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2457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이 글은 5년 전 (2021/2/03) 게시물이에요
오늘 플위인가 빨간바위? 그거 꺼내놓고  

내 테라캐 여로사냥중인데 거기와서 약초랑광물 세갠가 있는데 말도없이 다 캐더라 

캐는건 뭐라 안하는데 걔 소환수가 몹 다 죽이고있는데도 끝까지 캐더라 진짜 대단하더라  

다 캐고나서도 아무말없이 한 20초 서있다가 가더라 말한마디없이
대표 사진
용사1
방학 기간만 되면 그런애들 많아지는듯...
나도 오늘 여로 일퀘하는데 뜬금없이 귀참 오지게날려서 왜그러는지 물어봤더니 길뚫해야한다고 자기가 잡겠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진짜 어이없어.....말한마디 하는게 어려운가
길뚫이나 일퀘나 난 누가 부탁하면 그냥 해주고 실수로 몹 치면 꼭 사과하는데 이게 어렵냐고!
아우 열받아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나도 캐는건 상관 안 하는데 스킬 쓰는게 짜증남ㅋㅋㅋㅋㅋ 패파 광역기 던져놓곤 이거 끝날때까지 섭첸 못한다면서 보고있음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냥할때 동전 꼽아두는사람 많아??2
4:06 l 조회 31
지금 전투력 1800까지 했는데 그 다음 템셋은 뭐해야돼...?!
2:47 l 조회 35
카이 진짜 미치겠다2
2:44 l 조회 52
이거 혹시 메이플브금이야?4
1:29 l 조회 56
미트라 직작하다가 유니크 두줄 공15% 나와서 쓰는데
1:06 l 조회 44
뉴비라 잘 모르는데 그냥 버닝캐 투력 높이려면 템 맞춰야하는거지?2
06.23 23:48 l 조회 56
스펙터 어쩌구 진짜 하기싫다
06.23 23:36 l 조회 62
어제 시작햇는데 보스들 개어렵다 ㅁㅊ8
06.23 23:21 l 조회 298
메익불 숨은 띵곡2
06.23 22:22 l 조회 56
이번에 메이플 사람 많은편이야?7
06.23 22:18 l 조회 322
용들아 너흰 패스 뭐뭐샀어??10
06.23 22:04 l 조회 370
그.. 나 한 7년만에 복귀유전데 챌섭이 뭐야?7
06.23 21:49 l 조회 297
렌 진짜 쉽고 편한 직업이구나
06.23 21:10 l 조회 74
원래 어빌 레전드리 가기 이렇게 힘들어.....?
06.23 20:54 l 조회 64
에픽던전 레테로 2시간동안함…2
06.23 19:57 l 조회 116
이번에 와헌 키우는 용들!1
06.23 16:36 l 조회 107
보스 20분 진짜 갓패치 같아4
06.23 16:33 l 조회 263
지금 전투력 천오백인데 더스크 듄켈 잡을 수 있을까?!3
06.23 16:29 l 조회 140
진힐라 패턴 20초 전6
06.23 16:20 l 조회 282
챌섭, 본섭 아직도 고민이다....3
06.23 16:15 l 조회 176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