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3때부터 꼈고 이제 입시 끝나서라식(섹)하고 안경 벗고 다니고 싶은데너무 어색해ㅠㅠ 여백이 너무 많아진 느낌이야...눈도 더 작아지는 것 같고.. 경락 이런거 받으면 괜찮을까,,,?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