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아쉽지만 잘했다 테디!!!
2세트는 이겼으면 테디 피오지 무조건이었다~~
근데 클페클도 그렇고 구테구도 그렇고 재교체는 참 팬들에게나 선수들에게나 못할 짓인 것 같아 5판 3선도 아니고
오늘 다 잘했어~~~
| 이 글은 5년 전 (2021/2/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아쉽지만 잘했다 테디!!! 2세트는 이겼으면 테디 피오지 무조건이었다~~ 근데 클페클도 그렇고 구테구도 그렇고 재교체는 참 팬들에게나 선수들에게나 못할 짓인 것 같아 5판 3선도 아니고 오늘 다 잘했어~~~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