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초시고 공부 드럽게 안해서 맘다잡고 해볼라고 하는데 갤탭사는거 어떻게 생각해? 모의고사나 문제풀고 필기 좀 하는 용도로....프린터기 있긴한데 뽑을게 좀 많긴해... 넘 답정넌가.....ㅠㅠㅠㅠ하아....심란해....
| 이 글은 5년 전 (2021/2/02) 게시물이에요 |
|
지금 초시고 공부 드럽게 안해서 맘다잡고 해볼라고 하는데 갤탭사는거 어떻게 생각해? 모의고사나 문제풀고 필기 좀 하는 용도로....프린터기 있긴한데 뽑을게 좀 많긴해... 넘 답정넌가.....ㅠㅠㅠㅠ하아....심란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