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4118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51
이 글은 5년 전 (2021/2/11) 게시물이에요
문열리는 소리인가...? 유래가 멀까???
대표 사진
익인1
카세트테이프 돌리는 소리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거구나ㅋㅋㅋㅋㅋㅋㅋ그럼 이 드립 처음 만든사람은 최소 9n년생인가 카세트테이프 오랜만에 들어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녹음된거 돌리는 소리 ㅇㅇㅇ 근데 유래는 나도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 이거 어제부터 궁금해서 찾아봐야지만 생각하다가 들어왔는데 이 글 있어서 제빨리 들어왔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드립 시초 궁금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내가 아는 유래는 ㅇㄴㅇ마지막 앨범에 수록돼있던 ㅂㅌㅍ파트투가 카세트 테이프 되감으면서 시작해....그걸로 팬들이 슬픈얘기할때 드르륵탁...하면서 밈처럼 번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ㅠㅋㅋㅋㅋ요거맞을거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 이거 맞을거야ㅜㅠㅠ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대박 이제 알았어 그동안 궁금했는데 속시원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44 이거마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러쿤 고맙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와 이거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5 나도 이걸로 알고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666.. 우리원,,, 보고싯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이 드립 너무 신박하고 웃곀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그 무슨 원숭이가 카세트 테이프 귀에 대고 있는 짤이 시초인 줄 알았는뎈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드르륵탁은 어떤 상황에서 쓰는거야?? 막 댓글에 있던데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되돌려서 반복해서 보고싶은 킬링포인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하아하 그래서 막 반복하면서 썼구낭ㅎㅎ 알려줘서 고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진이 사랑해라고 했는데 그게 맘에 들었으면
사랑해.. 드르륵 탁... 사랑해...드르륵 탁... 사랑해...드르륵탁 이렇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앜ㅋㅋㅋㅋ이렇게 예시 들어주니까 이해완료댱!!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왁 난 무슨 무서운 이야기 마지막 줄에 써있는 글이ㄴ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 옛날 타자기인 줄 알았어.... 토도독 쓰다가 다음줄 바꿀때 탁! 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나 나는 할 말 다 하고 문 닫는 소리인 줄 알았음 드르륵 탁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문 열었다닫았다하면서 약간 웃참??낄낄거리면서 마음을 진정하고 다시 열어서 봐야지 이런 건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무슨 커터칼 소리인줄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정신끈 놓는 소리인 줄 알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신끈 놓는 소리..기발하군 그럴듯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나는 그거 뭐 귀신소리 이런건주 ㄹ아랐는데..문맥으로 보니까 아니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돜ㅋㅋㅋㅋㅋ 학생귀신이 뒷문열고닫는 소리인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그런 뜻이었구나 나는 칼 끄는 소리인줄 알았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테잎소리구낰ㅋㅋㅋㅋㅋㅋ 나는 왜 계속 문을 열고닫을까 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나는 주토피아 주디 녹음해서 되감기하고 다히 들려주는 소리인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첨부 사진드르륵 탁... 드르륵 탁...
드르륵 탁... 드르륵 탁...
드르륵 탁... 드르륵 탁...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놀고싶은데 놀 사람이 없어서 남친 사귀고싶음
21:12 l 조회 1
러브 버그 ㅅ개가튼넘들 몸에 달라붙고 난리야ㅠ
21:12 l 조회 1
퇴근하고 집 오면 거의 누워있는 사람있어?
21:12 l 조회 3
아 도넛 먹엇는데 실내자전거 30분이라도 탈까
21:11 l 조회 2
글램팜 vs 보다나
21:11 l 조회 4
빤스 추천 해줄사람 ………. (엉큰녀들 들어와줘)(흰색 나일론 팬츠 안에 입을 팬티 wt…)
21:11 l 조회 4
옆집 관종이 일부러 쿵쿵쿵 20분째.. 싸우자는걸까?
21:11 l 조회 4
잡플래닛 평점 1.3인 정규직 회사 vs 잡플래닛 평점 3.3인 비정규직 회사. 어디 면접 봄?1
21:11 l 조회 6
나 주식 고수인데 볼래?
21:11 l 조회 19
문어괄사 써본사람 있어??
21:10 l 조회 3
나중에 늙어서 강원도에 목장 차리는게 꿈이야
21:10 l 조회 7
C컬펌 했는데 이거 머리 감으면 괜찮아질까…? 2
21:10 l 조회 11
이거 무슨 살인사건인지 아는 익 있어?
21:10 l 조회 11
네일 2년하다가 오늘 제거하고 짧게 했는데 개뷸편
21:10 l 조회 7
축구선수들 헤딩 계속하면 뇌출혈 안와???
21:10 l 조회 6
더샘컨실러 추천 좀!1
21:10 l 조회 4
익들아바퀴가내침대위에올라와서내허벅지만졌다4
21:10 l 조회 12
토스증권 밤에 매도예약 걸어놨어도 프리장대 체결 안될수도 있어?
21:10 l 조회 4
사회초년생이라 힘들어죽겠는데
21:09 l 조회 10
아 qld사야되나
21:0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