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반이라고 하면 시간표 이렇게 나오는데 왜이리 빡세.. ? ㅠㅠㅠㅠ정상임?? 나 토,일 12시간씩 알바고 금요일 6시부티 10시 알바인데.... 교양 제외야 전공 시간표인데... ㅠㅠㅠ 교양 2학년 1학기때 재수강해도 되지? 이번에 걍 안 듣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