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가 넘 없어서ㅠ 하나 사야겟단 생각으로 걍 빅사이즈 나오는거 아무거나 삿는데 넘 좋아버림..... 스판 ㅓ어서 편하고 나 골반 틀어져서 맨날 허벅지 안쪽 찢어지는데 이거 몇달째 입어도 괜찬ㄹ아ㅠㅠ 맞는 쇼핑몰 찾아서 진짜 다행이야 너무 스트레스얐는데...
| 이 글은 5년 전 (2021/1/25) 게시물이에요 |
|
바지가 넘 없어서ㅠ 하나 사야겟단 생각으로 걍 빅사이즈 나오는거 아무거나 삿는데 넘 좋아버림..... 스판 ㅓ어서 편하고 나 골반 틀어져서 맨날 허벅지 안쪽 찢어지는데 이거 몇달째 입어도 괜찬ㄹ아ㅠㅠ 맞는 쇼핑몰 찾아서 진짜 다행이야 너무 스트레스얐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