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7634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
이 글은 5년 전 (2021/2/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솔직히 작년만 해도 원클럽맨이 어딜나가냐면서 그랫는데 지금은.. 나도 생각이 많이 달라짐
대표 사진
쑥1
솔직히 가능할거 같단 생각이 들어 ㄹㅇ 늦어도 아무리 늦어도 내년에는 다른 팀에서 볼 수 있을 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쑥2
행회인지 모르겠는데 상혁이도 뭔가 아예 팀에서 마음 떠난거 같아 보여서 가능성 있어보임 당장 여름은 몰라도 재계약 안할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쑥3
적어도 내년엔 가능하다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써머는 어렵겟지?? ㅠㅠ 올해 롤드컵도 버리긴 싫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쑥3
난 ㄹㅇ 써머 바라긴하는데 써머되면 좋겠다
...이상혁의 1년을 이렇게 버리거싶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그니까 지금 한경기 한시즌이 중요한데 하
5년 전
대표 사진
쑥4
가능성 꽤 있다고 봄
5년 전
대표 사진
쑥5
나도 작년까지는 현실성없는 얘기같았는데 요즘보면 가능성 없지는 않아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쑥6
현실적으로보면 가능성 없지... 1세대 프렌차이저스타에 파트오너 계약까지 맺어있는데 은퇴를 할지언정 다른팀에서 뛸 일은 없다고 봄 페이커 성격적으로도 다른데서 뛰지도 않을 것같고 애초에 국내에 페이커 연봉을 감당할 수 있는 팀이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쑥7
다른 사람도 아니고 이상혁이기 때문에 가능도 하다고 봄 올해도 꾸준히 현역 의지를 보여줬기 때문에. 연봉? 의리? 이상혁 돈보다 커리어라는 거 백지수표 거절했을 때부터 보여줬고 의리는 티원이
더 안 지키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5년 전
대표 사진
쑥9
ㄴㄴ...가능성없늠
5년 전
대표 사진
쑥10
올해 인터뷰 해왔던거 보면 가능임 애초에 돈 욕심 있는 선수도 아니고 슼에서 돈주는것보다 적게 받아도 갈듯
5년 전
대표 사진
쑥11
안나갈 것 기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니가 좋아4
0:46 l 조회 267
혹시 이거 방송으로 했던 거야? 아님 방송 없이 한 거야??3
06.22 23:15 l 조회 501
중계권 팀당 2명이라던데 우리는 누구누구받지...?14
06.22 19:23 l 조회 2388
티튜브) 케리아의 EWC 트로피 소개 1
06.22 19:05 l 조회 127
케팝 옴 1
06.22 18:43 l 조회 620
ㅂㅇㅈ ㅇ선수가 msi에서 티원+민석이랑 붙고 싶대 1
06.22 18:17 l 조회 137
. 1
06.22 17:57 l 조회 531
스크림 한 3일은 하려나 2
06.22 17:23 l 조회 147
국대가서 뭐라도 했음 덜 짜증났을듯1
06.22 17:12 l 조회 187
므시 직관 아직도 고민임 5
06.22 17:01 l 조회 606
국대 일정 끝인가본데 14
06.22 16:56 l 조회 1608
민석이 므시관련 리액션 영상 찍나봄 8
06.22 16:29 l 조회 943
저러고 경기지면 또 욕은 선수들이 먹잖아 5
06.22 16:28 l 조회 152
삼성티비 인스타 4
06.22 16:25 l 조회 312
심지어 아겜 하루잖아 4
06.22 16:22 l 조회 145
어제까지 2
06.22 16:08 l 조회 106
22 광주 합숙?만큼 뻘짓인데 4
06.22 16:08 l 조회 154
촬영이래도 말이 안 됨 5
06.22 15:57 l 조회 1048
아니 생각해보니까 개빡친거 12
06.22 15:49 l 조회 234
연습 없을지도 7
06.22 15:42 l 조회 174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