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803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4
이 글은 5년 전 (2021/3/02) 게시물이에요
칭찬인가 아니면 그냥 지나가는말로 하는말인가,,? 연락하는 남자애가 한말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예쁘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생각하면 할수록 묘하게 기분이 별로여서 무슨의민가 했는데 칭찬이구나.. 답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칭찬이야 걍 아무생각없이 지딴엔 칭찬이라고 한 건데 꽁기할 수는 있을 듯 너 정도면이라는 단어가 평가하는 뉘앙스라 구랭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딱 이런 이유였던거같아!! 말잘한다 익1아..! 평가하는 뉘앙스라 그랬던듯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낄낄 고마버 무튼 예쁘단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답글 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칭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라기보단 예쁘다는 말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답변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 그대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칭찬인데 그리 듣기 좋은 뉘앙스는 아니라서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평가투,,?라서 좀 그랬던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칭찬으로 한듯...?대놓고 예쁘다고하기엔 쑥쓰러워서 저렇게 말하는 남자애들 많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사친한테 물어봤더니 그렇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나도 저렇게들으면 기분은 별로임... 꿀릴 외모 아니다는 뭐...못생기지만 않았다는건가..이런생각 들고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아 그치 ㅋㅋㅋ나랑 비슷한 생각인거같아!! 칭찬인거 같으면서도 묘하게 기분은 별로인..암튼 답변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정도면 그래도 뭐 괜찮지~ 이런것도 기분 별로얔ㅋㅋㅋㅋㅋㅋㅠㅠ꽁기해짐..기분좋게 띄워주는 칭찬이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칭찬맞냐 뭐 저렇게 기분나쁜 칭찬이 다 있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가 대놓고 이쁘다기 민망할때 저렇게 말하는거 본적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옛날에 들어봤지만 썩 좋지않은 뉘앙스..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게 이쁘다는 말인지 몰랐... 걍 이쁜건 아닌데 막 못생기진 않았고 평타는 친다는 뜻인 줄 알고 되게 기분 나빴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평가하네 급 매기기 대단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쁘다는 소리긴 하지만 말투 자체가 평가하는 말투라 난 들으면 별로일듯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되게 츤데레스럽게 예쁘다고 돌려서 칭찬한 거야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평가 지리네 ;라는 생각 듦 .
그냥 예쁘면 예쁘다고 말하지 뭔 너 정도면 ~어쩌구 거리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말투에서 뭔가 거부감이 들었던게 이거였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 꼬르륵소리 안나게 하는법 없나
13:01 l 조회 1
속초 시외버스 많이 타본 익 있을까???
13:01 l 조회 1
사무실에서 텀블러 빨대 뭐 써?
13:01 l 조회 1
안경척 하고 여자들한테 일침놓는 글 갑자기 왤케 많아짐
13:01 l 조회 2
애낳을거면 빨리 낳으셈
13:00 l 조회 7
애인 만날 때 모자 에바야?1
13:00 l 조회 8
비싼 스파츌러는 다름?
13:00 l 조회 8
인형뽑기 잘하는 팁 잇나..3
13:00 l 조회 7
나 절대 이제... 사진에 환장하는 사람이랑 해외 안갈거임2
12:59 l 조회 17
자취할 생각 안하고 퇴사하는 게 너무 철 없는 행동임?
12:59 l 조회 7
토이스토리 키링 낫베드
12:59 l 조회 11
아 엄마랑 해외여행 하는거 너무 빡쳐1
12:58 l 조회 23
아빠 이해안되는점 나한테 나도 기억못하는 애기시절보여주면서 그때로 돌아오라고 염불함
12:57 l 조회 22
이 시간에 커뮤하는 애들 찐아님?7
12:57 l 조회 50
썸남 보고싶다ㅜㅜㅜ1
12:57 l 조회 15
대병 왔는데 엄청 싸가지 없는 간호사 만남2
12:57 l 조회 33
이번 지방직 본 필컷라인들 있음?
12:56 l 조회 4
챗지피티한테 뭐 정보같은거 물어보는거 믿을만해...??3
12:56 l 조회 16
큰일이다 사람만나는 시간보다 인티하는 시간이 더 긺
12:56 l 조회 7
일본 언론 망언 "한국 축구 지도자들 공부 안해"
12:5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