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312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57
이 글은 5년 전 (2021/2/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칼같이 받아들이고 잘 지내라고 하네... 원래 많이 좋아하면 잡지않음 ?
12

대표 사진
둥이147
무슨 거의 어그로인 지경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9
222 너 말투 보고 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7
333...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안잡은 이유 쓰니 니만 모르는듯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유가 뭐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2
여기있는 사람들 다 아는데 쓰니만 모르는듯ㅋㅋㅋㅋㅋㅋ어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
ㅋㅋㅋㅋㅋㅋ뭐냐 아쉽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글쓴이 댓글 읽어봤는데 헤어지길 잘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잘못 여러번 했는데도 받아준 여친이 보살이지 그리고 여친 잘못 한 번 했다고 헤어지자하네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너 여자인 친구한테 저렇게 떠들고 다니면 욕 개먹으니까 조용히 하고 다니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
포기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
그래서 애초에 잡을 때 받아주면 안 됨ㅋㅋㅋ 넌 여친이 예전에 너가 잡을 때 받아줬어서 당연하게 생각하는 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
여친이 헤어질라고 일부러 마지막에 잘못한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8
ㅋㅋㅋㅋㅋㅋ 잡아줄줄 알았나보네 ㅋㅋㅋ 근데 안잡으니까 어이없는 상황에 여친이 더 이뻐지고 남자들이랑 잘지내니까 갑자기 막 아쉽고 짜증난다는 상황인건가?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9
원래 다 그런거지 뭐.. 너도 빨리 마음 접고 새출발해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1
헤어지자고 먼저 했으면서 잡길 바라는 마음은 먼데 잡혀줄까 고민할 거였나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3
나는 몇개 안되는 쓰니 댓글 보고도 왜 헤어졌는지 알겠는디ㅋㅋㅋ 전여친분 행복하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4
이야 웬만한 쓰레기가 아니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5
칼같이 접는 이유 대강 알거같아... 더 좋아해도 접어질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7
헤어지길 원했는데 안 잡으면 오히려 좋은 거 아님? 여친 놔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8
본인이 너무 사랑하는데 상대가 못나게 굴면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자연스럽게 이별이 오고있다는 걸 인식하게됨. 못나게 굴었다는 게 계속 일으켰던 문제이거나, 어쨌든 상처 줄 만 한 행동들이라는 건 결국 나를 그만큼 사랑하지 않으니 고쳐지지 않거나 고치지 않는거니까? 라는 나만의 생각과 쓰니의 몇몇 댓글을 봤을 때 왠지 쓰니가 이기적으로 굴어서 여자친구가 진짜 엄청 사랑했는데 몇 번 너한테 칼맞고나니 어찌되었든 이별을 받아들인게 아닐까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9
근데 진지하게 이거 어그로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9
진짜면 음
뭔가 친구로도 두기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0
많이 힘들었나보네 여친은 더 좋은 사람 만나길 바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6
글 읽고 이런기분 오랜만에 느껴본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1
여친이 뭔 잘못 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2
그 있잖아 지금 내 남친이 딱 너같거든 나한테 잘못 많이 했고 내가 헤어지자고 할 때 마다 엄청 붙잡아서 아직도 사귀고있어 물론 아직 좋아 근데 헤어진다고 해도 아쉬울 건 없을 것 같고 이제 바라는것도 기대하는것도 없어 다 포기했거든 근데 이런 상황에 내가 한 번 잘못 했다고 헤어지자고 한다? 그럼 더 붙잡을 필요 없이 바로 돌아설듯 너 전여친은 이미 너한테 기대하는거 없이 다 포기한 상태였을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3
나도 남친이랑 사귈 때 다 해줬는데 헤어지자고 듣는 순간 바로 차단 받고 정털려서 미련 아예 x
웃긴 건 연락 옴 ㅋㅋㅋ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4
아니 요새 이런애들 왤케 많이 옴? 같은 사연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5
말투 왤케 기출변형같짘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더라도 어그로꾼인건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6
밥먹듯이 헤어지자고 했으면 충분히 속으론 앓고있었을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7
아까 초반에 보고 뭐야 이러고 지나갔는데 다시와보니 더 심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7
너가 잘못해서 잡혀줬던거면 널 만나준거란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근데 어그로 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4
어 맞아 나도 얘 생각함 그냥 얘 맞는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나도 같은 애라고 생각했음
본표 해야 하는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근데 이 글 말고도 전에 또 올린적 있는데 이게 몇번째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0
쓰니 폰여친이야 혹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1
와 여친은 너한테 고맙겠다 헤어지자해줘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1
여친이 미련은 절대안남으니까 걱정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2
엄청 지쳤나보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3
쓰니가 잘못했을땐 여친이 참고 봐줬는데
여친이 잘못했다고 먼저 헤어지자고한거 진짜 웃겨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4
며칠전에 왔던애 맞지? 댓글에 고대로 써놨네 여친걍 놔주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7
여친이 너밖에 모르던 애가 아니라 자기 자신을 사랑해서 자기의 감정을 존중했기 때문에 사귈 때 최선을 다한거지..
나도 사귈때는 후회없게 최선을 다하니까 헤어질때는 미련 하나도 없더랑!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9
사귈때 이미 최선을 다했으니까 너가 못한것도 내가 사랑한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넘어가고 참아보고 했으니까. 니가 헤어지자고 해도 미련이 없는거지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0
헤어지자했으면 이러지좀말자 구질구질해보여 전에는 어쨌다~하는것도 정신승리처럼 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1
날 엄청 좋아했던 여친이 .. 헤어지자고했을때

난 칼같이 받아들임. 나 만나서 고생많이한거같았거든

자기삶을 살았으면 좋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2
잡는 걸 기대한게 참..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3
너가 잘못한 거 많았다고 스스로 말해놓고 여친이 미련남길 바라니?? 이기적이당~~~ 있을 때 잘하지 그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4
지난번에도 이런 글 있었는데 또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5
본인 빼고 여친이 지한테 정털려서 깔끔하게 마음접은이유 다 알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6
이미 여친은 정리를 다 한 상태였고 그나마 남은 정으로 너 만나던거야 ㅋㅋㅋㅋㅋㅋ 너밖에 모르던게 아니고 그냥 옆에 있으니 예의 차려준거야 그래서 잡을 필요없었고 널 안좋아하니까 정리 바로 끝난거고 ㅋㅋㅋㅋ 나도 전남친 그렇게 붙잡았는데 하루만에 정리되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9
일부러 나는 안잡았음..
흠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마지막 예의랄까....
그리고 할 수 있는만큼 해줘서 후회가 덜했어ㅋㅋㅋㅋ
나는 쓰니랑 좀 다른 상황이긴 했는데. 차인입장으로는 그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0
제발 잡아줘 ㅜ 하고 헤어지자 한 사람 같네 야 추해 그만해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1
많이 좋아했으면 미련이 없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2
전여친은 이제 살판났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3
ㅋㅋ 니가 쓴거 보니깐 왜 칼 됐는지 알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4
헤어지자는 말에 무슨말이 필요함 내뱉지를말아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6
빨리 잊어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7
이거 그냥 기출변형같은데ㅋㅋㅋ누가 자신을 자기입으로 똥으로 표현해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8
너밖에 모르긴 뭘 몰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0
왜인지 댓글만봐도 알거같은데...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2
심심한가보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3
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 전여친 분 이제라도 좋은 사람 만나서 속 썩지 말구 행복하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4
여친 좋은사람 만낫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5
너무 갑질하면 정..떨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6
너가 해어지자며,, 헤어지잔 사람 굳이 안잡지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7
사귈때 너한테 올인해서 미련이 없나보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8
쓰니가 원하는 댓글 :
여자애는 널 잡아주길 바랄 거야ㅠ̑̈ㅠ̑̈ㅠ̑̈ 얼른 가서 잡아
잘지내는 척 하는 거 같아ㅠㅜ
아 원래 꽃뱀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8
현실은 반댄 거 알지?? 저거 중에 맞말 단 하나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9
ㅋㅋㅋㅋ 댓이 이렇게나 달렸는데도 왜 헤어진건지 모르는거면 평생 모르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0
저기 내가 딱 너 같은 애 만났었는데 ㄹㅇ 오만정 다떨어진거거든? 헤어지고 현남친 한달만에 만났는데 숨통이 탁트이고 이게 연애구나 싶더라 기대 하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1
ㅋㅋ나와의 관계에서 헤어짐을 무기로 들고 날 이겨먹으려 겁주는 꼴이나 마찬가지인데 누가 잡냐 그런사람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2
절레절레... 여친 이제 놔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3
이거 어그로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3
어그로라고 해라... 머리 아프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4
너밖에 모른다는거 착각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5
어그로 웃기네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6
힘들었나보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8
ㅋㅋㅋ 이미 걍 포기하고 만나주고 있었던거임 니가 헤어지자고 말하기만 기다리고 있었을지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9
아니 많이 좋아했고 최선을다해서 후회도없는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0
22 그럴만한 가치가 없다고 어느 순간부터 느꼈을 거임 그니까 안 잡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0
ㅋㅋㅋㅋㅋㅋ 원래 많이 좋아하면 잡지 않음? ㄹㅇ 찐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1
아 ㅠ 진짜 싫다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2
니가 뭐라고 더 잡아 ㅋㅋ 댓들만 봐도 갑질하고 만나온거 티나는데 꼴같잖아서 헤어지자고 하면 ㅇㅇ 이러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3
본표부터 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7
애초에 너밖에 모른다 이 말 자체가 오만이고 자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8
너는 잘못많이했어도 여친이 헤어지자 했을때 붙잡았으니까 여친도 똑같이 해주길 바랐던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9
본표 ㄱ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2
헤어져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3
그 여친도 전부터 헤어질생각 하고있었겟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5
에휴.. 참 여친 힘들었겠다 너도 여친이 힘들었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어야되는 거 아니야? 지금도 네 입장밖에 생각 안 하고 이기적으로 구는 거 보이니까 댓글에서도 여친이 정이 떨어진 이유를 알 것 같다고 하지.. 기출변형이나 어그로면 차라리 다행이다 쓰니같은 최악 남친들 은근 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7
남자 없는줄 알았는데 인기 많다니,,, 쓰니 마인드 ㄱ..,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8
너 전여친 상황, 입장이 정확히 나랑 똑같거든 맨날 내 전남친이라고 하기도 싫은 애가 허구한날 거짓말에 이성문제 등등 잘못 겁나 했고 난 그거 바보같이 다 넘어가줬었거든? 그러다 여러번 잘못을 하고 걔가 고치려는 척만하다가 결국엔 사람 고쳐쓰는 거 아니라는 생각 딱 들자마자 걔한테 오만정 다 털리고 다시는 마주치고싶지도 않을정도로 싫어해 진짜 생각만해도 최악의 연애였다고 느껴 진짜 그냥 오만 정 다 털림 진짜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9
원래 호ㄱ 아닌 이상 잘못이 계속 되면 용서해주다가 이별이 찾아오면 칼같이 접지. 다 쏟아부었는데 얘가 날 배신했네?? 이거니까 돌아선거지. 미련없이. 그리고 본인한테 시간 투자하니까 예뻐진거고 그리고 전여친도 누군가에겐 설레는 사람인거지. 원래 인기 많던 사람인가보네. 진짜로 이유를 모르는건가? 전여친분이 일반적인 반응이라고 생각함. ㅎㄱ나 계속 잘못하고 이별위기까지 가도 본인을 깎아먹는 줄 모르고 계속 그러지. 보통 사람이면 잘못해놓고도 갑인줄 알고 당연한 거라 생각하고 소중한 줄 모르는 사람한테는 더이상 곁에 두고 싶지 않은 사람이 되고 치떨리는 흑역사가 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0
당연 이제 너 안좋아하니깐 안잡지~ 저렇게 바로 잘지내하는거 보니 그전부터 맘떠났지 ~ 그러니깐 여친 잡지마셈 너한테 연락올확률 0프로, 니가 붙잡아도 안돌아올확률 99프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2
많이 좋아해서 후회도 없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3
오 나도 그런적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3
내가 잡아야만 잡히는 관계는 하기 싫어서 그냥 바로 헤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4
후회 없이 사랑해서 깔끔히 놓을 수 있는 거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8
나밖에 모르던에서 너가 여자친구한테 헤어지자고 말할때쯤 어떻게 행동햇을지 예상된다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0
쓰레기통에 들어가 언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1
그만큼 최선을 다해서 미련 없는 거고 .. 그런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3
미 아니야 이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4
설마 그거 아니지 맨날 쓰니가 잡았으니까 한번 잡혀보고 싶어서 헤어지자고 했던거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9
야 니 진심 멍음침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0
사실 폰여친 아니지..? 너무 사연 에바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4
진짜 도돌이표처럼 같은 글들이 보이는데 계속 같은 사람이었던거야? 어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6
최근 한 3~4일 안에 내가 사귀는동안 많이 잘못했는데 전여친 안돌아올까? 이런내용 글 몇번 봤는데 다 이글쓰니같음 말투 내용 ㄷㅏ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8
안좋아하나보지 너만 미련있는듯 이제 지우셈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장기연애 후 재회를 위한 연락 어떨까
15:14 l 조회 6
상대랑 갈등있을때 상대쪽이 방어기제가 심하면 뭐 어떻게해야함...?
15:14 l 조회 7
이별 내가 헤어지자고했는데
15:13 l 조회 11
보고싶어 ㅠㅠ
15:09 l 조회 11
자기가 헤어지기 전까지 최선을 다헀다는 사람은 후폭풍 안와?7
15:02 l 조회 30
첨부터 몸만밝힐거먄 티좀내길2
14:59 l 조회 45
결혼 낯 1도 안 가리는 사람과 낯 100000으로 가리는 사람이 만나 결혼을 하는데
14:58 l 조회 12
내가 만난 infj가 이상한건가 9
14:45 l 조회 44
썸인줄 알았는데 상대는 내 몸을 원한경우 흔해?4
14:45 l 조회 63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와서 싸웠다는 초록글 글쓰닌데. 혹시 2번이나 3번 투표한 둥들?27
14:44 l 조회 1275
같이 밥 먹자고 했는데 알바 출근 전이라면 괜찮대
14:41 l 조회 11
엔팁 애프터 후 마음에 안 들면 언제 거절해?3
14:37 l 조회 19
본인표출 연애중 진짜 개개개감동이야 일하면서 힘들었는데!! 40 14
14:26 l 조회 146 l 추천 1
남익들 외모가 자기 스타일 아니여도 만날 수 있어?
14:22 l 조회 17
아 썸붕 연락하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 7
14:21 l 조회 55
애인 정말 아무것도 모르네.?6
14:19 l 조회 68
애인이 해외여행가자는데10
14:17 l 조회 96
손잡았는데 상대도 꼭 잡고 안놓고 만지작하면 최소 호?3
14:08 l 조회 55
한 번 가치평가 정해진건 잘 안 변하나?22
14:04 l 조회 75
이러면 장기연애 못하나?9
14:02 l 조회 17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