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7737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9
이 글은 5년 전 (2021/2/28) 게시물이에요
쪼들리다 방언이라는데 이뜻으로 안쓰는거같아서.. 

다른 뜻..
대표 사진
익인1
별로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옥시 에치츄 보고왔어?ㅋㅋㅋㅋㅋ 나도 그거보다가 의미 궁금해졌는데 별로다라는 의미같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쪼달린다
돈이없고 짜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왜이렇게 짜증나고 지치게해? 머 이런 의미로 쓰는것 같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지금까지 짜고친다 인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별로다 이런 부정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퀄리티가 낮다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짜치다, 쪼들리다 둘 다 돈 없어서 궁핍할 때 많이 쓰지 않아? 일단 난 부산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생활비 모자라면 저런말 많이씀
아 요새 좀 짜친다~ =돈 없다~~ 이런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대구익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적 미리 봤는데
21:02 l 조회 1
전산회계 1급이랑 erp 회계 중에 뭐가 더 쉬워
21:02 l 조회 1
근데우리집은 치킨을 진짜 못먹는듯
21:02 l 조회 1
164에 51이면 평균?
21:02 l 조회 2
주변에 나랑 잘맞는 사람 있으면 좋겠다
21:02 l 조회 4
Istj랑 디엠에서 카톡으로 넘어왔는데
21:01 l 조회 10
이거 밑에 뭐입어야 이쁠까???3
21:01 l 조회 20
얼굴이랑 몸중에 뭘 선택할거임?3
21:01 l 조회 12
한방생리대 한번 써봤는데 그건 진짜 아니던데..1
21:00 l 조회 9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름 교환했다!!!
21:00 l 조회 8
스위스 여행 최소 몇박 가는거 추천해?? 1
21:00 l 조회 3
나일론? 으로 된 에코백 추천 좀
21:00 l 조회 2
운동신경 제로인데.. 수영 배울수 있을까?1
21:00 l 조회 5
전여친 한테 너무 미안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21:00 l 조회 22
난시인데 근시용 렌즈 끼는 익 있어??
21:00 l 조회 6
한능검3급 있는데 공시생이라 한국사 공부 하긴했거든1
20:59 l 조회 12
영어 잘하는게 진짜 큰 메리트다
20:59 l 조회 6
샐러드 먹었는데 배고파 원래 이래?1
20:59 l 조회 5
이런 색 가죽가방 여름에도 ㄱㅊ아 ..?어때??ㅜ
20:59 l 조회 8
테일즈런너 캐캐체로 뉴비들 많아졌다고 느낀게
20:5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