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익예 가야하면 말해줘ㅜㅜㅜ 하진짜 스트레스 받아 만나면 쟤는 아이돌 얘기만 해 내가 관심없는거 알면서 ㅋㅋㅋ 몇번 호응해주긴하는데 그이후론 내가 너무 힘들아.. 만나면 대화가 안되는 느낌야ㅜ 근데 나 고등학교 친구 걔밖에 없어서ㅜㅜㅜ 하 ... 어떻게 해야할까?
| 이 글은 5년 전 (2021/2/24) 게시물이에요 |
|
이거 익예 가야하면 말해줘ㅜㅜㅜ 하진짜 스트레스 받아 만나면 쟤는 아이돌 얘기만 해 내가 관심없는거 알면서 ㅋㅋㅋ 몇번 호응해주긴하는데 그이후론 내가 너무 힘들아.. 만나면 대화가 안되는 느낌야ㅜ 근데 나 고등학교 친구 걔밖에 없어서ㅜㅜㅜ 하 ... 어떻게 해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