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517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86
이 글은 5년 전 (2021/2/16) 게시물이에요

전문대 시간표 원래 이래..? | 인스티즈 

b반이라고 하면 시간표 이렇게 나오는데 왜이리 빡세.. ? ㅠㅠㅠㅠ정상임?? 나 토,일 12시간씩 알바고 금요일 6시부티 10시 알바인데.... 교양 제외야 전공 시간표인데... ㅠㅠㅠ 교양  

2학년 1학기때 재수강해도 되지? 이번에 걍 안 듣고..
12

대표 사진
익인109
웅..ㅎ 원래 저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전문대는 원래 저래,, 참고로 재수강도 안됐었음ㅋ쿠ㅜ 재수강 할 시간에 또 시간표가 짜여있으니까 겹쳐서 방학땐 현장실습 나가야되고~ 계절학기하면 겨수님이랑 1:1수업임 걍 짜주는대로 듣는게 나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나 2년 내내 10시~1시 2시~5시 강의였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전문대 실습과였는데 한 과목당 4시간씩해서 주5일애 3-4일은 풀강이였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전문대 유아교육과 저랬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21학점~24학점이 기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헐 난 안 그런데... 예대라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전문대는 시간표 빡세지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전문대는 저래 ㅠㅠ 엄청 빡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헉 난 안저랬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전문대면 짜여진거 다 듣는게 좋아
나중에 겹쳐서 시간이안되어서 못들을거야
나중에 졸업 학년 때 적게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응 저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3년제 다녔는데 1학년때 저러고 2,3학년는 랜덤이긴 했는데 저것보단 괜찮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나두 저랬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원래그럼 그래서 전문대 조교 시간표짤때 머리 겁나싸맴 교수들 젠장 욕하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나도 저거랑 거의 비슷했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나도 저랬었어ㅜㅜㅜㅜㅜㅜ저기에 주말에 알바하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전문대 제발.. 다음 학기 있다고 미루지말고 최대한 많이 잘 들어놓길 바랄게... 안 그럼 다음 학기는 더 힘들어지고 2년이 아니라 학점 부족해서 더 다니게 돼... 10시부터 5시까지 아니면 6시까지 꼼짝 못 했던 기억 하..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은 여자볼 때 분위기도 많이 봐??
16:12 l 조회 1
하이닉스 주주들 말고는 다들 절망이네 ㅋㅋㅋㅋㅋ
16:12 l 조회 1
모낭염 이번에는 왜 이틀안에 안사라지냐
16:12 l 조회 2
하 이력서 내도 연락도 안오네…
16:12 l 조회 3
나이 먹으니까 친구한테 기분 나쁜거 한두개만 있어도 멀리 하게 되는거같아1
16:11 l 조회 6
스노우 동영상으로 찍으면 피부 더 더럽게(?) 나오나
16:11 l 조회 7
헐 나 눈밑이 되게 하얗네
16:11 l 조회 8
친구없는 익들아 부모님이 뭐라함?4
16:11 l 조회 16
당연한거긴한데 살찌고 확 못생겨지는 사람들
16:11 l 조회 21
한 다 수술했는데 물안닿게 샤워하는법 아는사람3
16:10 l 조회 10
왜 사람은 백태가 있는데 강아지는 없을까2
16:10 l 조회 19
지방 소도시 사는데 여긴 또래가 잘 없고 직장을 서울로 상경해서 취업해야하나 고민이야
16:10 l 조회 4
결정사에서 소개팅하는데 상대방 남자분이 첫만남장소를 맥주집으로 보내서 너무 싫고2
16:10 l 조회 12
보통 남자들 쌀국수 안좋아해?3
16:10 l 조회 15
하쒸 하이닉스 사자마자 떨어지냐 ㅋㅋ
16:10 l 조회 12
예비부부 모임으로 집들이 가는데 선물 뭐 사가야할까1
16:10 l 조회 6
단골 네일샵 날짜 착각해서 노쇼하고 다시 일정 잡았는데 다음에 갈 때 쿠키세트 괜찮아?
16:10 l 조회 8
러브버그 다음주가 피크일까? 1
16:10 l 조회 8
커뮤특인지 모르겠는데 다른 사람들을 이해 존중 못하는 사람이 너무 많음1
16:10 l 조회 14
모솔 여자애들 표정 안좋아지는거 느껴질때 3
16:09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