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ㄹㅇ어이가없어서..
지인통해 알게된사이고 첫만남때부터 손잡고 뽀뽀할 각 보긴 했는데
나는 그래도 썸인줄 알았거든?
근데 두번째만남에선 집 데려가서 결국 그런 쪽으로 감.. 내가 거부해서 안하긴 했는데 나만 진심이었던거야?
모쏠에 스물 초반이라 혈기왕성한건가. 그럴거면 사귀자고하고 해도 늦지않잖아 왜 사귀자는말은 안하고 그러는거지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아니 ㄹㅇ어이가없어서..지인통해 알게된사이고 첫만남때부터 손잡고 뽀뽀할 각 보긴 했는데 나는 그래도 썸인줄 알았거든? 근데 두번째만남에선 집 데려가서 결국 그런 쪽으로 감.. 내가 거부해서 안하긴 했는데 나만 진심이었던거야? 모쏠에 스물 초반이라 혈기왕성한건가. 그럴거면 사귀자고하고 해도 늦지않잖아 왜 사귀자는말은 안하고 그러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