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474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4
이 글은 5년 전 (2021/2/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fp 여익인데 

지금까지 만났돈 남자중에 tp한테 젤 상처 마니받음 흑 

왤케 쟈가운거야ㅠㅠㅠㅠㅠㅠㅠ 특히 i_tp... 

E는 그나마 좀 나아....흑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t f 차이 아니야?!?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tj는 나름 갠찮앗어..흑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차가운게 어떤식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tj남자들 조아해서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tj는 조아햇는데 tp는....흑.....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tj 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tj는 뭔가 리더십있고 리드하는느낌이라 나쁘지않음 막 따뜻하진않아도 츤데레느낌? 근데 다시보니까 쓰니말 무슨말인지 너무 알것같다 ㅋㅋㅋ tp는 조금 무신경한 감이 있는거같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intp인데 괜히 미안하당ㅠㅋㅋㅋ 나도 현실에서 차갑다는 말 자주 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그럼 무슨생각 들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잇팁인데 괜히 내가 미안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히유ㅠㅠㅠㅜㅜ내남친 잇팁인데 개힘드러 히융 진짜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미안.... 잇팁이 좀... 그래... ㅠㅠㅠㅠ 연애하면 안될 족속들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힝.... 지가 꼬셔놓고 왜 나만 힘드러..... 친구일때 성격 봐서도 힘들고같긴햇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징짜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ㄷㄷ 찔린다 꼬셔놓고 방생하기.. 본인 머리로 이해안가면 죽어도 이해하려고 안하고 고집도세고 허헣.. 쓰니가 고생 많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ㅋㅋㅋ큐ㅠㅠㅠ 둥이도 그런적이써??-ㅋ큐ㅠㅠㅠㅠㅠ무슨심리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심리라기보단 이제 애인은 획득(;)했고 내꺼니까 일상으로 돌아가는것 뿐이고.. 안일해진게아니라 그냥 필요이상의 에너지를 쏟을필요가 없다?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ㅌㅋㅋㅋㅋㅋㅋㅋ그럼 애인이 서운해하먄??ㅠ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애인을 아끼는건 맞으니까 사귄거고.. 내가 잘 해주려고 노력하는데 자꾸 서운해하면 오히려 힘들어서 질릴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근데 필요이상의 에너지를 쏟을필요가 없으면 소홀해진거 아녀??ㅠㅠ 그럼 서운할수잇는거 아닌가ㅜㅜㅜㅜ 마음이 궁금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소홀해진게아니고 꼬실땐 마음을 얻기 위해서 내 에너지 이상의 모습을 보여준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내남친 사귀기전에 나 꼬실때도 내가 서운한것들 말하니까 사귀면 더 잘해줄 자신있다고 그랬었는데...그냥 하는 말이었을까...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그건 본인이 고칠수있는 일이라고 생각해서 그랬던것같앙 그래도 아무리 성향이 다르다해서 꾹 참을필욘 없구 너무 서운하면 조율해서 나가는게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Entp 만나는데 주관 뚜렷하고 아닌건 아닌애라 더 그렇게 느끼는건가? 얘한테 감정조다 이성이 더 중요하긴 해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나 entp 만날때 그렇게 느꼇엇어....ㅠㅠ 근데 e면 그래도 기본적으로 사람 조아해서 좀 나은데 i는...쩝..... 자기만의시간도 넘 중요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근데 entp도 외향적이면서도 제일 내향적이여서 꼭 자기만의 시간 있어야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intp인데 주위에서는 다정하다는 말 많이 듣는 편인데 내가 노력하기는 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너네는 두부상 남자 좋아함???1
19:14 l 조회 12
이별 겨우 한달 만났는데 왜 이리 힘들까
19:11 l 조회 10
오늘 오래전에 헤어진 전애인 마주쳤는데
19:09 l 조회 24
난 이별햇는디 여기에 고민글 쓰는것도 좀 애매함2
19:01 l 조회 26
난 직장인인데 취준생한테 끌리면6
19:00 l 조회 36
내 친구 남미새 같음 3
18:58 l 조회 28
둥이들아 이것도 ㅇㅂ인지 봐줄 사람••1
18:57 l 조회 21
고민이 있어
18:57 l 조회 8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3
18:55 l 조회 47
상대방 우울증 때문에 썸붕난거 말이 돼 ?
18:53 l 조회 18
엔프제들아 이거 호감아니지1
18:52 l 조회 11
엔프피 잇프피 연애 어때?6
18:51 l 조회 13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6
18:48 l 조회 40
서로가 1순위인 연애 하고싶어1
18:48 l 조회 2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6
18:39 l 조회 31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11
18:36 l 조회 65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22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6
18:30 l 조회 41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14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2
18:24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