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987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6
이 글은 5년 전 (2021/1/21) 게시물이에요
대학급 더높다해도 현역이랑 두살차이면 불리한건 맞지?? 진짜 특출나게 스펙 쌓지 않는 이상
대표 사진
익인1
여자나이로 삼수까진 ㄱㅊㄱㅊ
근데 그 위부턴 노력으로 커버쳐야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기숙에서 재수삼수했는데 거기 쌤들이 삼수만 넘어가지 말라고 나한테 올해는 꼭 가야된다고 그럼 사수부턴 안된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궁금하다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펙 대학 다 같으면 현역,재수보다 꿀리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일스펙이면 당근 현역뽑지 그래도 노력하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다 거기서 거기임 스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33 같은조건이면 불리한거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딱히... 나아는언니 걍 하위권 인서울+삼수했는데 국민은행 뚫음ㅋ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부럽다.. 혹시 스펙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대외활동 두어개 하고 자격증 a랑 투운사
인턴x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딱히 나이 상관없는거같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친구는 너무 어리다고 떨어짐
핑계댄거같긴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같은 조건이면 불리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특히 신입이면 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같은 조건이면 어린 사람 뽑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동일스펙이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닥... 대신 막살거나 무작정 휴학하면 그대로 나가리임 현역은 2년 좀 허비할수있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같은조건이면 그럴수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휴학 너무 많이 해서 잘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실상 고만고만함 다거기서거기야 스펙도나이도 엄청난 차이를 내지는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이보단 능력이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ㅠㅠ 사수 올해하는데 진짜 열심히 해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반대로 학교 일찍 들어가서 22살에 취준했는데도 많이 떨어져서 꼭 그런건 아닌듯...요즘 공기업같은덴 블라인드도 많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잘만가더랑 ㅎㅎ 내친루 삼수햇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자기역량임 요즘 몇살차이나는걸로 별 신경안씀..면접할 때 나이많아도 본인회사에 어울리는 인상을 더 좋아함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33 회사오고나니까 더 느껴짐 나이별로 신경안쓰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444 ㄹㅇ임 나이 상관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444 회사에 어울리는 인재면 데려감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555맞아 자기역량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친구는 사수해서 빅5 병원 갔던디.. 간호는 다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휴학 따지면 졸업시기 다 다르지 않아?! (나 잘 모르는데 궁금해서 하는 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아는 언니는 삼수에 편입까지했는데 27살에 취업잘만함 ㅜㅜ 삼수 사수를 하든 자기 역량이 괜찮으면 뽑아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래도 어리고 학벌 낮은것보단 몇살 더 많고 학벌 좋은게 더 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대학 급이 어느정도만큼 높냐에따라 다를듯? 3수했는데 스카이갔으면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솔직히 블라인드 공무원 빼면 딱 서른 초반까지는 자기하기에 달려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실제 케이스는 한 번도 못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 주변은 스카이여서 그런가 취업 잘 됐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동일 스펙이어도 어린애 뽑는다기엔 요즘 휴학도 흔해서 n수도 물론 흔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동갑들이랑 비교하면 그뤃겠지? 근데 현역으로 안좋은학교 가는것보다 삼수해서라도 높은학교가면 그건 후자가 더 좋을것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공겹은 상관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공기업은 나이 안 봐,,,,?! 내가 징ㅏ 잘 몰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이도 블라인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헐 그렇구나,,,, 댑악,,, 고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사촌오빠 대학 25살인가 26살때 갔는데 농협 본점 갔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굳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런거 노상관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대기업은 여자는 삼수까지 같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음.. 울회사 중견인데 취업하는사람들보면 사수 오수도 다옴 그냥 1차때 대충 말하는거 들어보고 회사에서 하는거 맞는거 얘다 정해놓고 2차때 임원들이 어머 얘뽑아야되 있지않는한 대부분 팀장(같이 일할파트의 장)이 뽑는사람이 축 가는듯? 서류도.. 뭐 1차는 인사팀서 거르고 2번 필터는 1차면접가는 팀장이 걸러서... 기준도 없는것 같고.. 회사마다 다른듯 여자도 신입으로 32온적도있고 남자도 37신입도 있는걸?ㅎㅎ 회사마다 다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대기업은 여자는 모르겠고 남자는 27,28많이 가던데 그럼 여자도 25-26까지는 ㄱㅊ은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닌거같오 고등학교때 특강오신선배 있었는데 4수해서 서울에 꽤 좋은 대학 가고 30에 취업하신 선배 있었어 자기 능력에 따라 다른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요즘은 바뀌고 있는 추세
전에 나이도 스펙이다 어린애들만
뽑고 그랬는데 지금은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ㅠㅠ 휴학고민했는데 위안이된다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 쩔어
22:08 l 조회 1
퇴사 고민이야..
22:08 l 조회 1
구냥 주식 자기 소신대로 매도해야지 ㅜ 남 따라 어디에팔까하다
22:08 l 조회 1
루미큐브 하는데 판 정리하는거 개킹받아
22:08 l 조회 1
나 쌍수 하나는 진짜 잘됨
22:08 l 조회 5
공유오피스에서 수능공부하는거 좀 그런가
22:08 l 조회 5
와 오늘 미주 무섭다
22:08 l 조회 6
아니왜이렇세 추워 나만추워???
22:08 l 조회 5
다들 아침에 잔치국수 가능해?3
22:08 l 조회 10
쿠팡 오후조 확정 언제와..?
22:08 l 조회 3
내동생네 가정쌤 갑자기 학교 안 나와서 쌤 바뀜..
22:08 l 조회 11
신용점수 낮은편이야?? 3
22:08 l 조회 8
혹시 이런성격의 엠비티아이가 있어?3
22:07 l 조회 16
소규모 > 대기업 경력직 이직 면접보고 왔다
22:07 l 조회 6
신입 며칠차까지는 거의 일안해??2
22:07 l 조회 6
새덕후 영상에 달린 댓글 주작같지만 이런 애들 양성되는 거 무섭다
22:07 l 조회 7
배고플때 예민해지는거 어케 고쳐2
22:06 l 조회 11
닌텐도 리듬천국 해본사람
22:06 l 조회 11
1월 후쿠오카 50만원 뱅기값 긁는다 1
22:06 l 조회 13
남친 하루동안 연락없는데5
22:0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