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460l 0
운명에 걸어서

따면 올해 쌍수하고

잃으면 쌍수 못하곸ㅋㅋㅋㅋㅋ

결국 쌍수는 내년에 하기로 함ㅎ

천천히 병원 찾아보면 될 것 같다....
 
1개월 전
익인1
신박하다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
오 ㅋㅋㅌㅌㅋ뭔가 괜찮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
좋은 마인드인듯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
진짜 멋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
돈 잃었다는 거 아니야..?
•••답글
익인7
그러게 나도 잃었다고 봤는데 또 어떻게보면 땃다는것 같기도 하고
•••
익인8
익인9
33 잃었다는거자녜...그래서 내년에 하는거지! 내년도 주식 넣나봄...내년결과는 어떨지
•••
익인10
44 올해 결국 못한다잖아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
익인13
익인14
잃었다는 건가..? 그냥 주식 넣었고 올해 상황 본다는거 아녀?
•••
익인17
익인18
따면 올해 한다 했는데 내년에 한대서?
•••
글쓴이
잃어서 돈 새로 모아야한단거!
성장주 위주라서 장투가 불가능ㅠ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하락장으로 많이 배웠습니다...

•••
글쓴이
이거 머야 왜케 핫하지 ㅋㅋㅋㅋㅋ
쌍수할 돈으로 넣었구 돈 잃었구..
내년에 돈 새로 모아서 하기로 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
 
1개월 전
익인11
요새 하락장이자낭
•••답글
1개월 전
익인12
그냥 일단 올해 주식해서 상황보고 내년에 할말 고민한다는 건줄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나도 뭐 사고 싶은 거 있을 때마다 이러는뎈ᄏᄏᄏᄏ
주식 넣고 1주일 안에 그 금액만큼 벌면 사고 아님 안 사고

•••답글
글쓴이
앗 나는 쌍수 할 돈 모아둔걸로 했어..
든데 올해 내년 할까 하다가 그냥 주식으로 운명 점 쳐보자해서 다 잃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6
요즘 세일 많이하던데 나중에 꼭 오를꺼야ㅋㅋㅋㅋㅋ신박하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본인표출그럼 성인 여익들 이 중에서 아빠랑 가능한거 뭐야??1432 04.10 18:56 12205 19
이성 사랑방 성인 익들아 플라토닉 연애 가능ㅎㅐ?760 04.10 19:23 14120 1
대학에서 이렇게 다니면 뒷말나와?784 04.10 20:47 15229 10
익명뷰티 여자 발 250이 작은거임?307 2:18 2473 1
핱시2 명대사 뭐라고 생각함ㅋㅋ276 0:13 1817 2
42563900 어제 길가다가 옷 어디서 샀냐고 물어봤다 ㅋㅋ 9:16 1 0
42563899 한능검 고사장에...나 포함 사람 3명 있다... 9:16 1 0
42563898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다이어트 왜 하냐는데 9:15 1 0
42563897 토익시험 치러갈때 에코백 들고가도돼?? 9:15 1 0
42563896 이 원피스에는 아우터 뭐가 좋을까 9:15 1 0
42563895 그 낙서한 미술작품 뭔가 복구비용 그 커플한테 내라고 할듯?? 9:15 1 0
42563894 다들 씨씨 해 봤어?? 9:15 1 0
42563892 과외 못가서 보강잡았는데 또 못가게 됐어 9:15 5 0
42563890 발 245인줄 알았는데 220이었던 ssul... 9:14 14 0
42563889 너넨 친구만 칭찬들으먼 비교심리안생겨?ㅠㅠ 9:14 5 0
42563888 28살 전문대 복학생인데 애들이랑 친하게 안지내는게 내 자신에게 좋겠지? 9:14 7 0
42563887 이성 사랑방 나 까임..ㅋㅋ 9:14 24 0
42563884 내친구들의 친구들 다 숏컷이다2 9:13 23 0
42563883 아빠가 를 쓰신다 어디서 보신거지 ㅋㅋ.. 9:13 10 0
42563882 토익보러 왔는데 어떤 사람 향수냄새에 어지럽다 9:13 11 0
42563881 이성 사랑방/연애중 근데 어플 웬만하면 하지마 그냥ㅜㅜ1 9:13 42 0
42563880 애들이 내 발 보면 발 작다 이러는데 나 240임 9:12 8 0
42563879 피곤하다 9:12 5 0
42563878 아악 대전대 일체형 책상 무슨 일이냐고요ㅜ 9:12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4/11 9:12 ~ 4/11 9: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1 9:10 ~ 4/11 9: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겨울왕국 포토티켓 누구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1
ㅋㅋㅋㅋㅋㅋㅋ 출처 다음카페인기글
인티포털
'나 .. 이런거 좋아하네?' 로 입덕하게 된다는 여신강림 17
보기전 )) 뭐야 어떤 학생이 저러고 다녀 걍 꽃보다 남자 아님..?본후 )..
인티포털
노래 크게 불렀다고 와이파이로 저격 당함 87
와이파이로 사과