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7450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4
이 글은 5년 전 (2021/2/27) 게시물이에요

와 쿠팡 남녀차별 좀 심한데 이건.. | 인스티즈

와 쿠팡 남녀차별 좀 심한데 이건.. | 인스티즈

이러면 돈을 더 주는게 맞지..

요즘 쿠팡에 남자 알바 엄청 줄었다네

대표 사진
익인1
엥 뭔소리지..겁나 고생한 기억밖에 없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허브 한 번하고 그날 팔 하루종일 저리고 계속 누워있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떤 센터인지는 모르겠는데 나 냉동에서 했을 때 지역별로 분류 내가 혼자 다하고 남자들은 그거 받아서 쌓기만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물론 쌓고 봉인하는 것도 힘들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 안해봐서 잘 모르지만 강도가 다르면 시급 다르게 줘야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러면 쿠팡에서는 여자를 왜 뽑는거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 다르고 애초에 지원도 나뉘어져있어요...자기가 지원을 상하차로 해놓고 다른분야 일 쉽다고 불만하면 어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이거 저번에도 올라왔었는데 그만 좀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저도 이렇게 알고 있었는데 이런 확인되지 않는 글 왜 자꾸 가져오는 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더 주는게 아니라 그냥 다 최저 주는거 아님? 여자들만 쓰는 공장 가도 그래 힘든 일 안 힘든일 따로 있는데 다 최저 줌 그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자 왜 뽑는거지 나도 여자지만 이해가 안되네 저런일은 남자 뽑는게 나을것 같은데 지원자가 부족한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 글은 주기적으로 올라오네ㅋㅋㅋㅋㅋ 쿠팡 허브 여러번 해봤고 난 분류 했는데 남자들도 똑같이 분류합니다^^ 상차는 대부분 남자들인데 아주머니들도 있고 체격좋은 젊은여자들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원부터가 다르게 되어있던데 저거 맞는 내용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초에 fc랑 허브 나눠져서 지원하고, 허브라고해서 다 상하차가 아니야. 내가 일하는곳 허브는 남자도 개꿀공정에서 일하는 사람 많음 여자라고 쉬운일만 주는거아님 내가본거는 여자분이 12월달에 개추운데 반팔에 물건 랩핑돌리고 있던데?ㅋㅋㅋㅋ 그리고 상하차는 간선이라고 세분화된공정에 가는건데 보통 관리자한테 찍혀서 가거나 다른일에서 설렁설렁 하던사람들 걸려서 팔려다가는거다 쿠팡 한달이라도 나가면 알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뭣도모르면서 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 머야 댓글 먼저 봤는데 본문 안 읽어도 되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돈 다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애초에 저 바코드 찍어서 분류하는 건 fc고 상하차는 허브임 급여 다름 그리고 여자익 허브 가서 상하차 함 찐으로 차 안에서 테트리스함 뭐 저기는 순환해서 했다고들 하는데 나는 그런 거 없이 3시간동안 차에서 상하차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씨제이였나..? 하튼 그런 물류 했었는데 중간에서 박스들 분류하는거 했는데 진짜 그 날 죽는줄 알았는데 ㅋㅋ 그리고 남녀 봉급도 다르던데 뭐징 쿠팡은 똑같게 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거의 2~4만원 차이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짜 뉴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자랑 남자 시급 차이낮던데 ㅇㅅ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일하는 곳은 욕만 오지게 먹어..눈치도 주고 ..그리고 저기 위에 바코드 찍는거 대한통운이랑 한진택배로 나가는거 하는거 같은데 저거 몰릴때만 몰리고 물량 안 나올때는 아예 안나와 그리고 저거 여자들도 돌아가면서 하고...뭐 조금 듣고서 왜 저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톱깨무는거 진짜 정병이었네
4:01 l 조회 2
휴지랑 변에 피가 묻어있는데
4:01 l 조회 3
우리집 레전드 망했네... (혐주의) 2
4:00 l 조회 12
다들 월드컵 관심 많아?1
4:00 l 조회 4
북정은 엄마 평생 일본을 그리워했다는데
3:59 l 조회 5
난 나중에 애 한명 낳고싶긴 해
3:59 l 조회 5
초딩때 진짜 정병 안걸리는게 신기한 환경이었는데1
3:57 l 조회 11
해외거주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
3:56 l 조회 3
동생에 집온댓는데 4시간동안 안오네 무슨일 생긴던아니겟지ㅜㅜㅠ14
3:52 l 조회 87
개졸린데 뇌가 너무 활발하게 돌아가서 안자져ㅜㅜ7
3:51 l 조회 14
여친은 블랙핑크 남친은 누가봐도 개부자인 커플 있는데 8
3:51 l 조회 31
덕질개잡덕 무교인데 종교 두개 믿고싶음 1
3:49 l 조회 13
다낭성인가2
3:48 l 조회 18
아 배 드럽게 아픈데 장실 가말어1
3:48 l 조회 9
아 날씨 레전드로 좋다 3
3:48 l 조회 36
외가나 친가나 둘 다 교육열 오지는 집안인데 나라는 돌연변이가 있네 ㅋㅋ
3:47 l 조회 7
애 안 낳아도 행복할 수 았지 않나? 2
3:47 l 조회 14
짱구 극장판 이중에서 몇개봄?2
3:46 l 조회 22
멘헤라vs지뢰계vs갸루 2
3:46 l 조회 40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