜 개웃기네2
05.30 00:24 l 조회 255
아니 멤버들 채팅 개웃기네
05.30 00:24 l 조회 73
아니 ㅇㅇ이 괜찮았다고..?
05.30 00:13 l 조회 267
하필 눈꽃이가 마스터를 가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05.29 23:59 l 조회 42
와 김준영 살았긴해쓴ㄴ데2
05.29 23:58 l 조회 233
김준영 등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05.29 23:51 l 조회 364
하 루태6
05.29 23:44 l 조회 571


12345678910다음
양띵TV
일상
이슈
연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