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638l 0
 
1개월 전
익인1
받고 배달 늦게왔다고 화내는글
•••답글
익인12
배달 늦은건 왜..? 한시간 걸린다고한거 2시간 걸리고 그러면 화날만하지 않나..?
•••
익인15
배달 늦은건 그럴수 있지않나? 나 1시간 걸린다고 한 닭볶음탕 2시간 40분 만에 온적있어서.. 가게 전화해도 안받고 취소도 안되고
•••
익인1
그런경우 제외하고 눈 많이와서 배달 힘든경우에 배달업체측에서 늦은경우를 말하는거야!
•••
1개월 전
익인2
ㅇㅈ 굳이 쓰레기통 사진 왜 올리는겨
•••답글
1개월 전
익인3
나 제일 어이없던건 예쁜 직원(알바?)누나 어디갔냐고 별점테러한놈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
??????머야 으
•••
1개월 전
익인4
그니까 참 피곤하게 산다 싶음.. 식당가서 먹을 땐 맛 없어도 말 못 할 거면서..ㅎ
•••답글
1개월 전
익인5
ㅇㅈ 인성이 좀 못된거같음
•••답글
1개월 전
익인6
심보가 너무 못되서 싫음
•••답글
익인6
헐 필터링 됐네





•••
익인8


.
.
.

•••
1개월 전
익인7
마자 그런거 사진보면 나도 마음아파ㅠ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너무 찐따같앵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익인11
그리고 자기가 싼거 시켜놓고 원래 더 비싼 가격의 퀄리티 기대하는거까진 괜찮은데 비꼬는거 진짜 이해안됨
그냥 딱 그가격~~ 싼 맛~~~ << 싼거샀으니까 당연하지..

•••
1개월 전
익인13
나 저번에 변기에 엽떡 버리는 사진 봄ㅋㅋㅋㅋㅋ개멍청 그거 막히면 어쩔려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진짜 너무 싫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 한자 아는거 상식이야?.. 추가813 02.28 11:46 17967 0
삼일절인데 예매율 1위가 우익 영화네ㅋㅋㅋㅋㅋㅋ1190 1:32 14977 39
이성 사랑방 여자애보다 남자애가 편하다는 여자애 걸러?696 02.28 13:22 14853 2
익명뷰티 🤦🏻‍♀️7차🤦🏻‍♀️ 각잡고 다이어트할 익들만 들어와....🤦🏻‍♀️562 02.28 19:23 4280 0
대학생익들아 너네 기준 만 오천원 커 ? 안커?479 02.28 13:40 5975 0
41784246 벤치가 10개 넘는 걸 보면 예전엔 사람 자주 다녔던 길 같은데 9:56 1 0
41784245 어제오늘 너무 힘들었는데 9:56 1 0
41784244 착하다의 기준이 뭘까 9:56 1 0
41784243 이성 사랑방 R=VD 로 혹시 짝사랑 성공한 사람 있어 ? 9:55 3 0
41784241 체력이 진짜 너무너무 약한데1 9:55 5 0
41784240 9시 반부터 윗집 애 개뛰어다녀 진짜 9:55 7 0
41784239 이성 사랑방 아 진짜힘들다 9:55 8 0
41784238 하얀 동백 너무 오랜만이다 9:55 12 0
41784237 마라샹궈 먹을까 마라탕 먹을까3 9:55 7 0
41784236 8키로 감량한 다이어트익이 술안주로 먹은 것들... 9:55 10 0
41784235 큰 손이 설레는 이유가 뭘까 9:55 11 0
41784234 당근 이거 살말좀 9:55 8 0
41784233 일본인 남자친구 있으면 삼일절 기념하면 안 되나...? 9:54 15 0
41784232 근데 예쁜사람은 ㄹㅇ 계속 보게되더라 9:54 10 0
41784231 나 고3때 담임쌤 진짜 대단하셨는데1 9:54 9 0
41784230 22살 가방 좀 골라줘ㅠ1 9:54 12 0
41784228 이성 사랑방 상대방이 원나잇 한 적 있으면2 9:54 25 0
41784227 맥날 알바경험햐버거나 하는익??2 9:54 9 0
41784226 아나 ㅇㅌ 진짜 날카롭네 9:54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3/1 9:54 ~ 3/1 9: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1 9:54 ~ 3/1 9: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놀라운토요일] 멤버들이 혜리 댄스타임을 질려하는 이유(노편집본) 76
진짜 2분동안 봐야함시작부터 극강의 포텐끝?ㄴㄴ 이제 시작문세윤ㅋㅋ..
인티포털
이광수의 뒷머리가 신경 쓰였던 유재석...jpg 30
광수 뒷머리가 신경쓰였던 유느,,, 콩순이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