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2386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7
이 글은 5년 전 (2021/2/02) 게시물이에요
지금 초시고 공부 드럽게 안해서 맘다잡고 해볼라고 하는데 

갤탭사는거 어떻게 생각해? 모의고사나 문제풀고 필기 좀 하는 용도로....프린터기 있긴한데 뽑을게 좀 많긴해... 

넘 답정넌가.....ㅠㅠㅠㅠ하아....심란해....
대표 사진
익인1
태블릿 있으면 유용해 사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떤점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아이패드 쓰는데 노타빌리티같은 어플은 녹음+필기라 편하고 굿노트같은걸로 pdf 다운받아서 형광펜 슥슥 그어서 보기 편하고 그래 확실히 노트북보단 가벼우니까 휴대성도 좋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후....텅장 턴다...고마워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격 부담되면 할부로 사 나는 통신사 가서 2년 약정 잡고 샀는데 만족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와이파이 모델루 살라구....ㅠㅠ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열심히 할 자신 잌ㅅ으면 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얄심히 안하면 나 진짜 노답이야....지금도 노답....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갤탭 쓰는데 진짜 좋아ㅠㅠ 노트정리 한번에 모아다니기도 좋고 시험지 pdf로 필기하는 것도 좋고 노가다나 걍 프린트집에 돈 내고 스캔하면 문제집들 가지고 다닐 수 있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ㅠㅠㅠ나 갤탭6라이트 사려고 하거든...ㅠㅠ 스캔뜨는건 얼마나 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돈 아끼려고 걍 내가 커터칼로 썰어서 스캔 어플로 스캔했어ㅋㅋㅋ큐ㅠㅠ 난 얇은 것들만 했는데 두꺼운 거 할거면 걍 맡기는 게 나을 거야 가격은 잘 모르겠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익이니는 어떤모델써?? 나진짜 하루종일 유튭에 후기찾아봐서 내가 써본느낌이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s7! 혹시 갤탭 궁금한거 이쓰면 알려드림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오 좋은거쓴다ㅠㅠ나는 돈없어서 보급형쓸라구! 내가 기계치라 스펙넘 좋아도 다 못써섴ㅋㅋㅋ
궁금한건 세로로 문서같은거 볼때 짤리거나 너무 작아지거나 하지않아?(줌 안한 상태에서) 갤탭이 세로로 길다그래가지구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이패드 비율에 비교하면 갤탭이 세로로 문서 볼때 밑에가 여백이 남긴 남아 근데 아이패드든 갤탭이든 어차피 확대 안 하고 보기엔 둘다 글씨가 넘 작아ㅋㅋ큐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아 그렇구나ㅠㅠㅠ진짜 돈만 여유있음 12인치 7+사고싶은데 가격차이가 2.5배라 걍 6라이트로 만족해야겠다...ㅠㅠㅠ
익이나 댓글달아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진짜 도움됐어!
코로롱 조심하고 건강해!!!! 고마워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내주변에 갤식라 두명 있는데 둘다 엄청 만족하면서 쓰더라 잘 쓰길 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질문 조금만 해도 괜찮을까ㅠㅠ? 내가 공시생이라서 갤탭 사려고 하거든...! 혹시 갤탭은 필기할 때 어떤 어플에 하는지 알려줄 수 있어?! 아이패드는 굿노트라는 어플을 많이 쓰던데, 갤럭시는 어떤 어플을 가장 많이 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삼성노트라고 무료 기본 어플 많이 쓰는 것 같아 나도 그거 쓰고! 원래는 듣기로는 말도 못하게 구렸는데 몇번의 업데이트로 진짜 많이 좋아져써 나도 몇 부분 빼고는 만족하면서 쓰구 있궁 다만 갤탭의 단점 중 하나가 손바닥인식을 많이 한다는 건데 삼성노트가 특히 더 많이 인식하는 것 같긴 해ㅠ 버릇 들이면 인식 줄일 수 있는데 나는 계속 인식 당해서 그거 하나만 좀 빡치고 대체로는 삼성노트 만족해! 혹시 더 질문있으면 해도 된당 갤탭 영업하는 거 재미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오 고마워!💗 주변에 공시생들 보면 다들 패드 하나씩은 다 있더라구... 나는 패드를 아예 안 써보기도 했고, 지금까지 딱히 필요성을 못 느꼈었는데 뭔가 다들 꼭 필요하다고 하니까 고민 중이야...
이미 노트북은 있거든ㅜㅜ 인강도 노트북으로 듣고있고 필기는 공책에 하고있는데 패드 생기면 확실히 편하려나🤔 가격이 싸다면 그냥 사놓고 안 써도 그만이지만 값도 꽤 나가서🤦‍♀️ 다들 공부에 도움된다고 하는데 정작 나한테는 어떨지 모르겠네...! 이건 직접 써봐야 아는거라서 더 난감해ㅠㅡㅠ 익인이는 어때? 공부할 때 확실히 도움되는 것 같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며칠정에 삿는데 ㄱㅊ은듯
일단 인강옆에 핸드아웃 푸는거 프린트안해도 되고 바로 풀수잇고
모의고사바로풀수잇고 40만원정도 짜리로 투자한다 생각해
나 갤탭s6라이트삿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나는 확실히 좋은 것 같아! 글쓴익 말대로 모의고사 바로 푸는 게 일단 제일 좋고 얇은 책들은 스캔 어플로 찍어서 pdf 만들고 거기다 문풀하니까 한번에 모아 보기도 좋구 아무래도 pdf 바로 편하게 볼 수 있고 그 위에 필기할 수 있는게 아이패드든 갤탭이든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 요즘 책이랑 펜 하나도 안 들고 다니고 전부 갤탭으로 공부하고 있어...ㅋㅋㅋ 그리고 핵심정리노트나 단어시험지 만들어서 보는 것도 좋궁 나는 S7 쓰고 있는데 S6라이트도 내 주변 사람들 다 만족하더라구 너무 돈 부담되면 갤식라도 좋은 선택인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쓰니랑 익인5 둘 다 댓글 달아줘서 너무 고마워ㅜㅜ 며칠 좀 더 고민해보고 사야겠다!! 혹시 또 궁금한 거 생기면 질문 하러 와도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에게
당연당연 고민해보고 좋은 선택 해랏!! 아이패드 갤탭 둘다 괜차느니까 맞는 걸로 사면 된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안녕! 나 다시 왔어!! 갤탭S7는 노트쉘프랑 클립 스튜디오를 기본 제공한다고 들었거든ㅎㅎ! 근데 클립 스튜디오는 몇 개월만 유료인 것 같던데... 노트쉘프도 처음에만 유료고 나중에 유료로 전환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에게
내가 알기론 노트쉘프는 계속 무료인 걸로 알고 있는데 확실하진 않어ㅠㅠ 내가 노트쉘프를 아예 안 써서 그쪽으론 관심이 없어서...호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댓글 고마워! 혹시 괜찮다면 익인이는 언제 어디서 얼마에 구매했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참고하고싶어서! 그리고 키보드랑 액정필름도 구매했어?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에게
s7 128기가 와이파이고 72만원에 쿠팡에서 아마 작년 12월인가 키보드는 로지텍 쓰던가 쓰고 필름은 안 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지금 봤다! 답변 고마워ㅎㅎ 나도 S7 사려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름이 아영<-이인 사람들 귀엽지않아?
19:38 l 조회 1
너네 이재명 욕하는 댓글 달린 사람이랑 썸타기 가능?
19:38 l 조회 1
새하얀 피부가 너무 갖고싶다
19:38 l 조회 2
당근 온도도 진짜 의미없네
19:37 l 조회 6
내부고발일까?
19:37 l 조회 3
인턴인데 레전드네 날 두고 선임들끼리 싸움
19:37 l 조회 4
지성들중에 극 매트 파데 바르는 익들아 너네 파우더 해? 1
19:37 l 조회 5
애정결핍 극복한 익들 있어?
19:36 l 조회 8
늙크크 만나면 아무리 어려도 감성이 늙어감
19:36 l 조회 11
근데 진짜 끼리끼리인 거 같은 게 친구들이랑 있을 때 남친 얘기 하는 거 듣기 싫다던데1
19:36 l 조회 11
서울에서 가까운 국내여행지 ㅊㅊ좀 해주랑
19:36 l 조회 4
성인되니까 부모님 너무 존경스럽네
19:36 l 조회 8
재고 떨이 수준으로 저렴한것만 찾으면서 왜 이렇게 사이즈가 없어요 하는거 개킹받
19:36 l 조회 5
단거 좋아하는 돼지 습관 어케 고쳐?6
19:36 l 조회 15
등산으로 하루에 4시간 정도 태우는데 여기서 살 더 빼러면 뭐를 병행해야할까2
19:36 l 조회 8
요리하다가 불나본 적 잇음? 5
19:36 l 조회 4
친구 생일 때 위시리스트 나에게선물 가격으로 하고 싶다
19:35 l 조회 4
월드컵 매년 열리는거 아니니까
19:35 l 조회 4
카페에서 크아하는 사람 보면 어때2
19:35 l 조회 11
대학 총학 학회 대의원회 이런거 하는 애들믿거임
19:3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