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28032l 0
깰꺼같아??
 
123456789

1개월 전
둥이926
그렇게 말하면 대충 어떤 스타일의 여자를 좋아하는 지 짐작가서 싫지
뭔가 bj나 av배우 생각나 말하는 의도가
(피부 하얗고 가슴 큰 여자들이 그렇다는 게 아님)

•••답글
1개월 전
둥이927
으휴으휴 말하지만 별생각없어
•••답글
1개월 전
둥이928
친구면 상관 없는데 애인이거나 마음에 드는 사람이면 조금 읭? 할거 같아 너무 눈치 없고 솔직한 사람 별로라서
•••답글
1개월 전
둥이929
ㅇㅇ개싫음
•••답글
1개월 전
둥이930
친구면 안깸 솔직하게 다들 그런 생각하고 있을것 같아서
썸남이나 남친이면 깸 그걸 굳이 입밖으로 꺼내는건 매너가 아님

•••답글
1개월 전
둥이931
개인 취향이지만 말로 하면 별로일 듯
•••답글
1개월 전
둥이932
이상형일순 있는데 말로 하면
뭐 이런 사람이 다 있나 싶을듯

•••답글
1개월 전
둥이933
겁나 깸 솔직하다고 하는 사람 있는데 그게 좋을 수 있지만 그걸 필터링 없이 그대로 말하는건
사회성 없어보여...포장이라도 해야지...

•••답글
1개월 전
둥이934
대놓고 그렇게 말하면 뭐지 싶을거 같은데 속으로 생각하는건 별 상관 없지만
•••답글
1개월 전
둥이936
너무싫엉~~~~~
•••답글
1개월 전
둥이938
굳이 그렇게 대놓고 말해야해...? 호감갖다가도 뒤로 도망갈듯
•••답글
1개월 전
둥이939
ㅇㄴ 가슴이라고 직접적으로 언급하는건 좀 ㅋㅋㅋㅋㅋㅋ 몸매가 좋다고 하거나 글래머라고 충분히 돌려말할수 있는데 갑자기 너무 적나라해짐
•••답글
1개월 전
둥이940
앞에선 아~~^^ 그래~~^^ 이래도 그자리에 있던 여자들끼리 눈빛교환 오갈듯
•••답글
1개월 전
둥이941
엥 아 그냥 그런 갑다 할듯 이상형인데 뭐 어때
•••답글
1개월 전
둥이942
사실 하얗고 까진 상관없는데 가슴큰..?
여자가 '하얗고 거기 큰 남자가 좋아'하면 깨는거랑 똑같지 않을까?

•••답글
1개월 전
둥이943
아니 걍 이상형인데 뭘 그걸로 다른 사람을 막 비교만 안하면 ? 어차피 이상형인데
•••답글
1개월 전
둥이944
하얗고 글래머라 하면 좋을거 같ㅇㅏ
•••답글
1개월 전
둥이945
응..... 나도 밖에서는 왕가슴 가진 남자가 취향이라고 절대 말 안 하고 다니는데
•••답글
둥이945
본인 친구들이랑 있을 때 말하는 건 괜찮음 나도 친한 친구들끼리만 있을 땐 종종 남자 가슴에 대해 토의해
•••
1개월 전
둥이946
약간 여자로 치면 피부 하얗고 복근 있는 남자 좋아요 이런 느낌인가
•••답글
1개월 전
둥이948
솔직하다고 생각할듯. 그런게 이상할건 아니니깐
•••답글
1개월 전
둥이949
흠 뭐 본인 이상형이니까 상관은 없지만 여자 앞에서 대놓고 얘기하면 쫌 그렇긴 할듯
•••답글
1개월 전
둥이950
노골적으로 디테일하네? 싶을듯. 또한 아직 한국 정서상 그렇게 노골적으로 말하면 이미지에 타격이 없지 않을거라 생각해. 본인의 취향이니 존중은하는데 그걸 굳이 입 밖으로 꺼낼필요는 없다는거지. 그냥 피부, 몸매 좋다 이정도면 몰라도 디테잉한 부분까진 알고싶진 않움ㅎ
•••답글
1개월 전
둥이951
피부 하얗고 거기가 큰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말하는 여자
이상하지 않음??

•••답글
1개월 전
둥이952
둥이952
진짜 없어보인다
•••
1개월 전
둥이953
말로 한다는거지? 그럼 완전 깸ㅋㅋㅋ 이상형 자체로는 상관ㄴㄴ
•••답글
1개월 전
둥이954
그게 이상형일 순 있는데... 말로 하면 좀...
•••답글
1개월 전
둥이955
노노 그냥 이상형인데 모..
•••답글
1개월 전
둥이956
1개월 전
둥이957
깰 것까진
•••답글
1개월 전
둥이958
조금? 얘는 좀 솔직하네? 할 것 같아
•••답글
1개월 전
둥이959
그렇게 구체적으로 ??? 걍 하얗고 몸매 좋다고 말하면 될 걸,, 생각하는 거랑 말로 꺼내는 거랑은 좀 다르지
•••답글
1개월 전
둥이960
응 가벼워보여
•••답글
1개월 전
둥이961
코 높은 사람이 좋아 눈 큰 사람이 좋아 이런건 괜찮은데 이상하게 가슴은 거부감이 들어... 성적인 요소가 있어서 그런지.....
•••답글
1개월 전
둥이962
걍 그렇구만!! 할듯
•••답글
1개월 전
둥이964
1개월 전
둥이965
대놓고 말하는건 별로인듯...
•••답글
둥이967
1개월 전
둥이966
몸매 좋은 사람이라 돌려말하지...
•••답글
1개월 전
둥이969
굳이 어ㅐ 말해...??
•••답글
1개월 전
둥이970
피부 하얗고 까지만 말하셈
•••답글
1개월 전
둥이971
취향일순 있는데 평소에 이상형 뭐야 물어보는 대답에 말은 안할듯 그냥 말할때 뽀얀 사람 좋아라고 할듯
•••답글
1개월 전
둥이972
저건 남자들끼리나 할말아닌가
나도 가슴크고 어깨넓고 꼬추큰거좋아도
입밖으로 낼말 안낼말이있지

•••답글
1개월 전
둥이973
여기서 깬다고 하는 애들은 "이상형"이 무슨 뜻인지 모르는건가..
이상형이란 말그대로 자기가 추구하고 꿈꾸고 바라는 존재인거임

나는 피부하얗고 가슴큰 여자가 좋아 -> 정상
난 피부하얗고 가슴큰 여자가 좋으니까 너도 그렇게 되도록 노력했으면 좋겠어 -> 비정상
피부하얗고 가슴큰 여자를 좋아한다고? 윽.. 깬다.. -> 비정상

사람이 예쁘고 매력적인거 좋아하고 마음에 품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둥이973
애초에 "이상형"을 두고 욕먹을 이유가 없음..
굳이 동네방네 나는 가슴크고 하얀 여자가 좋다 !!! 이러고 다니면 TMI인데 ㅋㅋ .. 왜저랭 할지 몰라도
이상형이 뭐냐고 물었을때 그런 대답을 하는 거에 대해서 타인이 왈가왈부할 거리가 아닌듯

•••
둥이992
말하는 것도 자윤데 내가 깨는 것도 자유 아닌가 ㅋㅋㅋ 취향 이상하다고 면박 주는건 비정상이라 생각해
•••
둥이973
그치 깨는것도 자유야 너말도 맞아
내가 하고싶은 말은 '이상형이 ~~한 남자=별로인남자'는 아니란거였는데 내가 설명이 부족했나바

•••
둥이988
뭐라는거야... 저 생각이 문제겠냐? 입 밖으로 낸다는 점에서 깨는거지 ㅋㅋㅋ 동성끼리 있을 때나 헌포에서 한 번 보고 말 사이에서 수위 높은 이야기 할 땐 상관 없지만, 소개팅에서 저 따위로 말하면 안 깨겠어? 여자가 남자 성적 부위 크기 중요시 여긴다고 직접 말로, 그것도 단어 그대로 적나라하게 쓰면서 말하면 마찬가지로 깨잖아ㅋㅋ 그게 이상형인 건 당연한 건데. 포인트를 잘못 잡은 듯
•••
둥이973
엥 본문에서는 그냥 깰거같냐는 말만 나와있고 소개팅에서 저렇게 말했다는건 못봐서
소개팅 자리나와서 저렇게 말하면 그건 전쟁이지

•••
둥이917
깨는것도 자유긴해
너도 그렇게 되도록 노력해는 좀 너무 갔고

•••
1개월 전
둥이974
어떤 상황이고 관계가 어떻게 되는지에 따라 다를듯
•••답글
둥이974
내가 안 좋아하는 사람(?)이면 뭐 아 .. ㅎㅎ 그랭? 이러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면 어지겠지 왜 떨어지는지 모르겠는데 그냥 그럴거같다
•••
1개월 전
둥이975
이상형인데 왜 깨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977
그냥그런갑다
•••답글
1개월 전
둥이978
그런가보다함 여자도 잘생기고 키 큰 사람 좋다하는거 많이 들어봐서
•••답글
1개월 전
둥이979
나도 허벅지 탄탄한 남자가 이상향이라 ..
•••답글
1개월 전
둥이980
어 좀 당황스럽긴 하네 되게 직설적이라 ㅋㄱㅋ 근데 깨진 않을듯 원래 맘속에 다들 품고사니까...
•••답글
1개월 전
둥이982
가슴 큰 거랑 고추 큰 거랑 비슷하다고...?
난 아무리 생각해도 성기는 성기로밖에 치환이 안됨ㅋㅋㅋㅋㅋㅋ따지자면 가슴은 차라리 엉덩이나 다른 신체 부위랑 비슷하지 웬 고추야

•••답글
둥이984
사이즈로 따져서 그런것 같음 ㅋㅋ
•••
둥이982
사이즈로 못 따지는 신체부위가 어딨어ㅋㅋㅋ거시기 아니더라도 걍 엉덩이 큰 사람 어깨 넓은 사람 가슴 큰 사람 다 되는데ㅜㅜ
•••
둥이984
ㅋㅋㅋ아 그건 맞는데 그냥 사람 생각하기 나름인듯 어쨌든 좋은 어감은 아닌것 같아서 ㅋㅋㅋ 여자가 남자보고 나 고추 큰 남자 좋아! 하는게 느낌이 좀..? 거시기해서 ㅋㅋㅋ 가장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했음ㅋㅋ
•••
둥이988
그냥 사이즈가 아니라 타고나는 사이즈, 이후에 성형 아닌 이상 노력으로는 바꿀 수 없는 부위... 이렇게 봐야지..
•••
둥이982
타고나는 사이즈든 아니든 난 성기는 성기랑 비교해야된다고 생각한다고ㅜㅜ
•••
1개월 전
둥이983
아니 어쩌면 당연한거아닌강
•••답글
1개월 전
둥이984
난 잘생기고 고추 큰 남자가 좋아 라고 하는거랑 똑같이 느껴질듯
•••답글
둥이989
222 ㅋㅋㅋㅋㅋ 나도^^...
•••
1개월 전
둥이987
입밖으로 꺼낸 다는거 자체가 싼티나고 후져보여
•••답글
1개월 전
둥이990
남자애들끼리 하면 노상관인데 내 앞에서 그러면 좀 ㅋㅋㅋㅋ 걍 몸매 좋은 사람,, 정도라고 둘러서 말하는 게 훨 낫지 너무 직접적임
•••답글
1개월 전
둥이991
굳이 그걸 말하는 사람이란게 싫어
•••답글
1개월 전
둥이993
가슴큰게 이상형인건 또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슴큰걸 좋아할순 있어도 뭐 자랑이라고 이상형이라고 말해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어우 저렴해
•••답글
123456789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통화 녹음 켜놓는거 소름돋아...ㅠㅠ?575 7:56 18175 0
이성 사랑방/곰신 1년 반 사귄 애인하고 헤어지는 과정433 03.01 23:28 11343 0
이성 사랑방 맨날 보세옷 브랜드없는거입는 애인어때367 12:17 10630 0
이성 사랑방 애인이 군대 속였거든? 공익은 출퇴근 ㅎㅏ는거야..?396 03.01 19:35 16479 0
이성 사랑방 누나가 모쏠인거 진짜 신기해219 03.01 19:05 15856 0
41815255 이성 사랑방 다들 관심가는 사람 생기면 하는 행동 뭐야? 19:00 12 0
41815220 이성 사랑방 친구애인이랑 비교한적있어?1 18:57 20 0
41815218 이성 사랑방 술먹다가 애인이 나 아는동생 팔로우했거든11 18:57 29 0
41815215 연애중 애인이 아프다고 하는데 어쩌라고 이심정인거 이해가?2 18:57 27 0
41815157 이성 사랑방 애매하게 구는 짝남 안녕,,,,,3 18:54 45 0
41815068 이성 사랑방 둥들아 내가 예민한거야?13 18:49 79 0
41815058 이성 사랑방 자취 둥이들 생일에 미역국 자기가 끓여먹어? 아님 애인이 끓여줘?1 18:49 16 0
41815028 이성 사랑방 장거리+공시생...헤어지는 게 맞을까?33 18:47 112 0
41814982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카페에서 싸우고 내가 집 가고싶대서 집 델다주고 전화한통 없어 서운한데 내가 이상한..6 18:44 108 0
41814979 이성 사랑방 얘가 잘못을 좀 많이해서 화나있는 상태인데 지금 기분이 안좋아서 통화 안하고싶어 라고하면 조..3 18:44 51 0
41814952 이별 잡힐지 봐줄 익 ㅜㅜ6 18:42 53 0
41814936 이성 사랑방 내 애인이 mbti나 심리테스트 하는거 귀찮아해서11 18:41 84 0
41814920 이성 사랑방 둥들아 내가 예민한 걸까?5 18:40 32 0
41814882 기타 이거 상대 혼자 썸타는거지,,,?23 18:38 155 0
41814863 기타 나이들면서 이성 보는 게 달라지는구나1 18:37 87 0
41814792 이성 사랑방 애인 편의점 알바한다!!!6 18:33 93 0
41814785 이성 사랑방 호감 있는 지 아닌 지 카톡 한번 봐주라..!8 18:33 198 0
41814779 이성 사랑방 20-30선에서 살수있는 여자 카드지갑 브랜드 추천좀...1 18:33 43 0
41814775 이성 사랑방 연애중인 둥들 만약에 지금 꿈꾸던 이상형이 나타나서 고백한다면 어떡할거야?6 18:33 4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2 18:58 ~ 3/2 19: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3/2 18:58 ~ 3/2 19: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주차장 귀신논란.jpg 57
인티포털
수능 스타강사 아이즈원 김민주쌤ㄷㄷ.jpg 15
수능 만점자 배출
인티포털
인스타 인격이 2개인 것 같은 양세형ㅋㅋㅋㅋㅋㅋ 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예뻐서 많이드린거에요 50
어케 다먹냐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